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13467900
작성일 2004-11-06 00:50:29 KST 조회 1,708
첨부
제목
오오전 선칩 후팬더 리플 모음과 뽀인뜨
선칩 후팬더 마지막이군요-

음...

그럼 뽀인뜨 찝어주겠습니당-

사실 저두 허접하지만 -0-;; 이런거 써두 되는거겠죠;;; 막 리플보고 욕하시지 마세요 ㅠ_ㅠ

1.마나포션 필수.

너무 당연한가-0-;; 절대 마나포션 필수! 하나씩 꼭 들고다닙시다. 돈이 부족하다면 팬더한테 주는게 좋겠죠. 아무래도 마나가 더 필요하니까요. 그래서 저같은경우 마나 관련아템 나오면 대부분 팬더를 주고 지능책은 칩튼을 먹입니다.


2.초반 가까운곳을 정찰하고 상대방 일꾼이 정찰이 왔다면 외계인 사냥에 돌입하라-

중요하죠. 리플 올린것중에 last replay보시면 알겠지만. 맵은 휠윈드 인데요. 녹색이 2군데밖에 없기때문에 사냥하다 딱 걸려서 쓰러지는 칩튼이 보이죠. 이런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외계인 사냥이 필요합니다.

가까운곳을 정찰하는것이 바로 외계인 사냥의 이유입니다. 가까운 스타팅지역을 정찰했더니 상대방이 있으면 반대편으로 외계인사냥. 아니면 그쪽으로 외계인사냥 이죠.


3.쇽웨만큼은 자리를 제대로 잡고 쓰자.

이것도 당연한거겠죠-. 특히나 오오전같은 경우는 그런트들이 일자로 쭉 서서 싸우는경우가 있기때문에 참으로 중요합니다. 잘만 쓰면 정말 최강입니다.

팬더같은경우도 상대 좀 뭉쳤을때 써주는게 좋습니다-.


4.칩튼과 팬더는 은근 물렁살. 조심하는게 좋다.

칩튼과 팬더. 은근히 물렁살입니다. 특히 상대님께서 쉐헌이 나와서 헥스걸고 1.4 정말 무섭습니다. 힐포나 무포, 포탈등을 항상 지참하는게 좋더군요.

그리고 팬더는 6렙이 되어도 스톰 어스 & 파이어 쓰기 상당히 힘듭니다. 물론 6렙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싸우면 상관이 없겠지만 싸우다가 6렙이 되는경우는 마나 부족현상으로 상당히 힘든데요. 6렙되는 팬더보면 상대님들 팬더한테 미쳐서 달려듭니다;; 1.4당하면 생각보다 아주 잘 죽는 팬더를 볼수있습니다. 조심하세요.


5.그물을 잘쓰자.

저같은 경우는 그런6,라이더2,코도1 로 업킵 유지를 하는데요. 싸울때 그물 잘 써야겠더군요. 상대님이 유닛 하나씩 빼주는 컨트롤을 하니 상당히 불리하더라구요. 그물을 쿨탐 될때마다 체력없는놈을 팍팍 잡아서 쇽웨, 브오파 를 체력없는놈에 닿게끔 팍팍 써줍시다-.


이정도 일까요-.

아까 우방휴먼한테 당한 충격으로 인해 너무 성의없이 쓴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그래두 즐감해주시구요- 요청시 삭제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다른 팁이 있으시면 리플이나 쪽지로 적어주시는것도 감사히 받을께요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