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군태
작성일 2004-01-12 22:30:15 KST 조회 2,322
제목
타우렌 면밀 분석!!
타우렌!


스탯:

피1300
공격력 34~41(정확하진 않음. 평균 40이었던것으로 기억)
방어력(엥간한 유닛들보다 높다)
감당가능 최고유닛(마자를 이긴다고 들음, 마자는 직접 못봤지만, 마자제외 모든 유닛들은 이길수 있다)
공속 적당(느린편은 아니다 그런트나 풋맨속도정도는 낸다. 블러드,인듀받으면 초인적인 공격력 발휘)

스킬:

1. 공포의 쿵쿵따 - 1/4의 확률로 방망이를 내려찍어, 주변유닛들에게 60데미지를 준다. 스플래쉬범위는 파이어오브범위보다 넓다. 매지컬들을 녹여버린다. 크리티컬스트라이크이상으로 효과적인 스킬!!!

2. 공격력업, 방어력업 - 무서운 타우렌을 더 무섭게 만들어준다. 노업에도 1렙영웅은 잡지만, 풀업하면, 3~4렙도 문제업다고 본다.

3. 라쉴-블러드타우렌(피의 갈구!, 샤먼필요) - 샤먼과 함께 있을때만 사용할 수 있다. 주변유닛들에게 초당 20데미지(2렙이몰레이션)와, 공이속 업(버서커와 같은 위력)의 효과가 있다. 사용하려면 샤먼이 필요하다.

4. [궁극기]리잉카네이션(워커필요) - 타우렌이 죽으면 되살아난다. 칩짱의 리잉카네이션과 그래픽이 같으며(정말임-_-), 다른점은 칩짱의 리잉카는 패씨브라 엠피가 안드는 대신 쿨타임이 길지만, 타우렌의 리잉카는 패씨브가 아니라서 마나코스트250인 대신 쿨타임이 짧다. 필요요소인 워커만 적당히 있다면 적이 전멸할때까지 리잉카는 계속된다!!!

렙업포인트:

타우렌의 레벨은 항상 1이다. 첨 출현시의 힘,민첩,인트를 게임이 끝날때까지 그대로 유지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스킬들의 업그레이드로 괴물이 될 수 있다.

교훈:

타우렌은 영웅급유닛이다. 그 힘의 매력은 모든 워크유저들을 끌게 하며, 쿵쿵따의 카리스마가 온 오크유저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며, 그의 적절한 타이밍에 출현은 오크를 낭만 종족으로 이끌어준다.

마지막으로:

재밌게 읽었으면 백스페이스 누르지 말고 점수좀 주기 바란다. -_-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