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마이콜2
작성일 2005-04-06 01:57:50 KST 조회 2,628
제목
[12피젼트럼버밀당겨짓기]선파로+후비마>패스트캐슬 그라폰
안녕하세요^^

전 나엘 유저이고 얼마전 나엘 전략게시판에 10위습 빌드를 만들어서 올린 사람입니다.
이빌드는 영웅이 중요한데. 휴먼은 12까지 뽑을 수 있어서 더 좋더군요.
응용하니 오히려 휴먼에 더 잘어울린다는 결론입니다.

오리부터 5000판 정도중에 휴먼은 100판정도 밖에 안되는데요.^^
방금 5연승 한것 리플로 올립니다.^^( 스샷은 저번에 고생한이후로 못올리겠네요)

빌드는 12피전까지 뽑아주시고요 처음 2피전이나 3피전으로 럼버밀 당겨짓기를 합니다.
후 2곳으로 밀리샤 변신후 정찰 해주신후 위치만 확인 하고 빨리 돌아옵니다.
하나는 상점을 터번에서 최대한 가까운 (왠만하면 우리편 쪽으로) 짓습니다.

럼버밀 효과로 인구수 12가 되면 나무가 250 지나고 있을 텐데요. 이때 알타> 홀업> 팜> 팜 으로 지어줍니다. (약간 안맞으면 맞추어서 당겨짓기)

상점 짓던넘이 터번쪽으로 가면(트메의경우) 중립영웅을 뽑을수있는데 파로를 뽑은후 포탈 팔고> 마나리젠 포션2, 헬스리젠 스크롤 1 구입합니다. 소환하면서 마나는 하나 마시면서 갑니다.

>지속적인 본진 견제.(일점사 만큼 중요한게. 라바가 쉬지않고 때린다는 기분으로..)라바 2마리 소환이 된 후 바로 홀업이 되는데요..또 눌러주면서,비마를 뽑습니다.그후 럼버밀 나무 업글을 해줍니다.
캐슬업이 중반쯤 되면 그리폰 건물을 2개 짓습니다.팜도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늘려줍니다.
--
이타이밍에. 상대가 본진 러쉬를 왔다.. 밀리샤 총동원 +2영웅으로 막아줍니다.
보통 밀리샤를 잡는데요.라바가 늘어나고.라바 잡으면 밀리샤 이득을 봅니다.^^ 2땡 헌트가 아닌 이상은 왠만해선 쉽게 막습니다.
만일 피전트가 좀 잃어버리면 캐슬에서 나무 업을 한번 더해줍니다.!!
--

본진 견재, 혹은 트메 같은 경우는 상점에 아이템만 빼먹는 것도 좋습니다.이렇게 한타이밍 지나면 캐슬 업이 되고 3번째 영웅(전 팅커를 뽑았습니다.)
스크롤하나, 생츄어리스테프를 구입합니다.!!필수


이때 부터 광사냥 모드 돌입합니다.
비마가 몸빵을하고 체력 떨어지면 부담없이 생츄어리 스테프를 쓰십시오
3영웅 중 한넘만 2렙되어도 전지녁 사냥 가능합니다. 이타이밍쯤 멀티 들어가도 좋습니다.

그라폰 한두마리 나오는 시점부터 밀고 당기기 해주다가 70 넘어가고 멀티가 돌아가기 시작한다면 적진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캐슬 타이밍에 본진찌르기만 무난히 막으신다면 될 것 같습니다.

리플 첨부합니다. ( 밀리샤 컨트롤은 휴먼 많이 안한거라 생각하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건승하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