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마킹의자식
작성일 2004-12-15 00:13:25 KST 조회 2,129
제목
다레가 좋아(휴휴전이나 언데전)
1. 언데전
빌드는 배럭-팜-알-팜-상점-타워 순이고요. 선영웅은 다래입니다.
첫 스킬은 당연히 다크애로우(?)입니다.선영웅을 보이면 안되기 때문에 외계인사냥해야합니다. 여기서 최대한 해골들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2렙이 되면 바로 찔러 주세요.(2럽때 스킬은 사일런스) 그러면 상대방과 병력과 싸울텐데요. 하지만 절대로 밀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해골이 사냥하면서 생긴것이 많기 때문이죠.. 또 데나에게 사일런스... 잠시동안이지만 코일사용을 막을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해골이 많이 사라졌다. 빼주세요.. 이러는 동안 본진에서는 킵타고 스카이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세컨으로 팔라를 사용해야합니다. 왠 팔라냐?? 킵일때 스카이면 호크 피가 딸려서 포션용으로 써야 합니다. 그러다 팔라가 2렙되면 다레가 3-4렙 때 한번더 찌르기를 해야합니다. 이러면서 아템으로는 힐스와 프텍 한장씩.. 그러면 언데는 데나 리치 구울 옵시일건데요. 밀리지 않습니다. 리치에게 사일런스를 걸어 주시고.. 프텍사용..팔라는 피가 없는 풋맨이나 호크에게 홀리를 써주세요... 피가 없다시피면 디바인 사용.
그러면 구울 정도는 전멸 시킬수있습니다. 또 찌르면서 멀티하시고요.. 멀티에 타워는 2-3정도..그러면서 캐슬올리고 스카이 갖추시면서 사냥하세요.. 그리고 밀리샤 사용하여 계속 적본진 정찰해주세요.. 적이 본진에 없다.. 팔라가 가서 견제 하고 그러면서 다레는 사냥하고.. 스카이가 갖춰지면 언데드와 싸워주세요.. 아이템은 힐스1-2장 만 있으면 됩니다. 팔라가 홀리쓰고 호크는 디스 일점사 풋맨과 해골들은 구울과 싸워주고 사일런스 걸어주면 이길수 있습니다.
2. 휴휴전
빌드는 갖고요 단지 다르다면 투배럭입니다. 여기서 한개의 배럭은 몰래 짓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2렙찌르기때 끝내버려야합니다. 투배럭의 풋맨과 해골의 숫자면 끝낼수 있습니다. 우방만 아니면은요.. 우방이면 그냥 ㅈㅈ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