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황당전략
작성일 2004-10-04 22:15:36 KST 조회 1,490
제목
휴휴전 타워러쉬
빌드는 배럭-알타-팜-팜-상점 순이고요
선영웅은 선아메로 합니다.(첫스킬은 블리자드를 올리십시요)
아메가 나오면 풋맨은 본진에 두고 아메만 적 본진으로 달립니다.
그런다음 금광캐는 피젼트에게 블리자드를 사용합니다. 한 두번정도 쓸수 있는데 그러면 적 휴먼은 금광채취에 큰 타격을 받습니다. 아메가 죽으려고 하면 빼주시고요. 아메로 견제하고 있을때 본진은 풋맨 5-7기 정도 뽑아주시고
킵업 해주세요. 풋맨이 모이면 견제하던 아메는 빼주시고 풋맨과 사냥 합니다. 렙2가되면 마킹을 뽑아주시면서 생텀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생텀에세는 스펠붥을 뽑습니다. 그리고 풋맨 7기와 스펠붥 4-5가 되었을때 아이보리를 산다음 타워러쉬 갑니다. 사람 마다 다르겠지만 이것의 성공여부는 초반피젼트에 피해를 많이 주었냐는 겁니다. 피해를 많이 주면 성공여부는 올라 갑니다. 만일 이것이 막히더라도 새로 모아서 다시 가야합니다. 왜냐하면 상대방은 역러쉬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이유 타워러쉬 하는동안 본진에 모여있는 병력이 있을수 있고 자신이 본 병력피해 그리고 초반 피해가 있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다시 타워러쉬가면 적은 캐슬을 가거나 아님 라이플맨 혹은 스붥인데 하지만 스붥을 쓰더라도 우리로써는 그럴칠수없습니다. 왜냐하면 스붥의 숫자가 많기 때문입니다. 만일 상대방이 풋맨이면 그냥 싸워주시면서 블리자드 와 크랩을 쾅쾅 찍어주세요. 그런다음 상대방 마킹에게 크랩후 볼트롤 선물해 주시고요. 만일 라이플맨이면 풋맨은 디펜드 시켜 주시고 스펠로 싸워 줍니다 블리자드를 잘쓰면 라이플맨은 녹습니다. 스붥이 라면 풋맨과 스붥의 양으로 싸워 줍니다. 그러다가 타워가 완성되면 끝나는 겁니다. 그리고 타워는 5-6개까지 꾸준히 지워 줍니다. 3정도는 위험할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