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07-06-19 23:52:16 KST 조회 14,271
제목
[2003/12/17] 프로즌 쓰론 1.13
--------------------------------------------------------------------------
- 패치 1.13
--------------------------------------------------------------------------


특징 변화사항

- 프로즌 쓰론에 포함된 오크 미션의 액트2과 액트3이 추가되었습니다. 패치 업데이트 후 싱글플레이의 오크 보너스 캠페인 목록에 있는 "챕터 2 - 오랜 시간 가져온 증오"를 선택하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액트1을 완전히 종료했다면, 종료후의 영웅으로 액트 2부터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액트1을 종료하지 않고, 챕터 2를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설정된 영웅(레벨과 아이템도 기본 설정됨)으로 시작됩니다.
- 워크래프트 III는 배틀넷 계정과 관련하여 메일주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디아블로 2에 적용된 것과 같은, 계정 비밀번호 찾기와 같은 기능이 지원됩니다.
- 추후 서비스될 토너먼트 게임부터는 선택했던 종족이 저장됩니다.

맵 변화사항

확장팩 - 프로즌 쓰론
- (2)Tirisfal Glades - 미니맵에 붉은색으로 표시된 크립이 조금 약해졌습니다. 반면에 그 크립이 주는 아이템은 7레벨에서 5레벨로 감소했습니다.
- (2)Glacial Thaw - 시작 지점을 조금 수정하여 서로 맵 중앙을 마주보게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크립이 약해졌으며.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의 레벨도 감소했습니다.
- (4)Paradise Island - 주변의 유닛을 공격하던 크립들의, 공격적인 성향이 조금 완화되었습니다.
- (4)Twisted Meadows - 섬 지역에 공중공격이 가능한 지상유닛이 추가되었습니다. 3시 지역에 나무를 추가하여, 나이트엘프 본진 건물이 금광 안쪽에 건설할 수 있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레벨 4 차지드 아이템이, 레벨 4 퍼머넌트 아이템으로 바뀌었습니다.
- (4)Bridge Too Near - 확장 금광으로 시작 지점을 조정하였습니다.
- (4)Devil's Cauldron - 맵 전체의 4 레벨 크립이 좀 더 낮은 레벨의 크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4)Turtle Rock - 금광 사이의 짧은 길에 위치한 거대 거북이가 주는 아이템이 더 좋아졌습니다. 확장지역에서 얻을 수 있던 소형 힐링 룬을 이제 얻을 수 없습니다.
- (4)Floodplains 1v1 - 플레이어 기지 바깥의 저레벨 크립 캠프를 없애고 이를 기지에서 더 먼 다른 저레벨 캠프로 옮겼습니다.
- (4)Lost Temple - 크립 캠프와 아이템 드롭을 조정했습니다.
- (4)Avalanche - 3시와 9시 확장지역의 크립을 약화시켰습니다. 저레벨 크립캠프가 중간레벨로 교체됐습니다.
- (6)Bloodstone Mesa - 확장지역의 크립이 뒤쪽으로 물러났습니다. 마켓플레이스를 제거하고 테번을 추가했습니다.
- (6)Rice Fields - 무작위로 생성되는 크립 캠프 전부를 유저에게 좀 더 쉽도록 수정했습니다.
- (6)Wellspring - 시작 지점에 나무를 추가하고 타운 홀에 더 가깝게 배치했습니다. 중앙에서 동쪽과 서쪽 게이트를 없애고 테번 근처에 몇 개의 방을 더 만들었습니다.
- (6)Stranglethorn Vale - 확장지역 크립 사냥이 좀 쉬워졌습니다.
- (6)Timbermaw Hold - 아래쪽 드래곤루스트 크립이 크립 아이콘이 합쳐질 정도로 서로 가까워졌습니다. 아래쪽 중앙과 아래쪽 왼편의 시작 지점를 숲쪽으로 깊숙히 옮겼습니다. 유닛들이 포탈을 타다가 끼지 않도록 위쪽 왼편에 위치한 숲의 구멍을 나무로 메웠습니다.
- (8)Friends - 떨어지는 아이템 계열을 6레벨의 '모든' 아이템에서 6레벨의 '소비형' 아이템으로 바꿨습니다.
- (8)Feralas - 게임을 원활하게 진행하도록 몇 개의 크립 캠프를 없앴습니다.
- (8)Rock Quarry - 추가적으로 나무가 필요한 몇몇 시작 지점에 나무를 추가했습니다. 맵 중앙에 대공 능력을 가진 지상 유닛이 생겼습니다.
- (8)Mur'ul Oasis - 시작 지점의 금광에 금 1500을 더했습니다.
- (8)Deathknell - 중앙 크립 캠프와 중립 건물을 없앴습니다.
- (8)Plains of Snow - 녹색의 저레벨 크립 캠프를 좀 멀리 옮겼습니다.
- (8)Garden of War - 노란색의 저레벨 크립 캠프를 옮겼습니다.
- (8)Battleground - 12시의 저레벨 캠프를 시작 지점에서 멀리 옮겼습니다.

클래식 - 레인 오브 카오스
- (2)Plunder Isle - 대공 능력이 있는 지상 유닛을 드래곤 캠프에 추가했습니다. 위쪽 시작 지점에 나무를 추가했습니다.
- (4)Lost Temple - 중앙 지역의 아이템 드롭을 조정했습니다. 확장지역의 금 채취가 좀 힘들어졌습니다.

밸런스 변화사항

휴먼
- 마운틴 킹의 '스톰 볼트' 스턴 시간이 스킬레벨에 관계 없이 유닛에게는 5초, 영웅에게는 3초로 고정되었습니다.
대신, 레벨당 데미지가 유닛을 기준으로 100/225/350 가 되었습니다. (영웅은 75%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 밀리샤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주어지는 타운 홀에서만 변신 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플레이어의 킵과 캐슬에서는 계속해서 변신이 가능합니다.
- 아크메이지의 블리자드에 데미지 제한이 생겼습니다. 데미지 제한은 블리자드가 5명 이상의 적을 공격할때 발생합니다.
- 스카웃 타워의 체력이 5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또한 방어력도 5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 휴먼의 건물 방어력 업그레이드 할 경우, 휴먼 타워들의 방어력이 2씩 증가합니다. (기존에는 1씩 증가)
- 블러드 메이지의 배니쉬가 조정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레벨당 지속시간이 12(5)/24(7)/36(9)초 였고, 마나 소모량이 75/50/25 였으나,
이젠, 마나 소모량이 75로 고정되었고, 쿨다운이 5/3/1로 변화되었으며, 지속시간은, 12(4)/15(5)/18(6)로 변화했습니다.
- 블러드 메이지의 '시폰 마나'(사이펀 마나) 최대 사정거리가 850에서 800으로 감소했습니다.
- '플라잉 머신'의 체력이 175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 팔라딘의 '홀리 라이트' 마나소모량이 75에서 65로 감소했습니다.

언데드
- 크립트 핀드의 스킬인 '웹'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75/75에서 150/150으로 증가했습니다.
- 옵시디언 스테츄의 MP회복 기술인 '스피릿 터치'의 마나 회복량이 4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 밴쉬의 스킬인 '포제션'의 적용방식이 바뀌었습니다. 포제션은 4.5초의 채널링 마법으로 취급되며, 4.5초의 시간동안, 포제션의 타겟이 된 유닛은 그 자리에서 무적상태로 얼어버립니다. 반면, 포제션을 시전하는 평소의 밴쉬는 3배의 데미지를 입게 됩니다. 포제션을 시전중인 밴쉬를 스턴상태로 만들거나, 일점사 등으로 죽여야만이 포제션을 막을 수 있습니다. 반면, 포제션 사정거리가 200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 안티 매직 쉘이 변화되었습니다. 안티 매직 쉘은 매직 이뮨으로 처리되지 않으나, 대신 350포인트의 마법 데미지를 흡수하게 됩니다. 단, 스턴, 마나 흡수등과 같은 추가적 효과까지는 흡수할 수 없습니다. 또한, 안티 매직 쉘의 마나 소모량이 15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오크
- 트롤 뱃라이더의 자폭 기술인 '언스테이블 컨콕션'의 데미지가 900에서 550으로 감소했으나, 스플레쉬 데미지는 100에서 140으로 증가했습니다.
- '트롤 뱃라이더'의 공격 데미지가 11-12(평균 11.5)에서, 13-15(평균 14)로 증가했습니다.
- 파시어의 '레벨 1 스피릿 울프'의 이동속도가 350에서 320으로 감소했습니다.
- 파시어의 '레벨 3 스피릿 울프'의 체력이 40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스피릿 워커의 기술인 '스피릿 링크'이 유닛이 죽기 전에 풀리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스피릿 링크로 연결된 유닛이 스피릿 링크를 통해 죽게될 데미지를 입으면, 체력을 1만 남겨두고 스피릿 링크가 디스펠 됩니다.
- 트롤 위치닥터의 스킬인 '스테이시스 트랩'의 효과 범위가 500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 타우렌 칩튼의 기술인 '쇼크웨이브'에 데미지 제한이 생겼습니다. 최대 12명의 유닛에게만 효과를 미칩니다.
보통, 팀플레이 에서만 적용이 됩니다.

나이트 엘프
- 워든의 기술인 '쉐도우 스트라이크' 레벨 1에서의 추가 데미지가 15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 위습의 기술인 '디토네이트 마나'의 효과가 절반이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100의 마나가 깎였으나, 이젠 50의 마나가 깎입니다.
- 드루이드 오브 클러의 어뎁트/마스터 업그레이드 시간이 45초/1분 에서 25초/35초로 감소했습니다.
- 드라이어드의 공격데미지가 16-18(평균 17)에서 17-19(평균 18)로 증가했습니다.
- 글레이브 쓰로워(이전 이름 : 발리스타)의 데미지가 39-50(평균 44.5)에서 36-53(평균 44.5)으로 범위가 줄어들었습니다.
- 에인션트 건물의 스킬인 '나무 먹기'의 효과가 10초동안 HP 200 회복에서, 30초동안 HP 500 회복으로 조금 향상되었습니다.

중립 건물, 중립 유닛, 중립 영웅 변화사항
- 중립영웅인 비스트마스터의 기본 '힘'이 25에서 22로 감소했습니다. 또한, 기본 방어력이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 중립영웅인 비스트마스터의 기술인 '레벨 2 썬더 호크'의 체력이 625에서 450으로 감소했습니다.
또한, '레벨 3 썬더 호크'의 체력이 875에서 650으로 감소했습니다.
- 브레스 오브 파이어 및 드렁큰 헤이즈의 마나 소비량이 75에서 70으로 감소했습니다.
- 중립영웅인 '나가 씨 위치'의 이동속도가 32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중립영웅인 나가 씨 위치의 기술인 '프로스트 애로우'의 마나 소모량이 7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중립영웅인 '핏 로드'의 발자국과 몸집크기가 48에서 32로 감소했습니다.
- 중립영웅인 핏 로드의 '레인 오브 파이어'에 데미지 제한이 생겼습니다. 5명 이상의 유닛을 공격할때 데미지 제한이 발동됩니다.
- 중립영웅인 다크레인져의 '레벨 1 블랙 애로우'의 쿨다운이 없어졌습니다. 반면, 레벨 1 블랙애로우로 소환되는 해골 미니언의 공격력에 14-15(평균 14.5)에서 9-10(평균 9.5)으로 감소했습니다.
- 중립영웅인 핏로드의 기술인 '클리브 어택'의 스플레쉬 범위가 150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중립유닛인 드래곤스폰 메들러의 능력치가 인구수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체력은 500에서 370으로 감소되었으며, 데미지는 21-25에서 12-13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용병인 바브드 아라치나티스를 구입 가능 시점이 게임 시작 직후에서 시작 후 2일 뒤로 변경되었습니다.
- 크립이 사용하는 블러드러스트 마법의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75로 증가되었습니다.
- 크립이 사용하는 페어리파이어는, 플레이어의 페어리파이어와는 다른, 크립전용마법의 능력치를 따릅니다.
또한, 크립의 페어리 파이어 쿨다운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크립이 사용하는 커스의 쿨다운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중립 유닛인 썬더 리자드의 비용에서, 인구수가 5에서 6으로 증가하였으며, 나무가격이 80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변화사항
- 재생 포션의 판매 가격이 200에서 75로 감소되었습니다.
- 센트리 워드의 차지 수가 3개에서 2개로 감소했습니다.
- 안티 매직 포션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 파이어 오브(휴먼 오브)의 가격이 375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베놈 오브(나이트 엘프 오브)의 가격이 375에서 325로 감소했습니다.
- 힐링 워드와 리인카네이션 앵크의 레벨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레드 드레이크 에그(드레이크 소환), 스톤 토큰(스톤 골렘 소환), 스파이크드 컬러(펠 하운드 소환)의 레벨이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보존 스태프의 가격이 금 200에서 금150으로 감소했습니다.
- 보존 스태프는 이제 아군유닛에 사용할 수 없고, 자신의 유닛에게만 사용가능합니다.
- 생츄어리 스태프의 회복속도가 초당 10에서 초당 15로 증가했습니다.

기타
- 오크와 휴먼이 금을 캘 때 모든 경우에 5명의 일꾼이 캐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도록 금 채취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월드 에디터 특징 및 개선 사항

일반
- 밀리 맵과 커스텀 맵을 구분하기 위한 게임데이터를 옵션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모델선택 대화창에서 모든 장치/파괴 장치를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 표준/커스텀 필터 메뉴가 인터페이스에 추가되었습니다.
- 영웅속성 설정에서 민첩성 수치 증가에 따른 영웅의 공격속도 보너스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본설정의 시각효과 항목에 자동으로 모델링의 미리보기 사이즈를 조절해주는 항목이 추가 되었습니다.
- 테크트리를 관할하는 항목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홀업 정도에따른 영웅의 경험치 보너스에 관한 항목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텍스트 - 일반영역 메뉴에 다양한 게임 인터페이스 관련 영역이 생성됐습니다.
- 유닛의 최대이동속도가 400에서 522로 증가했습니다.
- 유닛의 최소이동속도가 25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 고급항목에 '고정물 높이 복원'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오브젝트 매니저의 아이템 탭에 전역아이템 테이블이 추가되었습니다.
- 타일셋을 위한 최대 텍스처 범위가 12에서 13으로 늘어났습니다.

트리거 에디터
- "영웅 기술" 트리거의 매개변수 인터페이스에서 사용자정의를 포함한 모든 영웅능력의 선택이 가능해졌습니다.
- 트리거 설명의 최대 길이가 640에서 2048로 증가했습니다.
- "이벤트 응답 - 트리거 플레이어" 메뉴에서 "대화 - 대화 상자 버튼 클릭" 이벤트가 사용가능합니다.
- 특수장식 애니메이션 탭에 '보임'과 '숨김' 이 추가되었습니다.
- "변환 - 외부 문자열 변환"이 문자열 연결 및 하위 문자열과 적절히 동작합니다.
- 저장/불러오기 게임 트리거 동작의 일반적인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예전에는 블리자드의 인증을 받은 맵만 가능)
- "아이템 팔기"유닛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새 멀티 보드 기능 카테고리가 생겼습니다.
- 여러가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어빌리티 이름 (문자열 호출)
- 효과 비교 (조건)
- 변환 - 문자열 문자 변환 (문자열 호출)
- 파괴 가능 - 파괴 가능한 이름 (문자열 호출)
- 환경 - 워터 디포메이션 켜기/끄기 (액션)
- 환경 - 블라이트된 장소 (논리값 호출)
- 이벤트 응답 -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위치 타겟 (포인트 호출)
- 이벤트 응답 -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유닛 타겟 (유닛 호출)
- 이벤트 응답 -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파괴 장치 타겟 (파괴 장치 호출)
- 이벤트 응답 -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아이템 타겟 (아이템 호출)
- 게임 - 미니맵에 크립 캠프를 나타내기/숨기기 (액션)
- 게임 - 크립 캠프 디스플레이 켜기 (논리값 호출)
- 게임 - 미니맵 버튼 사용 가능/불가능 (액션)
- 아이템 - (액션)
- 아이템 - 아이템의 사용 횟수 설정 (정수 호출)
- 아이템 - 커스텀 밸류 설정 (액션)
- 아이템 - 아이템의 커스텀 밸류 (정수 호출)
- 아이템 - 아이템 이름 (문자열 호출)
- 플레이어 - 게임 떠나기 (이벤트)
- 플레이어 - 플레이어 점수 (정수 호출)
- 문자열 길이 (정수 호출)
- 유닛 - 위치와 위치간의 랠리 설정 (액션)
- 유닛 - 위치와 유닛간의 랠리 설정 (액션)
- 유닛 - 위치와 파괴 장치간의 랠리 설정 (액션)
- 유닛 - 위치로 랠리 설정 (포인트 호출)
- 유닛 - 유닛으로 랠리 설정 (유닛호출)
- 유닛 - 파괴 장치로 랠리 설정 (파괴 장치 호출)
- 유닛 - 특정한 효과 제거 (액션)
- 유닛 - 특정한 효과를 가진 유닛 (논리값 호출)
- 유닛 - 유닛 레벨 (정수 호출)
- 유닛 - 유닛의 어빌리티 레벨 (정수 호출)
- 유닛 - 소유한 아이템의 개수 (정수 호출)
- 유닛 - 유닛의 현재 명령 (명령 호출)
- "높이 오프셋" 카메라 필드 밸류가 추가되었습니다.
- 맵 플래그 값이 추가되었습니다.
- 패배했을 때 옵저버 가능
- 랜덤 영웅 사용
- 랜덤 종족 사용
- 시야 - 지형 숨기기
- 시야 - 맵 탐험됨
- 시야 - 항상 볼 수 있음

사운드 에디터
- 편집->검색 명령이 추가되어 사운드/음악 리스트 등에서 동작합니다.

오브젝트 에디터
- 사용자정의 마법/효과 데이터 탭이 생겼습니다.
- '이름순으로 정렬'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쉬프트 키를 누른 상태에서 숫자데이터를 조정하면 그 영역의 최소/최대값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이 경우 게임이 망가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테크 아이템 대화창에서 알타 등의 동급 특수멀티유닛 선택이 가능합니다.
- 능력 대화창에서 '능력 - 기본 활성 능력' 유닛 필드 중 '없음'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홀업별 테크트리 요구사항으로 새로운 유닛 필드가 생겼습니다.
- 디바우어 수송, 인탱글드 골드 마인 능력, 태우기(인탱글드 골드 마인), 독침, 웨이 게이트 능력 등의 추가 능력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금광 하나당 설정 가능한 일꾼의 최대수가 4에서 32로 늘어났습니다.
- 다른 레벨과 능력치의 유닛타입으로의 변신을 지원합니다.
- 장식물의 '색조' 항목이 보다 다이나믹하고 다양한 색상을 지원합니다. 또한 자동 색 채우기 명령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다음의 항목이 추가됐습니다:
- 그림 - 선택 크기 - 에디터 (아이템)
- 그림 - 애니메이션 이름 (어빌리티)
- 그림 - 라이트 효과 (어빌리티)
- 데이터 - 업루트된 방어 종류 ("루트" 어빌러티)
- 스탯 - 영웅 - 영웅 인터페이스 아이콘 숨기기 (영웅 유닛)
- 스탯 - 영웅 - 영웅의 미니맵 표시 숨기기 (영웅 유닛)

가져오기 관리자
- 한 디렉토리안의 모든 파일을 가져올수 있는 명령 추가 (파일→모든 파일 가져오기)
- 모든 파일을 한꺼번에 내보낼 수 있는 명령 추가 (파일→모든 파일 내보내기)

월드 에디터 수정 사항

일반
- 유닛등록정보창에서 아이템 테이블을 이용가능합니다. (클래식에만 해당)
- 미니맵상의 크립표시 아이콘에서 소환될 크립까지 감안합니다.
- '추가 → 아서스 동영상' 모델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특성 보너스"능력치가 감소할때 게임이 정지되는것을 수정했습니다.
- 게임 인터페이스상의 대화창의 크기를 우측으로 지나치게 크게 했을 경우에 게임이 강제로 종료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유닛과 시작 지점가 겹쳐질 떄 게임속도가 저하되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장치의 '높이 수정'을 했을떄 실행취소가 되지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버서커 업그레이드와 배러지 관련 업그레이드 등록정보가 동급의 유닛에게서 활성화되지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랜덤크립들이 붉은색으로 표시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유닛 등록정보에서 생산시의 마나량이 표시가 안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시작 지점를 다른시작 지점 위로 가져갔을 때 중복되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오브젝트메니저 상에서 아이템에 관한 랜덤그룹기준이 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보기메뉴가 레이어 변경후에 올바로 갱신되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고급-> 절벽높이조절 이 지형상에 존재하는 물의 높이를 조절할 수 없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모든 "알 수 없는" 능력치에 이름을 추가했습니다.
- 나무에 유지비를 설정했을경우 게임종료시의 점수표시에서 게임이 강제종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트리거 에디터
- 영구사용가능한 아이템으로 "아이템사용" 이벤트가 바르게 작동하지 않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그룹 - 동맹설정" 액션이 플레이어 그룹과 기본설정 동맹을 무시하고 작동하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트리거 명령어가 바르게 작동하는지를 트리거 활성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저장된 게임을 불러왔을 떄 "게임 - 사용자정의캠페인 버튼 보이기/숨기기" 액션이 작동하지 않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다른 기능에 수치값을 넣었을 때 "남은 액션 건너뛰기"액션이 작동하지 않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이벤트 응답 - 유닛불러오기" 와 "지정된 지역에 명령내리기" 액션이 "대기" 액션으로 초기화 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트리거가 진행되면서 하위기능이 무효화되지 않던 점을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초기값을 설정하기 위한 메뉴가 대화창에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성 설정' 액션에서 '경과시 자동으로 알수없는 수치설정' 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편집-설명용카테고리' 가 실행취소되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게임 캐시 - 게임 캐시값 존속" 명령이 정수값에선 실행 불가능합니다.
- 자르기/붙여넣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이벤트 응답 - 배운 스킬 레벨" 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변수 대화창의 정렬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드렁큰헤이즈관련 트리거의 명칭이 잘못표기되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옵저버 채팅의 설정값에 관련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사운드 에디터
- 불러온 음악을 제거할 수 없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오브젝트 에디터
- 4레벨 이상의 능력치 기본값이 게임 안에서 제대로 구현되게 수정했습니다.
- "에니메이션 명칭 요구" 값이 에디터 상에서 표시되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툴팁에 들어갈 수 있는 문자수를 300에서 1024로 늘렸습니다
- "테크트리 - 요구사항 - 레벨" 항목이 게임안에서 제대로 구현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몇가지 능력치의 지속시간 설정값을 300 에서 3600으로 늘렸습니다
- 몇가지 능력치를 임의 수정했을때 관련 정보가 제대로 표시되지않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블랙애로우의 설정창에 "데미지 보너스"항목이 중복되어있던것을 하나는 "소환 유닛 지속 시간"으로 수정했습니다.
- 유닛과 아이템관련 툴팁을 임의 수정했을경우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단축키관련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필요에 따라 카데고리관련 개채의 자동갱신을 비활성화 할수 있습니다.
- "상태 - 요구레벨"의 최대치를 늘렸습니다.
- 1레벨 이상의 경우에 '테크트리-요구사항' 업그레이드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레벨당 능력치 보너스" 업그레이드가 임의 수정 능력치를 인식하지 못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영웅의 빌드타임을 8보다 낮게 설정했을때 영웅이 되살아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몇가지 오브의 능력치표시 관련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비영웅 능력치"의 표시 관련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능력치에서 "시전시간" 과 "마나소모량"이 나타나지 않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rtma', 'rart', 'rauv' 세 개의 업그레이드 효과는 적절한 데이터나 인터페이스를 생략합니다.
- 능력이나 종족 업그레이드를 '크리터' 또는 '평민'으로 맞추면 에디터가 깨질 수도 있습니다.
- 많은 레벨의 어빌러티나 업그레이드의 과도한 불러오기 시간이 수정되었습니다.
- 능력치 이름의 부적절한 표기가 수정되었습니다.
- 10개의 미러이미지가 생성되었을 경우 게임이 강제종료되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캠페인의 설정치가 다를경우 기존의 기본값이 설정되지 않던것을 수정했습니다.
- 임의설정한 장치물관련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파일 불러오기를 했을 경우 갱신이 제대로 되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브릴리언스오라의 마나 재생치 증가량의 최소치를 1에서 0으로 수정했습니다.
- 퍼센트 개념의 능력치 최대값을 증가시켰습니다.
- 맵상의 건물로 인한 게임 강제종료관련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로커스트 스웜을 기반으로 한 임의설정 스킬이 게임내 설정 소리를 제대로 인식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기본 활성화 능력치를 임의설정할경우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에센스 오브 블라이트와 스피릿 터치 관련 능력치 설정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각종 지속시간을 가진 회복계열 능력치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페러사이트" 와 관련된 어빌러티 "스탯 - 캐스팅 시간" 필드는 "데이터 - 소환된 유닛 지속 시간"을 읽을 것입니다.
- 어빌러티 "디펜드" 와 "매직 디펜스" 는 활성화 되어있는 상태에서 추가 레벨을 얻을 때, 조정자가 적절하게 적용되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어빌러티는 서로 다른 어빌러티에 따라서 "에디터 접미사" 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대화상자 자동 채움은 모든 캐릭터를 단축키 필드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그림 - 스케일링 밸류" 는 게임의 건물 위치 설정 커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트루" 밸류를 "펄스" 밸류로 더 이상 넘겨줄 수 없습니다.

캠페인 에디터
- 커스텀 캠페인 오브젝트는 캠페인 에디터 나머지의 다이얼로그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커스텀 캠페인 어빌러티는 가능한 "데이터" 필드는 모두 표시합니다.
- 유저가 선택한 변수 난이도는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지능 에디터
- 인구수제한이 90으로 잘못 표기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새로 가져온 지능 관련 값들이 현재의 수치를 잘못 덮어쓰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주의: 리플레이는 상호 버전에서 호환되지 않습니다. (1.12버전에서 저장된 리플레이는 1.13버전에서 볼 수 없습니다). 저장된 커스텀 게임 역시 1.12에선 불러올 수 없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내안에맵없다   |   아이콘 qndhs   |   아이콘 JoHyunJung   |   아이콘 연결상태   |   DoubleAgent   |   레플리카1   |   아이콘 [휘리]
Donita Harding (2010-06-27 02:27:54 KST) - 98.109.xxx.49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url=http://b78cvxmw2a095c7n.com/]nxzqjqwozj0rr6k0[/url]
[link=http://yslilfoypgc4zt2x.com/]0gw0ssq1fmxe2cjp[/link]
<a href=http://lhjixvzwdabj4wvt.com/>tm84l7tgla65lm0g</a>
http://g4g0xlosez1qffx3.com/

Alexis Blair (2010-06-28 17:23:15 KST) - 67.172.xxx.222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url=http://b78cvxmw2a095c7n.com/]nxzqjqwozj0rr6k0[/url]
[link=http://yslilfoypgc4zt2x.com/]0gw0ssq1fmxe2cjp[/link]
<a href=http://lhjixvzwdabj4wvt.com/>tm84l7tgla65lm0g</a>
http://g4g0xlosez1qffx3.com/

Sherri Lowery (2010-07-04 05:54:40 KST) - 24.247.xxx.110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url=http://b78cvxmw2a095c7n.com/]nxzqjqwozj0rr6k0[/url]
[link=http://yslilfoypgc4zt2x.com/]0gw0ssq1fmxe2cjp[/link]
<a href=http://lhjixvzwdabj4wvt.com/>tm84l7tgla65lm0g</a>
http://g4g0xlosez1qffx3.com/

Monica Slater (2010-07-08 13:28:30 KST) - 71.57.xxx.9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url=http://b78cvxmw2a095c7n.com/]nxzqjqwozj0rr6k0[/url]
[link=http://yslilfoypgc4zt2x.com/]0gw0ssq1fmxe2cjp[/link]
<a href=http://lhjixvzwdabj4wvt.com/>tm84l7tgla65lm0g</a>
http://g4g0xlosez1qffx3.com/

Alexander Cash (2010-07-10 11:50:11 KST) - 69.242.xxx.7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url=http://b78cvxmw2a095c7n.com/]nxzqjqwozj0rr6k0[/url]
[link=http://yslilfoypgc4zt2x.com/]0gw0ssq1fmxe2cjp[/link]
<a href=http://lhjixvzwdabj4wvt.com/>tm84l7tgla65lm0g</a>
http://g4g0xlosez1qffx3.com/

Cindi Price (2010-07-15 18:53:59 KST) - 71.170.xxx.189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Tamela Blanchard (2010-07-16 02:11:27 KST) - 71.254.xxx.114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Cherri Pate (2010-07-22 11:19:40 KST) - 41.129.xxx.22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url=http://b78cvxmw2a095c7n.com/]nxzqjqwozj0rr6k0[/url]
[link=http://yslilfoypgc4zt2x.com/]0gw0ssq1fmxe2cjp[/link]
<a href=http://lhjixvzwdabj4wvt.com/>tm84l7tgla65lm0g</a>
http://g4g0xlosez1qffx3.com/

Lea Holt (2010-07-23 17:44:53 KST) - 118.68.xxx.10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Eloise Merritt (2010-07-24 12:02:54 KST) - 189.173.xxx.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onja Mcfadden (2010-07-24 19:17:09 KST) - 92.98.xxx.13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harron Dalton (2010-07-26 21:36:43 KST) - 41.184.xxx.17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Noah Reese (2010-07-28 05:23:58 KST) - 189.166.xxx.5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Brain Bentley (2010-07-30 12:10:07 KST) - 123.22.xxx.20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Rosanne Day (2010-07-31 02:56:05 KST) - 90.43.xxx.24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Johnnie Houston (2010-08-01 08:15:40 KST) - 110.136.xxx.21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Roberta Baxter (2010-08-01 13:54:36 KST) - 222.254.xxx.22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Johnna Gardner (2010-08-01 22:32:49 KST) - 195.229.xxx.4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Kelvin Mckee (2010-08-02 12:01:44 KST) - 190.252.xxx.18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Vera Fernandez (2010-08-03 03:16:20 KST) - 189.161.xxx.7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Marcia Zamora (2010-08-03 09:35:19 KST) - 72.252.xxx.16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Mari Michael (2010-08-03 17:26:54 KST) - 113.166.xxx.144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herie Salazar (2010-08-03 22:39:09 KST) - 41.74.xxx.14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Angelica Beck (2010-08-04 05:16:02 KST) - 200.79.xxx.1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Cordell Herring (2010-08-04 08:18:19 KST) - 77.31.xxx.21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eth Franco (2010-08-04 11:59:53 KST) - 116.118.xxx.19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Gertrude Curtis (2010-08-04 17:52:53 KST) - 58.186.xxx.24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Tresa Merrill (2010-08-06 05:38:43 KST) - 122.166.xxx.2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tacie Hartman (2010-08-06 11:09:05 KST) - 190.53.xxx.9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Francis Parks (2010-08-06 17:58:58 KST) - 78.191.xxx.13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Marc Cain (2010-08-07 00:28:09 KST) - 109.66.xxx.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Richard Shepard (2010-08-07 08:13:04 KST) - 82.135.xxx.16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Olivia Martin (2010-08-07 13:12:10 KST) - 200.109.xxx.11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wight Carr (2010-08-08 00:38:53 KST) - 122.170.xxx.18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Gertrude Garrison (2010-08-08 02:35:08 KST) - 222.144.xxx.13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Lynda Mcintyre (2010-08-10 03:08:33 KST) - 200.180.xxx.20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Nick Adams (2010-08-10 11:05:05 KST) - 189.77.xxx.1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Vanessa Warner (2010-08-10 19:12:33 KST) - 91.185.xxx.9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Lynn Mccray (2010-08-11 00:10:23 KST) - 189.62.xxx.16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Roxie Zamora (2010-08-11 10:19:48 KST) - 189.41.xxx.7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Melissa Ingram (2010-08-11 16:16:13 KST) - 60.49.xxx.6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arah Monroe (2010-08-12 00:33:07 KST) - 195.229.xxx.5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Forrest Benjamin (2010-08-12 08:26:35 KST) - 190.22.xxx.6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Lennie Mccormick (2010-08-13 02:33:57 KST) - 113.169.xxx.20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Nichole Case (2010-08-13 09:23:07 KST) - 41.218.xxx.9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Lee Ratliff (2010-08-13 13:54:35 KST) - 202.10.xxx.2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arleen Baker (2010-08-14 00:14:24 KST) - 109.110.xxx.19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Graham Hayes (2010-08-14 09:02:51 KST) - 86.96.xxx.9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Lizette Dunlap (2010-08-14 15:47:42 KST) - 117.207.xxx.9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Mel Woods (2010-08-14 21:36:52 KST) - 24.244.xxx.229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Ann Terry (2010-08-15 09:35:52 KST) - 200.121.xxx.21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Trenton Noble (2010-08-15 14:02:42 KST) - 210.251.xxx.21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Francis Lott (2010-08-16 01:46:56 KST) - 124.120.xxx.9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Millie Richard (2010-08-16 13:20:09 KST) - 190.149.xxx.24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Felecia Heath (2010-08-16 13:55:25 KST) - 189.34.xxx.21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url=http://b78cvxmw2a095c7n.com/]nxzqjqwozj0rr6k0[/url]
[link=http://yslilfoypgc4zt2x.com/]0gw0ssq1fmxe2cjp[/link]
<a href=http://lhjixvzwdabj4wvt.com/>tm84l7tgla65lm0g</a>
http://g4g0xlosez1qffx3.com/

Gwen Perkins (2010-08-16 19:47:41 KST) - 195.229.xxx.21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Louann Dudley (2010-08-17 18:10:28 KST) - 195.229.xxx.5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mzglfmywi (2021-06-15 20:44:07 KST) - 113.221.xxx.17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2003/12/17] 프로즌 쓰론 1.13 - PlayXP
mzglfmywi http://www.g2kn7f1pdjw086zra3645gqg941qn722s.org/
[url=http://www.g2kn7f1pdjw086zra3645gqg941qn722s.org/]umzglfmywi[/url]
<a href="http://www.g2kn7f1pdjw086zra3645gqg941qn722s.org/">amzglfmywi</a>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