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잉여_흠알에치
작성일 2011-08-10 00:14:55 KST 조회 2,529
제목
[08.13] Fyah'S WarCraft Mini League #2 개요&참가신청방법

★ Fyah'S WarCraft Mini League (FWM League)

 

■ 개요

Fyah'S WarCraft Mini League(FWM League)는 워크래프트 유저들의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는 리그이며 팬클럽의 후원으로 만들어지는 대회입니다. 신청을 하신 모든 선수들에게는 최소 32강, 최대 64강으로 미니리그를 진행할려고 하고 방송은 아프리카 BJ “Fyah♂파이야(http://afreeca.com/scalree)” 가 합니다.

 

■ 리그 시간

FWM League #2 - 2011년 8월 13일(토) PM 02:00 ~ 끝날 때 까지

■ 상금


FWM League #2 상금

1등 - 6만원 현금 (통장입금 지급)

2등 - 3만원 현금 (통장입금 지급)

공동 3등 - 1만원 문화상품권 (이메일 지급)

총 11만원

 

■ 후원자 목록

FWM League #1 후원자 - 휴먼은웁니다(moonky9567) 님 [아프리카 아이디]

FWM League #2 후원자 - 김뵨태(killyou0725) 님 [아프리카 아이디]

※ 성함에 대한건 동의를 얻은뒤에 공개하고 기본적으로는 아프리카 닉네임+아이디로 하겠습니다.

 

■ 참가자격

아마추어, 준프로, 프로 따지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래더를 많이 해오시고, 게임을 즐길 줄 아시는 분 누구나

 

■ 참가인원

최소 32강, 최대 64강으로 하고, 참가인원에 따라서 부전승이 생기고 없거나 선착순이 될 수 있습니다.

 

■ Mini League 경기진행 규정

- 모든 경기는 WarCraft III Asia Server Battle.net 의 Custom Game 에서 진행이 됩니다.

- 방송경기가 아닌 경기일시 옵저버는 기본적으로 금지하되 선수간의 합의가 있으면 가능합니다.

호스트는 어짜피 한국인끼리 하는거라 별로 신경쓰지 않겠습니다, 딜듀 절대적으로 키셔야합니다.

- 방송경기 일시에는 절대적으로 옵저버를 금지합니다.

방송을 통해 보기 바라며, 호스트는 BJ 또는 리그 스탭이 하게되겠습니다.

- 모든 예선 Round 는 8강전이 만들어지기 전까진 단판제로 진행이 됩니다.

- 8강전 ~ 4강전은 3판 2선승제로 진행, 결승전은 5판 3선승제로 진행이 됩니다.

- 1Round ~ 8강까지의 결과보고는 꼭 하셔야 됩니다.

결과보고를 안하면 양선수 모두 패 결과 처리가 되며, 리그에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결과보고는 결과보고 게시판의 양식을 참조하여 올리시면 됩니다.

- 4강부터는 풀방송으로 경기가 진행이 됩니다.

방송순서는 "4강 1차전 ☞ 2차전 ☞ 결승전" 순으로 진행이 되겠습니다. (정해진 채널에서 대기하시면 됩니다.)

- 모든경기의 리플레이 및 VOD 는 참여시 이 카페(FWM League) 에 기록이 남게 됩니다.

VOD 는 엠군(Mgoon), 판도라tv(Pandora.tv) 에 업데이트가 됩니다.

- 부정행위 맵핵, 귀맵, 파탈핵 기타등등 절대로적으로 하면 안됩니다.

부정행위 걸릴시 바로 탈락처리가 되며, 상금권이라도 미지급이 됩니다.

- 리그 시작 이후 20분 내로 오지 않으면 부전패 처리가 되며 부전패 관련 보고는 운영진에게 꼭 말하시기 바랍니다.

8월 04일 추가 사항

- 게임 중에 상대에게 도발성 및 신경이 거슬리는 채팅(징징)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친할 경우는 가능함 - 그 외에 게임의 영향이 있게 된다고 판단이 되면 몰수패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 Mini League 맵

- Echo Isles

- Secret Valley

- Terenas Stand

- Ancient Isles 2

- Last Refuge 1.3

- Turtle Rock

- Twisted Meadows

 

■ Mini League 맵 선정

- 맵의 선정은 주말 밤샘리그인 조탁대로 하고 진행을 하되 1Round 에서는 가위바위보로 진행하여 이긴사람이 먼저 Veto(거부권)를 하여 경기를 해야할 맵이 남겨지면 남겨진 맵으로 경기를 합니다.

ex) 1Round 가위바위보 1번선수가 이겼을 시

1번선수 Veto → 2번선수 Veto → 1번선수 Veto → 2번선수 Veto → 1번선수 Veto → 2번선수 Veto

1번선수가 먼저 Veto 를 하여 번갈아 가면서 3번하여 마지막 남은 1개의 맵으로 리그를 진행합니다.

- 2Round 에서는 먼저 올라온 사람이 Veto 순서의 결정권을 가지게 되어 본인이 먼저 Veto 할지 아니면 상대가 먼저 Veto 할지를 결정하고 Veto 진행 후 경기 해야할 맵이 남겨지면 남겨진 맵으로 경기를 합니다.

먼저 올라온 기준은 결과보고 순서 입니다.

 

※ 리그에 관한 규정은 계속 추가됩니다.



※참가신청방법


http://cafe.naver.com/fwmleague  에 가입후 FWM League 신청 게시판에 양식에 맞춰서 글작성하시면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   아이콘 Es.Myth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