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09-05-26 00:14:00 KST 조회 2,043
첨부
제목
와우 트레이딩 카드 게임 이벤트 개최

파일포켓 이미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 몰려 온다!”

블리자드 스토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이벤트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아제로스의 영웅들’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 한다.

 

블리자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블리자드 스토어(http://kr.blizzard.com/store/)에서 현재 성황리에 판매 중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시리즈 1탄 아제로스의 영웅들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게임 내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령 호랑이와 낚시 의자 등 멋진 선물들이 증정되는 아제로스의 영웅들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계적인 트레이딩 카드게임 업체가 개발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게임의 한글판(TCG: Trading Card Game - 자신만의 카드세트를 구성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겨룰 수 있는 전략 카드 게임) 제 1탄 인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부스터 박스와 스타터 덱(카드세트)으로 판매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게임에서 사용하던 종족, 무기, 아이템 등을 카드 게임으로 그대로 구현했다. 각 부스터 팩에는 붉은색 휘장, 길들인 거북이, 새끼 히포그리프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코드가 담긴 루트 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6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블리자드 스토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아제로스의 영웅들 스타터 덱과 부스터 박스를 구입하게 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 중 매주마다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인 유령 호랑이(매주 1명, 총 6명)와 낚시 의자(매주 3명, 총 18명), 바나나 몽치(매주 5명, 총 30명) 그리고 구슬 속의 임프(매주 5명, 총 30명)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이벤트 선물이 증정된다.

 

블리자드 스토어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http://kr.blizzard.com/store/kr/events.x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   GoblinAlchemist   |  
내생각에 (2009-05-26 00:52: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런거 가지고 싶당. 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