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08-11-06 02:37:59 KST 조회 2,474
첨부
제목
WoW 3.0.3 패치 업데이트

일반
-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소서" 업적 달성 조건에서 "가면 수집가"가 제외되었습니다.
- 재충전: 50레벨 미만의 플레이어도 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탄력도: 탄력도의 피해 감소 성분이 증가해, 치명타를 맞을 확률 감소가 2배에서 2.2배로 늘었습니다. 더불어, 치명타를 맞았을 때 탄력도 덕분에 얻을 수 있는 최대 피해 감소량은 30%에서 33%로 증가했습니다.

 

 

종족 특성

- 피의 격노: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 그림자 숨기: 그림자 숨기를 비활성화했을 때가 아니라, 활성화했을 때부터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갑니다.

 

 

드루이드

- 드루이드 특성 포인트가 초기화됩니다. 각종 주문과 기술을 다시 배우려면 직업 상급자를 찾아가야 합니다.
- 빠른 폭풍까마귀 변신: 71레벨에 직업 상급자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폭풍까마귀 변신을 익힌 상태여야 하며, 탈것 타기 숙련도 300이 필요합니다.
- 강타: 이 기술의 기절 효과가 기절 면역인 대상에게도 적용됩니다.
- 광폭화: 활성화되면 짓이기기(야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대지와 달, 달의 분노(조화): 각각 5등급에서 3등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월식: 강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15초로, 극대화 적중률 보너스가 2배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로 증가했습니다.
- 포효: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곤충 떼: 주문 적중률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 달빛야수: 단일 대상에게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만 마나 회복 효과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 자연의 신속함: 청명의 전조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 청명의 전조: 게임에 접속할 때 얻는 명예 점수 없음 효과에 의해서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 생존 본능: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신속한 치유: 발생력 특성의 이득을 정상적으로 누립니다.
- 맹공격: 5레벨과 6레벨의 공격력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

 

 

사냥꾼

- 조준 사격: 탄막 및 탄막 연마 특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 동물 조련사: 야수의 숙련을 5/10만큼 증가시킵니다. (야수의 적중률은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각종 상이 1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며,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 용매의 상: 원숭이의 상과 매의 상이 합쳐진 새로운 상이 등장했습니다. 75레벨, 80레벨에 배웁니다.
- 원숭이의 상: 회피율이 8%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 독사의 상: 매 공격 시 마나 회복률이 50%로 감소했지만, 3초마다 최대 마나의 4%에 달하는 마나를 회복합니다. 또한, 근접 공격 시에도 마나를 회복합니다.
- 철수: 이동 불가일 때는 효과를 발휘하지 않으며,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로 줄었으며, 사냥꾼이 전투 중이라면 대상이 없어도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냥꾼과 야성: 이 특성을 통해 얻는 전투력 보너스가 야수에게 제대로 적용됩니다. 더불어, 아이템 착용에 따른 전투력 보너스 효과가 정상적으로 다시 계산됩니다.
- 매의 상 연마: 이 특성을 연마하면 신속한 회복력 및 고정 사격 연마 특성의 마나 소모량 감소 효과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철수: 소비하는 마나량이 기본 마나의 14%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 야수
 - 갈퀴 발톱(살쾡이), 전갈독(전갈): 전 레벨에 걸쳐 피해량이 감소했습니다.
 - 쇄도(코뿔소): 밀쳐내는 거리가 1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다음 특수한 기술의 공격력이 증가했습니다. 정신의 일격, 용암 숨결, 서리폭풍 숨결, 산성 숨결, 쇄도.
 - 야수가 특수 능력에 소비하는 집중이 25에서 20으로 줄었습니다.
- 사냥의 전율: 폭발 사격은 한 번 사용했을 때 이 특성이 발동할 기회가 3번 주어집니다. 따라서 이 특성을 연마했을 때 폭발 사격으로 회복하는 마나량은 일반적으로 회복하는 마나량의 1/3로 조정되었습니다.
- 강력한 폭탄: 폭발 사격은 지속적으로 입히는 피해가 아닌 처음 입히는 피해로만 이 특성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 질풍의 토템과 얼음 발톱 연마는 이제 원거리 가속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마법사

- 신비한 잠재력: 상대에게 적중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주문을 먼저 사용하면 이 특성의 추가 주문 극대화 보너스를 주문 두 개에 적용받을 수 있었습니다. (예: 화염구와 화염작렬을 연이어 시전) 이제 이 보너스가 주문을 시전했을 때 바로 소비되어 주문 하나에만 보너스 효과가 적용됩니다.
- 화염 폭풍: 발화 특성을 연마했을 때, 특성으로 얻는 주문 극대화 보너스가 두 배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두뇌 빙결: 빙결 효과가 있는 냉기 주문을 시전할 때만 발동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얼음 한기: 동결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감소하지 않습니다.
- 완전 연소: 살아있는 폭탄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정상적으로 추가 마나를 소모합니다.
- 동결: 서리의 손가락 효과를 소모합니다.
- 마법 집중: 이 특성을 익힌 마법사 두 명이 서로에게 기술을 사용할 때도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얼음불꽃 화살: 2레벨 주문에 의한 주기적인 피해 효과가 정상적으로 주문력의 영향을 받습니다.
- 살아있는 폭탄: 소비하는 마나량이 신비한 폭발과 같게 감소했습니다. 마지막 폭발이 일어날 때 주문 시전자가 자리에서 일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이제 각 마법사가 한 대상에게 살아있는 폭탄 주문을 걸 수 있습니다.
- 원소 마법의 대가: 살아있는 폭탄에도 적용됩니다.
- 타오르는 격노: 이 특성을 익혔을 때, 2레벨과 3레벨 얼음창이 얼어붙은 대상에게 3배의 피해를 주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화염구, 얼음 화살, 얼음불꽃 화살, 비전 작렬, 신비한 화살, 신비한 폭발: 소비하는 마나량이 감소했습니다.
- 약점 고문: 타오르는 격노를 연마한 마법사에게도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성기사

- 전쟁의 기술: 각종 심판, 성전사의 일격, 천상의 폭풍이 치명타로 적중했을 때의 피해를 증가시키는 대신, 이 기술들이 입히는 모든 피해를 약간 증가시킵니다.
- 응징의 방패: 주위 적을 연쇄적으로 가격할 수 있는 거리가 15미터에서 1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영웅급 지상 탈것 타기를 61레벨에 직업 상급자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30레벨 군마 소환을 배운 상태여야 하며, 탈것 타기 숙련도 150이 필요합니다.
- 힘의 축복: 8레벨 힘의 축복으로 증가하는 전투력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이로써 지속시간이 더 짧은 기술인 전투의 외침 8레벨이 힘의 축복 8레벨을 덮어쓰지 않게 되었습니다. (상급 힘의 축복 3레벨에도 적용됩니다.)
- 성역의 축복: 한 대상이 성역의 축복과 상급 성역의 축복을 동시에 지닐 수 없습니다.
- 성전: 치명타로 적중한 공격이 피해량 보너스를 두 배로 받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신성한 기도: 이 주문의 지속시간이 가속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신성한 목적: 특성을 1등급 연마했을 때, 대상에게 걸려 있는 기절 효과를 제거할 확률이 정상적으로 계산됩니다.
- 깨달음의 심판: 심판 주문의 사정거리를 10/20이 아닌 15/30만큼 증가시킵니다.
- 눈에는 눈: 군중 제어 효과를 깨뜨리지 않습니다.
- 심판의 망치: 기절 효과가 다른 대상에게 전달되면 주문 시전 방해 효과 또한 같은 대상에게 전달됩니다. 더불어, 기절에 면역인 대상에게도 주문 시전 방해 효과는 적용됩니다.
- 정의의 망치: 주장비 공격력의 3배가 아닌 4배의 피해를 입히는 것이 나타나도록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 천벌의 망치: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빛 주입(신성): 빛의 섬광 주문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효과가 활성화되면 다음 빛의 섬광은 즉시 시전할 수 있으며 움직이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심판: 빛의 심판, 지혜의 심판, 응징의 심판 기술이 빗맞으면 심판 기술에 따른 약화 효과가 생기지 않습니다.
- 순결의 심판: 가속도가 3/6/9/12/15%만큼 증가합니다.
- 현자의 심판: 회복하는 마나량이 기본 마나의 33%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지혜의 심판: 회복하는 마나량이 최대 마나의 1%로 감소했습니다. 발동 빈도가 50% 감소했습니다.
- 참회: 플레이어 간 전투 시 지속시간이 6초로 감소했습니다.
- 정의의 방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정의의 복수: 각종 심판과 천상의 폭풍이 치명타로 적중했을 때의 피해를 증가시키는 대신, 치명상과 비슷한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 순교자의 문장: 심판의 피해량과 관련된 부정확한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 수호의 빛: 지휘의 심판, 피의 심판, 순교자의 심판에도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기사단의 방패: 받는 모든 피해도 1/2/3%만큼 감소합니다.

 

 

사제

- 결속의 치유: 시전할 때마다 신성한 정신집중 효과를 정상적으로 1회만 소모합니다.
- 시간 벌기: 즉시 시전되는 주문으로는 효과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 파멸의 역병: 추가 비례 계수가 지속 피해를 주는 다른 주문과 같도록 상승하였습니다. 레벨 간 균형을 맞추고자 7, 8, 9레벨의 기본 피해가 감소하였습니다.
- 천상의 섭리: 회복의 기원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12/18/24/30%만큼 감소합니다. 5 포인트를 투자하면 회복의 기원을 시전하는 데 필요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
- 천상의 정신: 재접속하거나 지역을 이동할 때 자신에게 정상적으로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정신력의 기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 수호 영혼: 대상 하나에는 수호 영혼 하나만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 치유의 정신집중: 회개를 시전했을 때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천상의 정신 연마: 특성을 취소한 다음에도 가끔 천상의 정신 효과가 증가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내면의 집중력: 정신의 채찍, 정신 불태우기, 회개를 시전했을 때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정신력의 기원: 공격대 전체에 영향을 주는 다른 주문력 강화 마법과 중첩되지 않습니다.
- 어둠의 형상: 어둠의 형상 상태에서 파멸의 역병, 어둠의 권능: 고통, 흡혈의 손길 사용 시 주문으로 대상에 극대화 효과를 얻을 확률의 일정 비율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어둠의 권능: 죽음: 시전자가 이 주문으로 받은 피해는 반사되거나 흡수되지 않습니다.
- 흡혈의 손길: 주문력 비례 계수가 두 배로 증가하였으며 다른 사제가 정신 분열을 시전할 때 재충전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도적

- 전투 능력: 자동 공격 시에만 적용됩니다.(독칼 공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칼날 부채: 대상이 없이도 시전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시각 효과도 향상되었으며 시전자에게도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약점 포착 효과도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1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광기의 학살자: 도적을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던 기존 효과가 모든 플레이어의 대상에서 벗어난 상태가 되는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에는 도적의 공격을 저지할 수 없습니다.
- 반격: 무장 해제 지속시간을 감소시키는 다른 효과로 반격의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 어둠의 춤: 이 능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 기절시키기, 목조르기, 매복, 비열한 습격, 사전계획, 훔치기, 함정 해제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주술사

- 질풍: 발동 시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횟수가 정확히 적용됩니다.
- 불꽃 회오리 토템 연마: 불꽃 회오리 토템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하고 불꽃 회오리 토템으로 피해를 준 모든 대상을 50/100%의 확률로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용암 폭발: 기본 피해량이 약 10% 정도 증가하였습니다.
- 소용돌이치는 무기: 이 특성이 발동할 확률이 툴팁에서 정확히 나타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성난 해일: 3레벨과 4레벨 주문의 최초 치유량이 증가하였으며 전체 레벨에서 주기적 치유량이 증가하였습니다.
- 폭풍의 일격: 시전자의 폭풍의 일격으로 자연 공격력이 증가하는 횟수가 다른 주술사 때문에 소모되지 않으며, 주술사마다 대상에 대해 개별적으로 폭풍의 일격 효과를 얻습니다.
- 폭풍의 테두리가 "정기의 테두리"로 명칭이 변경되었으며 사정거리가 증가하는 주문에 용암 폭발도 포함합니다.
- 천둥폭풍: 회복하는 마나가 8%로 증가하였습니다.
- 해일의 깨달음: 이 특성으로 대지의 보호막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도 정상적으로 증가합니다.
- 굽이치는 물결: 성난 해일을 시전한 후에도 발동합니다.

 

 

흑마법사

- 탈것 타기 숙련도가 150이고 지옥마 소환을 배운 플레이어는 61레벨에 공포마 소환을 직업 상급자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 악의 제물: 이 특성으로 얻는 강화 마법이 재접속하거나 지역을 이동해도 정상적으로 유지됩니다.
- 악마의 권능: 이 특성으로 흑마법사의 보이드워커가 과도하게 위협 수준을 얻던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악마의 술책: 추가 치명타 적중률이 흑마법사와 소환수 모두 증가합니다.
- 파괴의 테두리: 혼돈의 화살과 암흑불길의 위협 수준을 정상적으로 감소시킵니다.
- 영혼 흡수: 6레벨에서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정상적으로 추가 피해를 줍니다.
- 불보라: 증가하는 화염 피해가 늘어났습니다.
- 유령 출몰: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로 변경되었으며, 주문의 효과가 다하기 전에 유령 출몰을 다시 시전하면 생명력 회복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이 주문으로 가한 피해가 치명타로 적용되었을 때, 잘못된 양의 생명력을 회복하거나 또는 생명력을 회복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불지옥: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을 반영하여 툴팁도 변경되었습니다.
- 지옥사냥개를 부리고 있을 때 악령술의 대가 효과로 신성 주문으로 받는 피해 역시 감소합니다.
- 파멸의 의식: 흑마법사가 이미 소환수를 부리고 있을 때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부리는 소환수는 소환 해제 합니다.
- 암흑불길: 피해량이 약 75% 정도 증가하였습니다. 비례 계수는 이전과 같습니다.
- 어둠의 선물: 1-4 레벨 등급으로 작동하며 중복하여 적용했을 때 정상적으로 중첩 효과가 나타납니다.
- 암흑 마법 전문화: 증가하는 암흑 피해가 늘어났습니다.
- 영혼의 고리(악마): 소환수가 대신 받는 피해량이 15%에서 20%로 증가하였습니다.

 

 

전사

- 완전 무장: 의도한 대로 전투력만 증가하도록 조정되었으며 특성을 익히는 즉시 추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 칼날폭풍: 활성화되면 전사에게 걸려 있는 모든 이동 불가와 감속 효과가 사라집니다.
- 피의 갈증: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전투력에서 비롯한 피해 비율이 45%에서 50%로 증가하였습니다.
- 치명상: 영웅의 투척으로 공격했을 때도 정상적으로 효과가 나타납니다.
- 영웅의 투척: 더는 전사의 민첩성으로 피해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분쇄 연마로 증가하는 분쇄의 출혈 피해가 10/20%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격노: 보조 무기로 가한 소용돌이 피해로도 발동합니다.
- 분쇄: 기본 피해량에 비례한 피해량은 감소하고 무기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분쇄: 9레벨과 10레벨에서, 대상이 분노 상태일 때 피해량이 4배 증가하는 대신에 생명력이 75% 이상인 대상에게 피해량이 35%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급살: 근접 치명타를 적중시켰을 때 10/20/30%의 확률로 발동하는 대신에 근접 공격을 적중시켰을 때 3/6/9%의 확률로 발동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티탄의 손아귀: 감소하는 공격 속도가 5%로 변경되었습니다.
- 경계: 치유로 생성된 위협 수준도 정상적으로 이전시킵니다.

 

 

 

전문 기술

- 채집 기술 훈련에 필요한 레벨 요구 조건이 삭제되었습니다.

 

 

연금술
- 살쾡이의 비약과 최상급 민첩의 비약의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주문각인
- 성전사 일격의 문양: 기절하거나 행동 불가 상태인 대상에 입히는 피해가 증가하지 않는 대신 마나 소비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화염 충격의 문양: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하고, 용암 폭발이 화염 충격을 소비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 용암의 문양: 대지 정령의 문양이 삭제되고 용암의 문양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용암 폭발에 대한 계수가 0.1만큼 증가합니다.
- 정신의 채찍의 문양: 대상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다시 생겨 10%가 되었습니다.
- 회복의 문양: 자신이 아닌 대상에게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독칼의 문양: 강한 체력의 문양으로 교체되었습니다. 강한 체력 특성을 지닌 캐릭터의 기력 최대치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문양: 평정의 문양이 삭제되고 어둠의 문양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어둠의 형상 상태에서 치명타 적중 후 10초 동안 주문력이 정신력의 1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의 문양: 어둠의 권능: 고통의 문양을 지니고 있는 동안 정신의 채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사악한 일격의 문양: 확률이 50%로 증가합니다.
- 영혼의 문양이 활성화되어 있더라도 영혼의 조각이 소모됩니다. 대신 영혼의 의식 주문에 필요한 마나가 70%만큼 감소합니다.
- 구원의 영혼의 문양: 문양 발동 시 툴팁에 표시되는 증가하는 구원의 영혼의 지속시간이 4초로 정정되었습니다.
- 대지의 힘의 문양: 용암 채찍의 문양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불꽃의 무기 획득 시 추가되는 주문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정조준 오라의 문양: 추가 공격력 대신 조준 사격 치명타 적중률이 증가합니다.
- 분노의 토템의 문양: 정기의 깨달음의 문양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정기의 깨달음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Lua와 XML 변경 사항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시려면 UI & 매크로 게시판(영문)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템

- 오타와의 전쟁은 계속됩니다. 아이템의 오타가 삭제되고 기능이 명확해졌습니다.
- 몇몇 퀘스트에서 잘못된 보상 아이템의 품질이 수정되었습니다.
- 알라르의 재로 소환되는 불사조의 불꽃 자취가 복구되었습니다
- 평정의 수호자 고리가 정상적으로 가속 효과를 부여합니다.
- 전투 마법사 벨트에 보석 장착 보너스가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한손 주문력 무기가 주무기로 변경되었습니다.
- 용의 심장이 지속적으로 원거리 전투력을 부여합니다.
- 로데브의 그림자가 지속적으로 원거리 전투력을 부여합니다.
- 영혼 세계의 거울이 정상적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야수의 총명한 눈의 발동 효과가 더욱 뚜렷해집니다.
- 집중의 렌즈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저주받은 기사의 고삐가 달라란에서 다시 작동합니다.
- 최고급 미식가회 회원권의 툴팁에서 열 수 있다는 내용이 삭제되었습니다.
- 광란의심장일족의 분노 휘장으로 얻는 버프의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 본능적인 육감의 멜빵의 방어도 보너스 효과가 사라졌습니다.
- 파수병의 장화가 보호 성기사 아이템의 변화에 따라 변경되었습니다.
- 전력 질주의 문양의 툴팁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둑중개 구이가 정상적으로 원거리 전투력을 부여합니다.
- 구원된 영혼의 성서는 성스러운 빛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 기존 아이템에 치명타와 주문 극대화 적중도가 모두 있는 경우 이 수치가 통합되어 나타납니다.
- 주문각인으로 생성되는 고서가 획득 시가 아닌 착용 시에 귀속됩니다.

 

 

 

버그 수정

- GeForce 3과 4 Ti 카드의 지형 렌더링에 영향을 미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성능 저하를 방지하려면 config.wtf 파일에 Set fixedfunction 1 명령이 추가된 경우 이를 삭제해야 합니다.
- 파열의 문양: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 드루이드: 허리케인으로 청명의 전조가 발동될 확률이 낮아졌습니다.
- 사냥꾼: 야성의 감응이 의도했던 바대로 공격대 전체에 적용됩니다.
- 사냥꾼 야수 
 - 음파 파열(박쥐): 시야에 들어온 대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도전성(악어): 끈질긴 생명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적용받습니다.
 - 천둥발굽(고릴라): 마법 효과 대신 물리 효과를 발휘합니다.
 - 들이받기(멧돼지): 잘못된 수치가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야성의 분쇄: 툴팁의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법사: 불타는 결의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마법사: 살아있는 폭탄의 “폭발 효과"가 정상적으로 분류됩니다.
- 성기사: 성기사 한 명당 하나의 지혜의 심판을 대상에게 내릴 수 있습니다.
- 성기사: 성기사 한 명당 하나의 빛의 심판을 대상에게 내릴 수 있습니다.
- 사제: 신성한 테두리(2레벨)로 천상의 찬가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 사제: 내면의 집중력으로 회개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정상적으로 증가합니다.
- 도적: 맹독(8레벨)의 피해가 맹독(9레벨)보다 줄어듭니다.
- 주술사: 격노의 토템이 치명타 적중도에 영향을 미치고 피해뿐만이 아닌 주문력을 증가시킨다는 내용을 반영하도록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뷰티풀Alexandria   |     |   아이콘 씨드래곤   |   아눕-   |   LightBringer   |   아이콘 케일짱짱맨   |   아이콘 NEXERIS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