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08-09-05 13:08:48 KST 조회 4,776
첨부
제목
디아3, 연대기(번역) 및 새로운 원화,스크린샷

※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자료가 나와 한글로 업데이트 합니다.

 

연대기

 

700년경

* 아즈모단과 벨리알이 이끄는 지옥의 고위 악마 대다수가 절대 악마에 대항해 일으킨 반란이 어둠의 대추방에 이르러 정점에 달하다. 디아블로와 메피스토, 그리고 바알이 불타는 지옥에서 성역으로 추방되다.

 

 

 

897년

* 대천사 티리엘이 인간 영웅을 한 데 모아 호라드림을 창설하다. 티리엘은 호라드림에 영혼석을 주면서 절대 악마를 찾아 가두라는 임무를 부여하다.


파일포켓 이미지

 

 

 

902년

* 케지스탄 정글에서 붙잡힌 메피스토가 자카룸 사원 지하에 갇히다. 이곳은 점차 쿠라스트로 변화하다.

 

 

 

903년

* 루트 골레인 근처 사막에서 바알의 흔적이 포착되다. 호라드림의 지도자인 탈 라샤가 자신을 희생하여 온전하지 못한 영혼석에 바알을 가두다.


파일포켓 이미지

 

 

 

912년

* 제레드 케인이 이끄는 호라드림 수도사 무리가 마침내 디아블로를 쓰러뜨리다. 칸두라스에 있는 탈산데 강 근처에 디아블로의 영혼석이 묻히고 그 위에 호라드림 수도원과 연결된 지하 묘지가 세워지다.

 

 

 

918년

* 트리스트람 마을이 호라드림 수도원 근처에 형성되다.


파일포켓 이미지

 

 

 

1080년경

* 트리스트람에 있는 호라드림 수도원이 황폐화되다.

 

 

 

1100년경

* 수행할 임무가 사라진 호라드림이 역사와 전설 속으로 사라지다.

 

 

 

1264년

* 동방의 군주인 레오릭 왕이 트리스트람으로 와서 스스로 왕이라 선포하고 오랫동안 쓰이지 않던 낡은 호라드림 수도원을 자카룸 대성당으로 바꾸다. 레오릭 왕의 조언자인 대사제 라자루스가 비밀리에 갇혔던 디아블로를 풀어주다.


파일포켓 이미지


* 레오릭 왕이 디아블로의 손아귀에 들지 않으려 용감하게 싸웠지만, 점차 미쳐가다.

 

 

 

1265년

* 점점 광기를 더해가는 레오릭 왕이 자신의 권력에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을 전부 감옥에 가둔 뒤 변절자라는 명목하에 사형을 집행하기 시작하다. 서부진격 왕국에 전쟁을 선포하다.


* 디아블로가 레오릭 왕의 독자인 알브레히트 왕자를 납치하고 그 마음을 지배하다.

 

* 레오릭 왕 군대의 총 수장인 라크다난이 서부진격 왕국과 처참한 전쟁을 치르고 귀환한 후 어쩔 수 없이 레오릭 왕을 살해하다. 쓰러진 레오릭 왕이 임종 직전 라크다난과 추종자들에게 저주를 내리다. 잠시 후, 라크다난과 왕실 경호대가 땅에 묻으려 할 때 레오릭 왕이 해골 제왕으로 되살아나 공격하다.


* 대사제 라자루스가 마을 사람들 무리를 대성당으로 이끌고 간 다음 피에 굶주린 도살자 악마에게 넘기다. 사람들이 앞다투어 트리스트람을 떠나기 시작하다.


파일포켓 이미지

 

* 트리스트람에 나타난 어떤 용사가 오만하고 악취를 풍기는 도살자 악마를 처치하다.


* 영웅이 대사제 라자루스를 처치하고 해골 제왕을 물리치다.


* 영웅이 디아블로를 물리치고 자기 안에 받아들이려 하다. 숭고한 정신에서 우러나온 행동이었으나, 고귀한 영혼이 곧바로 디아블로의 패악에 물들다. 어둠의 방랑자가 된 영웅은 트리스트람을 뒤로 한 채 떠나고, 곧이어 사악한 악마 군단이 몰려와 마을과 주민들을 학살하다.


* 한 무리의 영웅들이 디아블로와 그 형제들을 처치하고자 나서다. 악마 안다리엘을 물리친 영웅들이 어둠의 방랑자를 찾으러 동쪽으로 여행을 떠나다.


파일포켓 이미지


* 악마 군주 두리엘을 탈 라샤 무덤에서 무찌르다. 바알이 영혼석에서 이미 풀려났다는 사실이 밝혀지다.


* 어둠의 방랑자가 완전히 디아블로로 변하다. 영웅들이 쿠라스트 밀림 속에서 메피스토를 처치하다.


* 디아블로가 처치되다. 디아블로의 영혼석이 메피스토의 영혼석과 함께 지옥용광로에서 파괴되다.


* 바알과 그 군대가 아리앗 산까지 진출하다.


파일포켓 이미지

 

* 인간과 절대 악마 사이의 마지막 전투를 치르러 영웅들이 바알을 좇아 아리앗 산까지 가다. 영웅들이 바알을 처치했으나, 악마 군대는 계속 나아가다.


* 대천사 티리엘은 바알이 아리앗 산에 있던 세계석을 타락시켰음을 발견하다. 세계석을 되돌릴 수 없음을 깨달은 티리엘이 어쩔 수 없이 세계석을 파괴하다. 그 결과, 폭발이 일어나 아리앗 산이 무너지고 주변 지역의 많은 부분이 파괴되었으며 바알 군대가 상당한 타격을 입다.

 

파일포켓 이미지

 

 

 

 

 

새로운 원화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새로운 스크린샷

 

파일포켓 이미지

(크게 보기)

 

 

 

파일포켓 이미지

(크게 보기)

 

 

 

파일포켓 이미지

(크게 보기)

 

 

 

파일포켓 이미지

(크게 보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CHAOSPHOENIX   |     |   아이콘 씨드래곤   |   아이콘 케일짱짱맨   |   아이콘 돈두댓   |   LightBringer   |     |   J.Davis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