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8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MN_N-A
작성일 2011-01-07 13:03:36 KST 조회 1,673
첨부
  • 1.w3g (393 KB) - 다운로드: 8
  • 2.w3g (489 KB) - 다운로드: 5
  • 3.w3g (162 KB) - 다운로드: 4
제목
소름 돋는 WCB 샤먼 난십창의 피닉스 사칭과 뻔뻔스러움

안녕하세요. Aly 클랜 운영진 MagicNs-Nal_rA입니다.
이번에도 좋지 않은 일로 글을 쓰게 되어 안타깝습니다만
너무도 충격적인 사실을 알아냈고, 그 사실을 모든 분들이 아셔야 한다고 판단했기에
이렇게 정리하여 올려드립니다.

 




모든 의문은 위 스샷에서 pnixpnix가 내뱉은 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래더를 좀 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pnixpnix라는 아이디는 피닉스 클랜 채널에 가면 자주 보이시는 피닉스 클랜원이십니다.

위 스샷에서 XP 닉네임 pnixpnix는 정영환님이 저라고 우기며 자신의 배틀넷 아이디가 pnixpnix인 것처럼 말을 하네요.

참고로 pnixpnix는 제가 얼마 전 초보자 분들을 위하여 올렸다가 당사자의 요청으로 지운 게시물에도 댓글로 저에게 괜히 시비를 걸었었습니다.

전 어이가 없어서 배넷에 들어가 피닉스 클랜 채널로 가서 귀 클랜의 pnixpnix님이 어떠한 연유로 제가 정영환님이라는 오해와 불만을 갖고 계신지 여쭤보았습니다.

하지만 당시 채널에 계시던 Phoenix_Knight님께 이상한 말씀을 들었습니다.
pnixpnix의 아이디 소유주는 Phoenix_Knight님 본인이고
pnixpnix라는 아이디는 채널 봇 용으로 만든 아이디일 뿐이며
XP에서 pnixpnix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건 자신이나 피닉스 클랜원이 아니시라더군요.

...?!
그렇다면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XP에서 악의적으로 피닉스 클랜원을 사칭하고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헌데 바로 얼마 전에 달린 댓글에 문제의 pnixpnix가 다시 등장합니다.
저와 5연속 맞서치를 해서 탈탈 털어준 리플들을 보유 중이라네요.
헌데 전 여기서 뭔가 이상한 것을 감지합니다.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전 요즘 1월 2일 아침 8시경까지는 Robotinker라는 아이디로
3:3이나 4:4 어랭을 해왔고 그 시각 즈음에 Robotinker 아이디로 휴먼 150승을 찍고 나서는 Olymp라는 아이디로 게임을 했거든요. 


 




제 어랭 기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랭으로 3연패 이상을 한 건 저 때가 유일합니다.
그럼 여기서 pnixpnix는 저에게 맞서치 어랭으로 3연패를 안겨준 위 스샷 팀원들 중

bigbadvoodoo (공유핵 + 맵핵 - 오크)
mindcrazypeople (맵핵 - 오크)
st.sweet ( ? - 언데드)
셋 중 한 명이 되겠군요.


 



이후 저는 다른 빨간색으로 체크한 게임들을 하게 되는데 저희가 승리를 거둡니다.
일단 여기서 증거로 위 스샷의 게임 리플레이를 첨부합니다. 편의상 1이라는 파일명으로 올리겠습니다.

저희의 승리 이후 상대방은 화가 났는지 게임 직후 아이디를 바꿔 바로 맞서치를 들어와서 덤빕니다. 헌데 유일한 언데드였던 st.sweet가 빠지고 대신 마찬가지 유일한 언데드로 WCB_Lyn이라는 언데드가 들어오더군요.

 


 


붕어대가리라 기억력이 나빠서 그런가 3연승을 해놓고 4연승을 했다네요... 실제와는 다르게 1승 부풀려서요.

어쨌든 이걸로 WCB_Lyn = st.sweet라는 게 거의 확실해졌군요.

 



역시 증거로 위 스샷과 함께 당시 게임 리플레이를 올립니다.
위 게임의 리플레이는 파일명을 2로 올리겠습니다.

당시 전 WCB_Lyn이 St.sweet라는 걸 알게 되었어도 별로 신경 쓰질 않았습니다.
St.sweet는 요 며칠 전 아이디를 새로 만들어 wow2 채널에서 저와 다른 유저분들께 무차별적으로 시비를 걸고 욕질을 하는 찌질이라 관심조차 주질 않았거든요.

하지만 오늘 아침, 밑에 필조이라는 닉네임의 찌질이(배틀넷 아이디 ABCDEFGHIJKL-언데드)가 올린 리플레이의 게임을 하고 채널로 찾아와 찌질대는 것에서 뭔가 이상한 걸 느꼈습니다.

ABCDEFGHIJKL은 저를 약 올리면서 자신이 저를 어랭으로 3:3과 4:4를 번갈아 가며 연이어 5번을 쳐 발랐다고 했습니다. 이 발언은 wow2 채널에 있던 분들과 HMM.Pento , wgfz 클랜의 vomit, 그리고 Fivestar 오성님이 함께 봤습니다.

헌데 전 5번은 아니라도 3번은 진 적이 있으며, 그 상대가 붕어 대가리라 기억력이 나빠서 그런가 4번 쳐발랐다고 1승 과장해서 말 하는 걸 본 경험이 있었거든요. 근데 제가 어랭에서 3번을 내리 진 그 언데드는 다름 아닌 St.sweet = WCB_Lyn입니다.

전 여기서 St.sweet = WCB_Lyn = ABCDEFGHIJKL이라는 걸 확신했습니다.
하여 리플레이 분석기를 통해 St.sweet와 WCB_Lyn, ABCDEFGHIJKL의 플레이를 분석해 보았더니 핫키나 모든 면에서 역시 St.sweet = WCB_Lyn = ABCDEFGHIJKL이라는 결론이 나오더군요.

 



 




 




그리고 위 스샷에서 pnixpnix가 떠드는 내용을 보면
pnixpnix가 St.swwet = WCB_Lyn = ABCDEFGHIJKL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또 하나를 알 수 있습니다.
pnixpnix는 저를 비방하는 게시물을 올린 필조이와 동일 인물이라는 점입니다.

참 황당무계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XP에서는 pnixpnix = 필조이 라는 닉으로 번갈아가면서 여론조장을 하고 있고

배틀넷에서는 St.sweet, WCB_Lyn, ABCDEFGHIJKL이라는 아이디를 돌려가며 깽판치고 있네요.

전 저 잉여 쓰레기가 도대체 뭐 하는 놈인지 궁금해져서
WCB_Lyn이라는 단서를 토대로 검색을 좀 해봤습니다.

그런데 어머나

 


 



 

 

 

WCB_Lyn이 WCB 클랜의 샤먼인 WCB_AddictionUD였군요.
다들 아시다시피 WCB_AddictionUD는 XP 최고의 정신병자로 통하는 난십창입니다.
얼마 전 개블에 의해 지가 난십창임이 뽀록나고 갖잖은 핑계를 대며 XP 은퇴를 선언한 바로 그 자입니다.

 

 


 



http://www.playxp.com/war3/newbie/view.php?article_id=2478487&search=3&search_pos=&q=

위 게시물은 난십창이 XP 은퇴를 선언한 게시물입니다.
글 마지막에 이상하게도 IP에 관련한 사항을 컴퓨터 고수분들께 묻는군요. 하하...
저것만 봐도 IP를 돌려가거나 관리자님의 추적을 피해 다른 아이디로 XP에 가입해서 난십창이 하던 짓거리를 계속 이어갈 의지를 알 수 있고, 실제로도 그러고 있네요.
댓글에 개블이가
'난십창으로 오겠지 아이디 바꾸거나'라고 적어놨는데 정말 딱 맞아떨어지네요. 이번만큼은 킹블교의 개블 교주에게 아낌 없는 찬사를 보냅니다.
 
여기까지만으로도 WCB_AddictionUD가

XP에서 최고의 정신병자로 통하는 난십창이며,
일회성 아이디를 만들어 찌질하게 굴고 XP에서 오늘 새로 가입해 저에 대한 비방글을 올린 필조이이며,
굳이 피닉스 클랜을 사칭해 가며 타인들에게 시비와 욕설을 일삼은 pnixpnix이며,
배틀넷 아이디 St.sweet, WCB_Lyn, ABCDEFGHIFJKL임이 확실히 드러나지만

작년 12월 19일에 있었던 3:3 토너먼트에서 WCB_AddictionUD를 만났을 당시 승리하고 저자한 리플레이로 St.sweet와 WCB_Lyn의 플레이를 비교, 분석해보았습니다.
역시 핫키부터 시작해서 모든 게 동일인의 플레이였습니다.
역시 증거로 해당 게임의 리플레이를 첨부하겠으며 파일명은 3으로 하겠습니다.

 

 

 

이로써
배틀넷에서는 WCB_AddictionUD = WCB_Lyn = St.sweet = ABCDEFGHIJKL
XP에서는 WCB_addictionUD = 난십창 = pnixpnix = 필조이
라는 게 명확히 드러났습니다.

전 이 사실을 밝혀내고 나서 뭐랄까 참을 수 없는 역겨움을 느꼈습니다.

http://www.playxp.com/war3/clan/view.php?article_id=2304530&page=2

의 게시물에서 보시다시피 WCB는 나름 오래된 클랜이고 매너를 지향한다면서

운영진인 WCB_AddictionUD 본인은 저렇게 많은 아이디들을 돌려가며
깽판을 치고 이유 없는 분쟁을 만들고 있으니 말입니다.

 

또한 Bigbadvoodoo가 맵핵과 공유핵을, mindcrazypeople이 맵핵을 사용하는 핵종자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 단지 승리를 위해 그들과 팀을 꾸려 부당하게 승리를 거머쥐고 그것으로 허세를 부릴 정도로 뻔뻔하기까지 합니다. 이외에도 흔히 말하는 핵셔틀을 수 없이 많이 타온 것으로 확인됐구요.

 

특히 피닉스 클랜원을 사칭하며 불특정 다수에게 피닉스 클랜에 혐오감을 가질 수 있게 하는 언행을 일삼고 다닌 것은 정말 뭐라 할 말이 없네요.

 

한편으로는 저렇게까지 아이디를 많이 만들어 각자 다른 사람인 척 하는 걸 보며
정신분열증, 싸이코패스에 의한 피해를 직접 입은 걸 깨달아 오싹해지기도 합니다.

 

경험상 WCB 클랜에서 이번 문제로 내쳐야 마땅할 WCB_AddictionUD를 내칠 거란 기대는 안 하지만 앞으로 자신들의 클랜을 홍보할 때에는 '매너 지향'이라던가 '전통의 명문' 같은 헛소리는 포함시키지 않길 바랍니다.

 


 

 

추가로, 밑에 필조이=난십창=WCB_AddictionUD가 작성한 게시물에 첨부된 리플레이는

이상하게도 승리한 자신들의 시점에서 저장된 리플이 아닌, 패배한 저희팀 시점에서 저장된 리플레이입니다.

자신들의 채팅 내용을 공개하기엔 뭔가 꺼림칙해서 구태여 게임이 끝난 후 저희 팀원 중 한 분으로부터 리플레이를 전송받아 올린 것인데 제가 이 점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더니 키보드로는 꿀릴 거 없다며 당당히 자신들의 시점에서 저장된 리플레이를 올려준다더니 아직도 못 올리고 있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싸컨   |   아이콘 XPWorld   |   아이콘 NALOO   |   아이콘 컬투암스   |     |   아이콘 아지트
베플 아이콘 MN_N-A (2011-01-07 13:06:19 KST)
9↑ ↓2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XP 닉네임 pnixpnix는 억울하면 니가 언급한 그 잘난 리플들 전부 공개해봐라.

니 주특기인 XP 아이디 돌려가면서 물타기 하려고 하지 말고 ^^
베플 아이콘 키스클마 (2011-01-07 13:21:05 KST)
4↑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쩌러 니가짱
아이콘 MN_N-A (2011-01-07 13:06:19 KST)
9↑ ↓2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XP 닉네임 pnixpnix는 억울하면 니가 언급한 그 잘난 리플들 전부 공개해봐라.

니 주특기인 XP 아이디 돌려가면서 물타기 하려고 하지 말고 ^^
아이콘 아담. (2011-01-07 13:18:32 KST)
2↑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이얌 (2011-01-07 13:18:55 KST)
3↑ ↓2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라 아랫글에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자료들을 찾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이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당신의 잉여력에 무궁한 경의를 표합니다.
아이콘 키스클마 (2011-01-07 13:21:05 KST)
4↑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쩌러 니가짱
아이콘 정영환 (2011-01-07 13:28:51 KST)
3↑ ↓2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CB 얘네들 안되겠네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CB 이새끼들중에 관리자먹으면 클랜 카페로 바꿀기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아담. (2011-01-07 13:37:21 KST)
2↑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날카로워졌네 xp에서 놀더니
아이콘 NALOO (2011-01-07 13:43:49 KST)
5↑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날라를 찬양한다 대단하다
아이콘 Crazy. (2011-01-07 14:03:25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난십창이 WCB_AddictionUD라는걸 어떻게 알아요? 증거좀요
아이콘 MN_N-A (2011-01-07 14:06:10 KST)
2↑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Crazy. //

http://www.playxp.com/war3/newbie/view.php?article_id=2509292&search=3&search_pos=&q=

게시물 누르면 증거 스샷 나옴. ^^

저 스샷 훨씬 이전에 이미 개블이가 밝혀낸 사실이기도 하지만.
구지성 (2011-01-07 19:32:09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네이트 뉴스에 열애기사 이런거 나면...찾는 네티즌의 힘이 여기서도,...
아이콘 세잉 (2011-01-07 20:58:03 KST)
3↑ ↓0
센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 날라 대단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럿 부순다
아이콘 캐논타워 (2011-01-08 19:30: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라 ㅋ
아이콘 순수한고딩 (2011-01-22 11:36:55 KST)
0↑ ↓0
센스 이미지
돋네 안온사이..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