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8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Xper
작성일 2010-04-23 11:04:19 KST 조회 1,191
첨부
제목
에코아일 선마킹 대처법

선마킹.. 너무 쌔네요.

어쩌다가 볼트 한방 맞으면 무조건 포탈이기도 하고;;

구울이 멀티 타밍에 달려들어서 전멸하고..

항상 선마킹한테 집니다.

어쩔때는 터틀락에서도 선마킹 패멀에 지고 그러더군요 -_-;;

미트웨건이나 타밍 디스 이런거도 잘 안먹히고;;

가고일 한번 써봤는데 가골도 안먹히네영

이런거 어떻게 대처해야되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Kow.Kunwoo (2010-04-23 23:23: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초반에 쓸데없는채팅이너무많아보이네요... 그런건 줄이시는게 좋을 듯 하구요 가고일사용시에는 휴먼멀티에 가드타워가 2개이상박히기전에 가고일 두새기이상이나와주어야합니다 만약 그렇지못햇으면 빠르게 어보미 핀디스 조합으로 바꾸어 멀티를다라가거나 영웅레벨에서 앞서가 주셔야 휴먼이 불리해지지요
아이콘 로자 (2010-04-23 23:26:26 KST)
0↑ ↓0
센스 이미지
굴이 달려들때 센건 사냥 하는 한중간에 데나랑 헤골이 함께 뒤치기 해서 쎈거지 따로 박으면 초반엔 풋맨도 못이기죠. 에코아일 같은 경우엔 상대 멀티 지역보다 본진간 거리가 더 가까우니까 구울만 따로 사냥 나가서 텅텅 빈 본진에 집어넣어서 방해를 하는 경우도 괜찮구요, 마킹 나왓으면 한번 포 타주더라도 오거는 뺏어먹고 2렙을 찍는게 좋아요. 들어가실때 양잡아서 해골 세워줘야 볼트맞아도 구멍 만들어서 빠져나갈수 있고, 정 멀티 지역 들어가실거면 백팩으로 블라이트 정도는 사줘야 마킹 상대로는 좀 편하죠.

가장 큰 문제라면 굴이 뛰어나오는게 늦었다는겁니다. 사냥 다 끝나고 도착했죠.
언데가 나무 좀 덜캐도 사냥 견제가 되야 휴먼이 타워를 박는 시간이 늦어지고 그때즘 가골로 타워 깨서 멀티 못먹게 하고 이기는겁니다. 타워 박히면 가골은 안녕이에요.
아예 사냥이 끝낫다면 데나는 근처에서 해골만 일으켜 보내서 자꾸 시간끌면서 굴따로 사냥해서 적어도 2렙이 되야 오라켜지고 데나 체젠도 좀 되서 할만해집니다.

그럼 모자라는 나무 분량은 어케 하냐면,
테드신 같은 경우엔 네크로폴리스를 한개 더 올려버립니다.
어짜피 금은 남고 나무 50 아끼는거죠. 최근 들어 대다수의 가골 사용 게임이 이런 편입니다. (물론 꼭 이기는건 아니었지만요)

에코아일인 만큼 꼭 멀티줫다고 지는게 아니라, 싸우다가 언데가 자기 안마당만 먹으면 이긴다는 마음가짐으로 편하게 싸우셔도 됩니다.

제가 에코 휴먼 하면서 선마킹 접은 가장 큰 이유는, 언데가 중멀하면서 네크빌드 올려버리면 브릴이 없는 휴먼이 참 하기 어렵습니다.
이 빌드가 디스가 늦어서 아메한테는 그럭저럭인데, 선마킹의 경우엔 프리 나와도 브릴이 없어서 디펠 1번씩 밖에 못하고, 고기차 뽀갤 젤리가 없거든요.
적절히 멀티먹고 스피릿 네룹 이렇게 박아두고 고기차로 조이면, 마킹팔라가 풋맨데리고 좀 견제해도 멀티 있겟다 한군데는 꼭 돌아가게 되고 공2업 고기차가 타워든 타운홀이든 뽀개는게 순삭입니다. 캐슬까지 가기 전에 밀리거든요.

선팔라한테는 쓰시면, 무적쓰고 팔라가 깽판치는거 보실테니 비추입니다. 어디까지나 선마킹한테만요. 선블메 한테 쓰셔도 네크가 시체 퍽 일으키는 순간 고기차가 갖히면서 해골이랑 통째로 익는수가 있습니다. 마킹한테 제일 잘박히는거 같아요.

하야토식 네크웨건이라고 XP에서 글 찾아보시면 대강 있을겁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