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갤러리카페휘
작성일 2023-04-18 17:59:25 KST 조회 772
제목
[설정] 휘스바이어 왕국 -검은 숲-


 

 

 


 

 

휘스바이어 왕국의 가장 큰 미개척 지역이자 가장 위험한 지역으로 분류되는 '검은 숲'은 그 아무리 용감한 용사라 해도 완전한 탐사를 이루어 낸적이 한번도 없으며 그 규모조차 파악이 되지 않은곳입니다.

 

본래 인류가 휘스바이어 왕국을 개척할때 부터 검은 숲에는 알 수 없는 존재들이 있다는 소문이 돌았고 이곳을 개척하기 위해 불을 지르거나 나무를 베어도 시도때도 없이 비가 오는 지역에 불도 번지지 않고 축축하고 안개가 가득한 이 지역은 사람이 살기 적합하지 않을 뿐더러 덩굴과 잡초 나무가 자라는 속도가 인간이 개발하는 속도를 능가할 정도의 기이한 현상으로 인해 휘스바이어 왕국도 결국 이 지역을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이 후 데머랜드의 침공때 데머랜드 조사단이 검은 숲에서 채취한 자료들로 새로운 화학무기들과 생물병기들을 만들어내고 기존의 데머랜드에서 데리고 온 파충류 병기들 중 일부가 남아 검은숲에 정착하며 이곳은 더 지옥같은 곳이 되었습니다.

 

휘스바이어 왕국은 몇차례나 이 검은숲을 정화하려 했으나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파견되었지만 실종되거나 오히려 검은숲의 현상에 휘말려 공격적인 성향의 기이한 괴물의 현상으로 나타나는 문제만 커져 검은숲은 일반인의 접근을 금지하는 위험지역으로 남게 됩니다.

 

현재 와일드본 난민들이 폐허에서 부락을 이루어 살아가는데 이곳을 어쩔수 없이 지나는 사람들에게 와일드본 거지떼는 위생적으로도 보기에도 좋지 않아 나쁜 인상을 남겨주고 숲으로 깊숙히 들어간 와일드본 중 일부는 숲과 동화되어 괴물의 모습으로 나타나 휘스바이어 사람들을 습격하는듯 휘스바이어에서 와일드본의 위치를 현재의 모습으로 굳히게 하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