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갤러리카페휘
작성일 2023-04-18 17:51:48 KST 조회 770
제목
[설정]휘스바이어 왕국 -벨가드 곡창지대-


 

 

 

 

 


 

 

현재 휘스바이어 왕국이 존재하게 할 수 있는 원동력이자 휘스바이어의 가장 중요한 농업,축산업의 근본이 되어주는 지역입니다.

한때 휘스바이어 왕국은 이곳에서 생산되는 작물,식량들로 인한 인구증가로 5대왕국의 선두를 달릴수 있었습니다.

 

데머랜드의 침공당시에도 예상치 못한 대규모 부대의 상륙으로 인해 다행히 대부분의 병력과 사람들이 북쪽으로 대피하고 서쪽 지역은 비교적 저항없이 점령되었기 때문에 곡창지대 지역은 비교적 온전히 보존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데머랜드는 5대 왕국 침공당시에 식량 보급을 현지에서 모두 해결하는것이 가능할 정도로 편하게 전투를 이어갈수 있었으며, 이것이 휘스바이어의 데머랜드 군이 전쟁 막바지 까지 버틸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이후 폐허가 된 휘스바이어는 농업 국가로써 이 곡창지대를 기반으로 삼을수 밖에 없었고 곡창지대를 중심으로 한

베어윈드,이콘니오 시는 크게 성장하여 그곳의 영주들은 휘스바이어 왕국을 대표하는 5개 가문의 일원이 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이곳에서 나는 수많은 작물과 열매,가축들은 메데트란,토르바덴,바이칸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바이칸 왕국의 경우 휘스바이어에서 식량을 수입하지 못하게 되면 나라가 흔들릴것이며, 모든 식량을 휘스바이어에서 수입하는것에 대부분 의존하는 토르바덴의 경우 수많은 사람들이 굶어죽게 될지도 모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