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갤러리카페휘
작성일 2022-04-08 10:48:17 KST 조회 4,507
제목
[설정] 엑스페리온의 종족소개 -엘프-


 

 

 

 

-개요-

 

엘프의 아름다움은 이 세상의 것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우아함에서 나옵니다. 이들은 마법적인 종족으로, 이 세계에서 살고 있지만 오롯이 이 세계에 속한 것은 아닙니다. 그들의 세계는 공기중에 잔잔한 음악소리가 울려 퍼지고 산들바람에는 부드러운 향기가 떠다니는 신비롭고 기묘한 아름다움을 지닌 곳입니다. 고대의 숲속, 은은한 빛이 반짝이며 빛나는 은색 첨탑이 이들의 거처입니다. 엘프는 자연과 마법, 미술과 예술, 음악과 시, 그리고 이 세계의 긍정적인 면을 사랑합니다.

 

 

엘프의 특성

 

-엘프의 기본 이동거리는 3칸입니다

 

-일반특성

 

능력치 점수 상승: 게임을 시작할때 민첩 능력치를 추가로 +2부여받습니다

 

빛의후손:엘프들은 보석과 같은 장신구와 제일 깊은 유대감을 가지며 장신구를 착용할때 엘프들은 무작위 추가효과를 얻습니다

 

망아상태: 엘프들은 잠들지 않으며 식사또한 인간기준으로 3분의1의양만 하루에 섭취해도 되며 3일에 한번의 식사로 족합니다.

당신은 동료들이 잠들때 경계를 대신설수 있으며, 수면효과에 내성을 가집니다

 

 

 

-RP 특성

 

​드워프 멸시: 당신들은 느리고 둔감한 드워프들을 우습게 보며 드워프와의 대화 혹은 협상에서 불리점을 가지게 됩니다. 

 

초월적감각: 수천년의 수명을 가지고 모든 자연과 교감하며 살아온 엘프들은 그 누구보다도 뛰어난 감지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누군가와 대화할때 본능적으로 당신의 감각이 그가 당신에게 적의를 가지고 있는지 혹은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는지 더 나아가 그가 위험한 존재인지, 아니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존재인지 까지도 감지해낼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환경에 들어섰을때 당신은 자신에게 닥쳐올수 있는 위협과 새로운 무언가를 본능적으로 미리 감지해낼수 있습니다. 당신이 대화 혹은 전투나,모험을 하는중에도 엘프의 감각은 (GM의 입을 빌어) 당신에게 감각의 소리를 끈임없이 전달해줄것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Aris (2022-04-09 19:15:29 KST)
0↑ ↓0
센스 이미지
보면 볼수록 닝겐 너무 똥구린것같아요 흑흑흑흑ㅎㄱ
아이콘 갤러리카페휘 (2022-04-11 12:16:16 KST)
0↑ ↓0
센스 이미지
ㄴ편의성 rp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휴먼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