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Year
작성일 2017-03-11 20:58:10 KST 조회 892
제목
테란전 작은 팁드림

정확한 빌드 짜임새는 없고 감으로 하는거지만 대게 잘먹히는거 같아서 짤막하게 글올려봅니다.

 

첫대군주 날려서 211이나 무난한 염트가져가는게 확인될때 17앞으로 시작합니다.

 

211일경우 인구 30정도에 트리플 먹기만하고 앞마당 일꾼 6기정도로 컷한다음에 3분에 맹독둥지올리시고 링만 미친듯이 짜내시다가 맹독둥지 완성되는 타이밍에 심시티 상태에 따라 맹독 8~12기가량 짜낸다음에 링링 러쉬가시면 됩니다. 주의할점은 첫저글링 4마리 발업되자마자 맵 미친듯이 돌려서 집근처에있을 사신을따주셔야합니다. 링짜내는거 사신이 보면 벙커박고 지뢰박고 난리나더라구요.

 

무난한 염차운영일 경우는 마찬가지로 트리플까지가져간이후에 링 약10기 여왕으로 염차 4~6기가 진입을못하게하거나 막는정도로 굴려주시고 3분 30초쯤에 바퀴 소굴올리고 본진 앞마당 4가스 펴고 최적화까지만 딱끝내고 바궤를 미친듯이 짜낸다음에 약 인구수 100내외에서 러쉬가면 염벤준비하고있었다던지 미리알아채고 일찌감치 시즈나 사클을 준비해논경우아니면 애지간하면 뚫더라구요. 어윤수 선수 방송보고 대충흉내만 내는정도라 이건 자주보시는분이면 아실듯합니다.

 

둘다 정확한 빌드오더없이 감으로하는거지만 요새 이 방법으로 테란전 승률이 쏠쏠한게 그런대로 먹히는거같아서 저그분들 고통좀 덜어드리고자 짤막하게 글을 싸봅니다. 감사합니다.

 

+p.s 천상계에선 안먹힐거같음 ㅎ;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