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6 / 25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Mighty.
작성일 2015-12-17 18:26:46 KST 조회 2,001
제목
근데님들아 저테전 할때 초중반에는 테란이 강한건알겠는데 후반때에도 테란이 강한걸로 알고있음

근데 막테란유저분들이 걍 중후반때 저사기라는데 님들은 어떻해생각해여?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저그왕 (2015-12-17 18:29:12 KST) - 61.82.xxx.46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사기맞는듯 프로경기보면 유닛이 죽여도죽여도 멀티 다꺠놔도 끊임없이 나옴 울트라가 저글링 숫자만큼 나옴...
아이콘 Mighty. (2015-12-17 18:37: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조성주 경기봐보자면 너무군심처럼 했음
trdhl (2015-12-17 18:44:51 KST) - 222.233.xxx.11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후반은 저사기맞음 근데 초중반에 테란이 좋음..많이
아이콘 (졸못유저)Sonic (2015-12-17 18:44: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중후반에 저그가 더 쎄다는건 그냥 테징징임
군락유닛 빼면 뭐....
00 (2015-12-17 19:19:50 KST) - 223.62.xxx.3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테란이랑 비교하면 후반좋음 7대3정도로

초반이 3대7이라 그렇지
dfwsa (2015-12-17 19:42: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후반은 저사기맞음
군심때나 후반에도 구진거였지
요샌 군락유닛이 워낙 좋음.군락나온 후반부턴 저그가 많이유리하다고 봄
일단 울트라 키틴질업 되는시점에서 바이오닉 봉인
메카닉도 살모사에 속수무책인 느낌이 좀 있음
아이콘 Mighty. (2015-12-17 20:19: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흠 그렇군용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