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9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천제누구
작성일 2011-09-25 02:09:45 KST 조회 11,778
제목
광물 붙이기 영상 by천제누구

개인적으로

 

광물 가까이에 붙이는것은 프로게이머에 뒤지지 않는다 생각해서

 

모두가 공유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저의 종족이 플토이므로 플토로만 했고요

 

거의 모든 맵이 이 유형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방법만 알면 생각보다 손쉽기 때문에 초반 올인등을 할 때 타이밍을 앞당길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해외에서는 다음팟이 재생이 안된다는 분을 위한 유투브

(잉여_흠알에치 님 태그변환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Skrillex   |   아이콘 승기린   |   아이콘 백색의늑돌이   |     |   아이콘 뚜까패자   |   Slavich   |   아이콘 TIA뚬배   |   아이콘 비비듀듀   |   아이콘 벨시아   |   아이콘 랏샤   |   아이콘 엘니노   |   사망은열린문
아이콘 MnF_케로 (2011-09-25 02:20:43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주 좋은 팁 감사합니다. 맨날 실수하고했는데 이 영상 좀더 보고 저도 확실히 익혀둬야할듯
Tyrant. (2011-09-25 02:23:29 KST)
0↑ ↓0
센스 이미지
짱짱!
아이콘 승기린 (2011-09-25 02:34:07 KST)
0↑ ↓0
센스 이미지
프로게이머들도 보고 놀랄 방법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ㄴㅓ무깔끔하네요 ㄷㄷ
아이콘 리블렛 (2011-09-25 02:52: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박글 잘보고갑니다
아이콘 토스유저 (2011-09-25 03:40:47 KST)
0↑ ↓0
센스 이미지
잘하신다;;
아이콘 내가니형이다 (2011-09-25 07:50:04 KST)
0↑ ↓0
센스 이미지
정말 촥촥 붙네요 쩌는듯 ㄷㄷ;
아이콘 [April] (2011-09-25 08:17:07 KST)
0↑ ↓0
센스 이미지
추천하려고 로그인했어요 ㅋㅋ
아이콘 DragonKnight. (2011-09-25 08:45: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런게 진짜 팁이지
백금석저그 (2011-09-25 09:24: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조건 밑에서 튀어나오는 저그는 어떻게 하죠?
아이콘 천제누구 (2011-09-25 10:54:50 KST)
0↑ ↓0
센스 이미지
백금석저그 // 저그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고, 또한 일꾼이 나오는 타이밍도 타종족들과 다르기 때문에 하나로 적용시키기 어렵더군요;; 제 종족이 플토라서 별로 하지 못한것도 있고요 대신 위 영상에서 '집결지' 선정을 이용하지 않는 일벌레들은 적용이 가능하니까 그걸로 하시면 될꺼 같내요
아이콘 행복했음 (2011-09-25 11:23:39 KST)
0↑ ↓0
센스 이미지
우오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킄 (2011-09-25 12:43: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잘붙이심
gosi (2011-09-25 13:08: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글쓴이님 일꾼 넥서스에 미내랄 집어놓고 다른 미내랄고 가게 하는게 어떻게 하는건가요?
일하느 일꾼 클릭하고 쉬프트누르고 다음에 가고자 하는 미내랄에 찍는건가요?
아님 일일히 컨트로 찍는 건가요??
XianZhen (2011-09-25 13:43: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왕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고맙습니다 ^^ 늘 붙여도 떨어져서 그냥 안했었는데
아이콘 천제누구 (2011-09-25 17:32:18 KST)
0↑ ↓0
센스 이미지
gosi // 결론부터 말하자면 쉬프트키를 누르고 하면 잉여 행동이 최소화 되기 때문에 만약 시간이 된다면 그렇게 하고요 보면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에 꼭 쉬프트 이용하지 않아도 일꾼 클릭만 잘 하면 컨트롤만으로도 그냥 붙일 수 있습니다.
아이콘 레몬비타민 (2011-09-25 17:37: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님 천재임;;;
명불허전 (2011-09-25 21:13: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천제는너
아이콘 남자의위엄 (2011-09-25 23:34:45 KST)
0↑ ↓0
센스 이미지
오오미
아이콘 디카만한바퀴벌래 (2011-09-25 23:49:09 KST)
0↑ ↓0
센스 이미지
요약하면 가까운 미네랄에만 일꾼을 붙이는 방식인가요
아이콘 Randomism (2011-09-25 23:52:40 KST)
0↑ ↓0
센스 이미지
우와.. ㅎ 질문이 이는데여 ㅎ 그냥 오른쪽키 누르면 붙나여? C눌러주나여?
아이콘 천제누구 (2011-09-26 00:09:04 KST)
0↑ ↓0
센스 이미지
Randomism // C키는 가스에 집어넣을 때나 한 멀티에서 다른 멀티로 옮길 때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영상에서는 Shift + 우클릭, 우클릭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결지 선정에서 붙는것도 포함)
아이콘 천제누구 (2011-09-26 00:09:43 KST)
0↑ ↓0
센스 이미지
디카만한바퀴벌래 // 예전의 광물 부스터는 약간 다른 의미였지만 지금의 광물 부스터는 가까운 광물에만 붙이는 컨트롤을 광물 부스터라고들 하죠
아이콘 슈퍼맨2 (2011-09-26 00:11: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요즘 스타를 잘안해서 그러는데
저렇게 붙히면 효율좋아짐? 붙이는시간이나...그게그거일것같은데
아이콘 슈퍼맨2 (2011-09-26 00:14: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딜레이없이 골고루케나 딜레이약간들여가면서 가까운걸 겹쳐서 캐나... 물론 운좋게 딜레이전혀없이 자연스럽게 겹쳐지면 모르겠찌만..그리고 몇분지나면 금방 알아서 자리잡던데 일꾼늘어나면 어짜피 다퍼지고
아이콘 슈퍼맨2 (2011-09-26 00:15: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실 자막이넘빨라서 별로 이해는 못함 ㅋ 빌드가 항상 허접해서 저런거 신경쓰기도 어렵고
하나로스 (2011-09-26 00:44: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슈퍼맨2 // 자세히 보시면 알겠지만 정확한 계산으로 전혀 딜레이 없이 자연스럽게 겹쳐지고 있습니다. 프로게이머들도 저런식으로 초반부터 가까운 광물에 일꾼 2기를 붙이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아이콘 비비듀듀 (2011-09-26 00:55: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박팁이네여 ㄳ합니다
비를즈 (2011-09-26 01:06: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도 이거 굉장히 신경쓰면서 하는 편인데 아예 신경조차 안쓰는 프로게이머들도 많아요 게임 유불리에 관해선 영향이 거의 아예 없지만 기분이 상쾌한건 있죠 ㅋ
아이콘 천제누구 (2011-09-26 01:53:34 KST)
0↑ ↓0
센스 이미지
슈퍼맨2 // 몰론 실제 게임에 주로 영향을 미치는건 전략이나 기타의 것도 있겠지만 위의 방법을 쓰게되고 그것이 익숙해 지면 타이밍이 조금씩 빨라질 수도 있고, 혹시 실수를 하더라도 저 방법으로 조금이나마 감소시킬 수 있다~ 라는 기분으로 게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잘 습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리고 쉽게 할 수 있다면 익혀서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아이콘 광물이고자랍니다 (2011-09-26 02:54:54 KST)
0↑ ↓0
센스 이미지
오 좋은 팁 감사합니다
요컨데,
1. 젤 먼저 오는 일꾼쪽으로 렐리찍고 나오면 붙임 (한 덩이 완성)
2. 반대쪽(3마리 있는)에 먼 광물 캐는 애 가까운데로 붙임 (두 번째 덩이 완성)
3. 3마리 있는 쪽 나머지 가까운 광물로 렐리 (8일꾼 나오면서 나중에 완성)
4. 처음 완성된 쪽 나머지 가까운 광물도 두마리 붙이기 (세 번째 덩이 완성)
아이콘 oSlFantasy (2011-09-26 12:31:42 KST)
0↑ ↓0
센스 이미지
추천하려 로그인했습니다..
뚜비정 (2011-10-01 16:52: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와 첫 수정탑 지을때 보통 돈 100이 되는데 저걸로하니 150이 되네요.ㄷㄷㄷㄷㄷㄷㄷㄷ
진짜 부유하게 시작가능하군요.
3322114 (2011-10-07 19:47: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 이런 대박팁을 지금 발견하다니..

천제누구님 감사합니다^^
오메가3 (2011-12-11 11:07: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얻고가여~~~
FCB_TaSSaDaR (2011-12-22 17:53: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본 팁 중에 최고인듯..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