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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미소거미
작성일 2010-12-17 21:32:08 KST 조회 2,763
제목
어글 순위

어택 명령 수행하는 공격 유닛=어택 명령 수행하는 일꾼>>걍 있는 유닛>>걍 있는 일꾼

 

ㅇㅇ

 

상대 일꾼이 커맨더에게 공격 명령 안 받고 계속 일하거나 멍 때리고 있으면

 

여기다가 내가 어택땅 지르면 일꾼 쳐다도 안 보고 벙커나 광자포 때리러 갑니다

 

인공지능 상 어택땅 시 자동으로 어글을 찾는 범위 안에 공격 유닛이 하나도 없다면 일꾼을 때리긴 하지만

 

아 그리고 어택땅 시 자동으로 어글 찾는 범위가 스2는 스1보다 참 많이 낮아졌음

 

그래서 대충 어택땅 찍으면 알아서 어글 찾아서 추적해서 퍽퍽하던 스1과는 달리

 

야 저거 막어! 하고 대충 어택땅 찍어 놓으면

 

이그제큐터, 적이 어디있나여? 하고 멍때리는 나사빠진 놈들이 너무 많이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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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소울헌터] (2010-12-17 22:15: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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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토가 나사빠진 이유는 증명이 됩니다.

아이어가 점령당하면서 샤쿠러스에서는 짝퉁을 생산하기 시작했죠.

원재료비 아낄려면 나사 몇개쯤 안끼우는건 괜찮습니다.
Qudrinko (2010-12-17 22:22: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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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어그로 리스트 인지 알았네
아이콘 _곰_ (2010-12-18 02:37: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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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일꾼이 어택 명령 내리면 공격유닛이랑 같은 판정 받으면 된다고 보면 되죵 ㅎㅎ
그러니깐 어택할때랑 안할때 잘구분해야 함 스2 는
스1은 일꾼 비비기 컨트롤 맛이 있었지만
블리자드 스2 컨셉은 전략 게임이 지루한 물량 먹으면 장땡인 게임이 되버렸다..
보는 입장에서 지루하다...<<<---이런 생각때문에
넓은 맵도 없고 (아 이건쫌 -_-..)최적화 일꾼량이 스1보다 많기때문에
스1처럼 앞마당 먹고 30초 이후 바로 폭발이 아니라 무조건 물량 중심도 없애고
언덕 데미지 판정도 바꿔서 언덕 입구맵에서 소수로 버티는 플레이도 없애고
그렇기때문에 일꾼 비비기 컨트롤로 그냥 공격유닛 판정으로 바꿔버림 -_-;ㅋㅋ
이게 블리자드의 스2 컨셉~!! 지루한 물량전은 가라 전략적 플레이와
소수 병력으로도 일꾼이나 언덕 으로 버티고 물량전 가지 못하게...
근데..대부분 대규모 교전 한방에 승패 결정나는건 조금 아쉬운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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