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9 / 8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gosi
작성일 2011-12-25 23:07:24 KST 조회 5,090
제목
(본 게시물은 신고가 접수되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블라인드 게시물]

이 게시물은 현재 신고가 접수된 상태이며, 허위 신고인 경우 신고자가 제재를 받습니다.

신고된 게시물 내용을 확인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아이언사이드 (2011-12-25 23:12:46 KST)
0↑ ↓0
센스 이미지
뻘글시즌엔 흔한 뻘글시전
아이콘 Mr.Noa (2011-12-25 23:21:12 KST)
0↑ ↓0
센스 이미지
뭐가 사기고 뭐가 쓰레기고를 떠나서 토스분들 언플 너무 심함
지리겄소 (2011-12-25 23:36: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선결 문제 요구의 오류 : 결론에서 주장하고자 하는 바를 전제로 제시하는 오류
아이콘 gosi (2011-12-25 23:44:19 KST)
0↑ ↓0
센스 이미지
지리겄소 /
아는척 하였으나 선결문제요구의 오류3가지중 하나도 포함안되어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사실을 기반으로 작성되었고 프징징이라는 전제를 깔고 말한것이 아니죠
여러분 제가 거짓말을 하였습니까? ㅋㅋㅋ
아이콘 아이언사이드 (2011-12-26 00:10:0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굳
아이콘 버빵전도사 (2011-12-26 00:16:39 KST)
0↑ ↓0
센스 이미지
25분넘으면 플토 못잡는거는 정설 아닌가?
아이콘 gosi (2011-12-26 00:30:45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정설 ㄴㄴ 법칙 ㄱㄱ
아이콘 버빵전도사 (2011-12-26 01:38:19 KST)
0↑ ↓0
센스 이미지
플토는 후반가서 조합이 갖춰져 있으면 한뭉터기 병력이 너무 강력함....
테란의 경우 해불선 + 바이킹 + 유령이 최종조합인데
플토가 쓸 수 있는 조합이 워낙 다양하고 후반 견제는 수정탑 소환을 통한 소환이 갑이라서
진짜 후반으로 갈수록 플토잡기너무 힘듦....
의료선 견제도 중반에는 살려서 돌아올 수 있지만
후반에는 소모성으로 드랍해야 하는지라 본대 병력의 힘이 자꾸 빠지게됨
그나마 믿는구석이 이엠피인데, 플토 조합이 좋으면 이엠피 맞아도 강력하기 때문에
한방 병력에서 반반싸움이 나도 이후 생산력과 회전력에서 후달리게 됨... 아으..

아까 래더에서도
의료선이랑 이엠피로 재미는 재미대로 보고 결국 40분까지 장기전 하고 자원 다 캐먹은 결과 플토에게 짐..
플토 33업 되니깐 진짜 안죽음 ㅡㅡ 해병 33업이랑 차원이 다름
거신이 33업 되면 경장갑 킬러라 접근도 못하고..
아이콘 토스유저 (2011-12-26 02:42:58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재밌다
아이콘 이지은 (2011-12-26 03:01:30 KST)
0↑ ↓0
센스 이미지
똥글이라 차마 반박도 하기싫네
T.T.. (2011-12-26 06:42: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옳고 그름을 따라서 재밌땅 ㅋㄷ
아이콘 스그덕 (2011-12-26 07:24:03 KST)
0↑ ↓0
센스 이미지
작전보급소에 뻘글 쓰지 마시죠 -- 웃게에도 못 올릴 똥글이네
LetS.472 (2011-12-26 11:28: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따 프라1디언성님들 반박 못하는것좀 보소 ㅋㅋㅋㅋㅋ
아이콘 닭쳐언니 (2011-12-26 11:52:13 KST)
0↑ ↓0
센스 이미지
어떻게 된게 여기서 맞는내용이 10%도 안되냐 ㅡㅡ;;; 대부분 정말 극소수의 이상한 사람들이 쓴글만 보고 웃기려고 만든글 아니면 내용자체가 말이 안되는 내용이 거의 다네;;
아이콘 Lycanes_OO (2011-12-26 12:13:00 KST)
0↑ ↓0
센스 이미지
프게에서 이런글들 정말 많고
몇번 뻘글 싸움도 했지만
아군이라도 헛소리 하지 말라는 사람도 없음
암묵적으로 동의 하고 있다는 건데
그놈이 그놈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얼라이브테베 (2011-12-26 12:51:19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1,2,3은 정말 객관적으로 맞는말인데요;; 진짜 저 패치 전에 양상은 정말 저랬는데 패치 후에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는 다들 아실테니...
아이콘 닭쳐언니 (2011-12-26 13:04:24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객관적으로 맞는건 아니죠;;
1. 업토스는 그 패치 얘기 나오기도 전에 사람들 많이 하기 시작했던거고 가격다운
효과가 공방2업부터 나오는거라 가격다운 자체의 효과는 생각보다는 미미했고, 실드업은
여전히 많이 하지않죠...
2. emp 아직 사폭보다 유효범위는 길지 않음? 아 그건 중요한거 아니고 emp가 인스턴트
공격이라 맞으면 바로 실드 벗겨지고 사폭보다 맞추기 쉬운데다 테란이 뒤로 빼면서
유인하면 토스 유닛들은 옹기종기 잘 모이잖아여... 그리고 유령에 대응할 유닛이
고기뿐인데 환류걸기가 쉽나 사폭으로 잡기가 쉽나; 그러니 범위 비슷하다고 뭐라할건
닌거같고,
3. 이게 제일 말도 안되는거... 이건 개그하려고 쓴건지 어떤 토스가 불멸자 사거리
1늘어나는게 아무 영향없을거라고 했다는건지... 이 얘기나왔을 당시 1/1/1이 가장큰 이슈
였는데, 불멸자 사거리1 업으로는 1/1/1에 영향을 많이 못줄거라고 했는데 자꾸 이상한
놈들이 불멸자 사거리 1업은 아무영향 없다고 토스들이 말했다는것 처럼 꾸며대서 루머
비스무리하게 퍼졌던걸 그대로 또 써놓은건데 ㅡㅡ;;;

저기에 써놓은 것들 대부분이 완전 극소수의 사람들이 해놓은얘기를 토스 전체의 얘기인것 처럼 써놓은 것뿐이에요...;
아이콘 HamTory (2011-12-26 14:27:40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솔직히 후반 플토 삼발이다갖추면 솔직히 힘들잖아요?
아이콘 ProtossSeo (2011-12-26 15:48: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그건 당연한거지 토스가 25분까지 가서 200채우고 업글까지하고 유닛 살리고 견재막는게
얼마나 힘든데 테란이 초반에 견제하고 압박하고 저그가 일벌레 펌핑하고 점막 늘리고 눈치보면
서 일벌레 째는 만큼 힘들어요
요즘에 토스가 저그 잘잡는다는데 난 왜이렇게 못이기지 아오 씨앙
아이콘 cjackal (2011-12-26 17:08: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플토 상대로 30분 넘는 장기전 하려는 테란이 그냥 종족이해도가 부족한거 아닌가 -_-; 이건 뭐 저그가 앞마당 먹고 테란만큼 물량 안나온다고 징징대는 것 같네 는 뻘글에 진지빠는 댓글
아이콘 LunaticNada (2011-12-26 19:17: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테프전해서 30분 싸움하면 종족이해도가 부족함?
아이콘 gosi (2011-12-26 20:58:04 KST)
0↑ ↓0
센스 이미지
신성한 내글에서 싸우지마!!!
아이콘 SuMaAhrare (2011-12-27 14:37:57 KST)
0↑ ↓0
센스 이미지
오오미 프뻔뻔보소
아이콘 DragonKnight. (2011-12-27 15:40: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막타
아이콘 매앵독왕 (2011-12-27 16:39: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봐 친구들 저그는 어떻게하라는거지 ? ㅋㅋ
아이콘 떠돌이까치 (2011-12-27 22:52: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솔직히 10번하고 11번에서 좀 무리한 감은 있지만 나머지는

그러하다.
아이콘 CHANpionXPn (2011-12-28 05:16:43 KST)
0↑ ↓0
센스 이미지
재밌으면서 유용한데 왜 그래
아이콘 시민레스 (2011-12-28 19:29:30 KST)
0↑ ↓0
센스 이미지
솔직히 무리수지만 징징시즌이니까
아이콘 해병이짱이랑께 (2011-12-29 00:08: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엄청나게잘함 (2011-12-29 10:11: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단하심 근데 왜 테란선수중엔 박진영처럼 토스한번도못잡은사람이 없지? 0승14패는아니라도 솔직히 테란중에 토스전 승률 최하가 44퍼던데 어케댄거지
아이콘 이센스 (2011-12-30 12:59:21 KST)
0↑ ↓0
센스 이미지
성님추천하로와씀다
아이콘 gosi (2011-12-30 13:12:29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굳
아이콘 하루[아이유짜응] (2011-12-30 22:54: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걍 ㅎㅎㅎ 웃는 재미용...
아이콘 hsh0908y (2012-01-01 11:37: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솔직히 패치 전에 토스 약했던건 인정해야하지 않나...
그러니까 예전 버프에는 '당연하다'밖에 할 말이 없는 거고
지금 더 버프하는데 '당연하다'라고 하면 그건 프징징
상향 전에도 토스 세다:테뻔뻔
상향 후에도 토스 약하다:프징징
이렇게 결론 맺는게 편할듯
아이콘 gonggo (2012-01-01 17:24: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밸런스와는 별개로 프징징이 존나 지랄맞은 것 사실아님? 유독 심하게 어그로끌고 개소리하는 프징징 너무 빈번하게 출몰하는 것 사실 아님? 저그앞에서 징징거리기나 하고
23h (2012-01-03 01:25: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솔직히 emp 는 요새도 너무 세다고 징징대는 언플 징징유저들 많은거 같은데요.. 양심이 있는건지 -_- 백만방을 맞아도 절반만 깎이는 emp 랑.. 해병이 한방만 스쳐맞아도 주황피 빨강피되는 사폭이랑 같다고 생각하는건지. 양심이 없는듯.. -_-;
아이콘 GxPray (2012-01-04 08:31: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답이 없다 그냥 웃게로 가3 신고가 더많네 ㅋㅋㅋㅋ
아이콘 잠복킹 (2012-01-07 20:59: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23h// EMP탄환은 사거리가 사이오닉폭풍에 비해 훨씬길고 속도가 유령 자체의 속도도 빨라
헛맞출일이 훨씬적은데다가 거의 모든 프로토스유닛들의 쉴드는 전체체력의 거의 30~40%임
추적자의 경우 emp탄환 맞으면 피가 반피가 되어버림 80/80이라
파수기도 그렇고 질럿도 피 엄청나게까임
ㅇㅋ?
아이콘 로자 (2012-01-11 15:25:05 KST)
0↑ ↓0
센스 이미지
질럿은 1/3아님?
아이콘 잉여중한명 (2012-01-13 00:16:50 KST)
0↑ ↓0
센스 이미지
항상 사람들은 테란과 플토를 비교하지... 그래서 두종족 위주로 항상 패치가 되지...
근데 그거알아? 저그는 이상하게 그 비교에 들지 않아.. 눈물밖에 안나온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