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2 / 8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천지역장
작성일 2011-10-30 21:30:10 KST 조회 3,615
제목
[플토]vP 3관문 푸시

네. 말그대로 날빌입니다.

대강 빌드는 이렇습니다.

9수정탑 정찰-11증폭 혹은 노증폭-12-13쯤 관문 2개를 올려줌-14-15쯤 관문 1개 더 추가(15에서 일꾼 스톱)-광전사 시증 ㄱㄱ하면서 2-3광전사 모이면 바로 러쉬

 

상대가 정찰이 잘 안되면 대충 차관업 누르고 추적자나 광전사 한마리 뽑히는 타이밍에 2-3광전사가 난입하는데

파수기 있어도 1관문인데다가 시증도 차관업과 일꾼에 쓰느라 부족해서 광자포가 박히지 않는 한 절대로 못막습니다. 2관문도 1관문에서 늦게 올리는 거라 못막구요. 꽤 쓸만해서 올립니다 ㅎ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천지역장 (2011-10-30 21:31: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많아도 2관문까지밖에 정찰이 되지 않아야 합니다.
닭크호스 (2011-10-31 13:23: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거 어떻게 막아야 하나요? 가스통보면 눈치는 채겠는데 못막겠음 ㅠㅠ 몇달전에 당했는데 아직도 막는방법 모르겠어요 ㅠ 요즘앤 쓰는사람도 없어서 연습할수도 없음
샤바칸 (2011-10-31 15:09: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정찰이 답입니다... 정찰만 되도 질럿 모인다 하면 파수기 모아서 얼마든지 막을 수 있자나여
파수기는 재활용자원이지만 질럿은 아님
하이메 (2011-10-31 17:18: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2관문 광전사 러쉬네요. 정찰로 인공안올라가고 관문2개 먼저 올라가면 그냥 포토 박아요.
하도 당해봐서 해법을 암. 이거 하려던 골드 포토 박으니깐 인공올리더이다. 근데 패거신 빌드를 타길래 사업전에 돌광 + 불멸자로 털어버렸음
닭크호스 (2011-10-31 18:21: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답변 감사 ^^ 그럼 인공 전이면 포토로막고 인공 올렸으면 파수기로 막으면 되는군
아이콘 RitualP (2011-10-31 18:26: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김학수식 3차관 빌드오더에요?
아이콘 빗방울속바퀴 (2011-10-31 21:07:40 KST)
0↑ ↓0
센스 이미지
잘 써먹어 보겠슴
아이콘 해병이짱이랑께 (2011-10-31 21:14: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건 완전 날빌이네요
저는 심해동굴같은거 가까운거리 걸리면 2관문 광전사로 계속찌르면서 인공올리는데
아이콘 호모 (2011-11-01 17:16: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거 파일런으로 입구막고 추적자나오면 끝이자너요
천지역장 (2011-11-01 20:58: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2관문으로 하면 왠지 어중간해져서 3관문으로 하니까 상대가 파수기 뽑아도 제 물량이 원체 많아서... 2관문 따라가도 못막아요 아예 입구를 막던지 해야지
천지역장 (2011-11-01 20:59: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호모 // 파일런 깨집니다 추적자 한번에 10씩 뎀지 들어오는데 광전사가 3마리씩 계속 와서 걍 무시해버립니다...
천지역장 (2011-11-01 21:39: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시 생각해 봤는데 이 빌드는 러쉬거리가 길수록 좋은 듯요 정찰방향 다른 거 눈치채자마자 2관문 추가 ㄱㄱ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