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dirgnwk
작성일 2011-04-08 01:58:31 KST 조회 4,542
첨부
제목
플토전 잠복바퀴 활용.

우선 리그는 다레기구요...요새 프토전 바퀴를 주력으로 쓰는데 괜찮은거같아서 함 올려봅니다..

리플 첨부 하였습니다.

 

토스전 제일 힘든게 어중간하게 모인 병력 공격 갔다가 역장에 짤라먹히고 결국 모인 토스 한방 병력에 쑥 밀리는거죠... (저는 그렇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잠복 바퀴를 주력으로 쓰는데요.

뭐 초반은 선앞이든 선못이든 편한데로 하시구... 적당히 째시다가 6분대쯤 번식지 올려줍니다.

(이때쯤 안올리면 6차관 막기가 너무 빡시더라구요 ㅠ.ㅠ)

번식지 완성 되면 바로 잠복업이랑 바퀴 발업 눌러주시구요. 6차관같은 경우는 잠복업 거의 다 될 쯤에 들어옵니다.

이건 가촉 지으면서 바퀴 최대한 살리면서 시간 버시고 잠복업 되면 막을 수 있구요.

바퀴는 발업 끝나면 바로 땅굴발톱 눌러줍니다.

 

땅굴발톱 완성되면 바로 러쉬 가는데요. 무리하게 뚫으려고 하지 마시고 병력 갉아먹다가 역장 쳐지면 바로 잠복해서 뒤로 빼주세요. 역장 끝나면 다시 들어가고, 쳐지면 다시 빼고 계속 반복하면서 파수기 마나만 꾸준히 빼주시면 됩니다. 교전중에 파수기 줄여주시면 좋지만 플토가 파수기 관리 잘 하면 걍 마나만 계속 빼면서 병력만 바꿔주세요. 바퀴 꾸준히 추가해주시고.

관측선 나와도 잠복바퀴 뒤로 빠지면 자기가 쳐놓은 역장때문에 못따라와서 바퀴 잘 안죽습니다.

계속 그렇게 압박하면서 멀티 먹고 이후 운영 가시면 됩니다. 파수기 마나만 꾸준히 빼주면 이후 플토 한방 병력 진출할 때 역장이 별로 안나와서 저그가 훨씬 좋은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이거 막겠다고 파수기 계속 찍으면 가스 모자라서 고급 유닛이 많이 안나오기두 하구요...

괜히 플토 관측선 없다고 견제 하겠다고 본진 들어갔다가 안에서 걸리면 그냥 다 죽습니다;; 그럼 망하는거죠-_-

입구에서 역장만 계속 빼시고...더이상 역장 안나온다 싶으면 그대로 파고들어서 끝낼 수도 있습니다...

 

플토 삼발이 테크 기준으로 보면 선우관 테크 상대하는게 제일 까다롭구요..로봇공학이나 황혼의회쪽은 할만합니다.

 

리플 2개 첨부했는데요. 첫번째꺼는 패치 전꺼라; 앞마당 먹으면서 4차관 압박 하고 로봇공학 올라가는 토스 상대한 리플이구요.

2번째꺼는 패치 이후 리플입니다. 본진에서 3차관 공허 막히고 앞마당 먹는 플토 상대한 리플인데요. 한번 막고 바드라로 밀려고 갔는데 히드라 사업을 깜빡해서-_- 허무하게 막히고 타락귀+바퀴 갔습니다.

 

돈남고 여왕 마나 남고 컨트롤 미스 나는건... 다레기라 그런걸로 봐주시고...ㅋㅋ

리플은 그냥 기본 컨셉만 봐주세요...ㅎㅎ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간때문이야 (2011-04-08 17:14: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6분대에 4차관이 오는데
그떄 저글링 막을만큼찍어놓고 번식지가기엔 너무 빡빡하지않나
dirgnwk (2011-04-08 22:29: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위에서 말하는 6분대라는건 플토가 앞마당 먹는 플레이를 가정했을 때 입니다.
6분대까지 플토가 앞마당 의도가 없으면...본진에서 뭔가 딴짓을 하고 있는거니 알아서 맞춰 가야죠;;
아이콘 예의 (2011-04-08 22:48: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잠복보단 땅굴발톱 먼저해도
6차관은 쉽게쉽게 막더라구요..ㅋ
솔까 점막위에서는 비슷비슷해서 ㅋㅋ;
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4-09 13:40: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땅굴발톱 업하면 잠복세 체력재생속도가 올라가요. 수비할거면 먼저찍는게 좋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