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고시텔노답인생
작성일 2016-07-06 23:39:23 KST 조회 1,493
제목
탈다림에 관련된 질문

1. 탈다림 미션에서는 탈다림 집정관이 적으로서 등장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탈다림이 집정관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고위 기사로 집정관, 암흑 기사로는 암흑 집정관을 만들 수 있으면 아마도 승천자나 피의 사냥꾼이 집정관을 만드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탈다림의 병력이 댈람 프로토스의 병력보다 매우 적고, 탈다림 사회도 매우 수직적이라 집정관을 생성하게 되면 계급에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맨 하위 계급의 승천자나 사냥꾼들에게 명령을 내린다면 모를까) 어떻게 집정관을 운용할 수 있는 것일까요?

 

2.자날 캠페인 '공허의 나락'에서 갇혀있는 암흑 기사들을 구출할 수 있습니다. 구출된 암흑 기사들은 '탈다림은 자신과 뜻이 다른 자들을 모두 가두었다'고 말하죠. 그럼 3개의 의문점이 생깁니다.

1. 이들은 네라짐의 암흑 기사인가? 아니면 탈다림의 피의 사냥꾼인가?

2. 만약 이들이 피의 사냥꾼이라면 어째서 짐 레이너를 아는가?

3. 탈다림 사회는 강력한 수직적 사회인데, 어째서 탈다림들은 이들을 죽이지 않고 가두었을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ZergK (2016-07-07 00:04: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탈다림은 전투에서 임무를 마치고 영광스럽게 최후를 맞는 것을 명예로 생각합니다.(댈람과 비슷하지만 좀 더 극단적) 그 예로 선봉대가 있죠. 용기병은 전투에서 부상을 입은 자들이 자의로 다시 전장에 나서는 반면, 선봉대는 좋게 말하자면 임무를 마치지 못한 자들에게 다시 한번의 기회를 주는 느낌이죠. 피의 사냥꾼들 역시 임무에 실패한 자들을 처단하는 임무를 수행하구요. 이를 보아 병사들의 목숨 자체 보다는 임무 성사의 여부가 중요하다고 여기는 듯 합니다. 고위 승천자들이나 군주가 급박한 상황에서 하위 승천자 혹은 전사들에게 희생을 강요하여 집정관을 운용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암흑 집정관 모델링도 만들었겠다 병력에 넣으려고 모델링 재탕차원에서 넣은게 아닐까 싶습니다만..

2.네라짐 암흑기사 맞습니다.
Clolarion (2016-07-10 15:49:19 KST)
1↑ ↓0
센스 이미지
레이너한테 '엔 타로 아둔'이라고 했는데 피의 사냥꾼일리가... 탈다림이 아둔을 알 리가 없죠.
그리고 구출 전에 암흑 기사 커서로 가리켜 보면 댈람 프로토스 소속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