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두번사라
작성일 2015-12-30 15:47:31 KST 조회 2,328
제목
스타1 에드온 팩 레트리뷰션의 흥미로운 대사들

 

 

프로토스측 키즈래스


엔타로 아둔 집행관님. 저 법관 키즈래스는 에리다스로 파견갓히는 집행관님께 상황을 보고하러 왔습니다. 대의회는 이 지역을 제 관할에 맡겼습니다. 그래서 제가 임무에 가장 중요한 요소를 알것 같군요. 창조의 시대 이전,젤'나가는 한 고대 건축물에 깃든 무한한 힘을 주의깊게 보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아거스 스톤입니다. 그것은 전설의 도시 탈레돈에 있는 것을로 사료됩니다.

[이 아거스 스톤이란 젤나가 유물 하나 가지려고 레트리뷰션에서 테저프가 치열하게 싸움]

 

 

테란측 아르키메데스


안녕하신가,사령관, 난 멩스크 황제께 충성하는 수석 고문관,아르키메데스다.
그분의 명에 따라 자네와 자네의 대대는 나를 도와 프로토스의 전설에서
아거스 스톤이라 불리는 고대의 유물을 조사해야 할 것이다
고대 문서에선 그 유물이 누구의 소유가 되었든 상상을 초월한 힘을 발휘한다고 하더군.
난 프로토스와 저그 양종족의 신화에서 젤'나가가 얼마나 위대한 존재였는지 기록되어 있다.
이 임무는 제국의 영광에 아주 중대한 일이 될 것이다.

 

테란측 아르키메데스

지난 유적에서의 조사로 젤'나가가 확실히 이 행성에서 살았다는 결론이 나왔다.
이 행성 위에 존재하는 수많은 유적들을 조사하면 그들의 기술을 알아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저그의 정신체가 이 고대의 기술을 이용해 소규모의 프로토스 부족을 조종하는 걸 보면 관심이 갈 수밖에 없지.
이 흥미로운 전개는 반드시 조사해야 된다. 자네의 내비게이션 컴퓨터에 업로드된 지역으로 날 데려가도록 하라.
자네가 그곳에 도착하면 두 가지 선택사항이 있다.
정신체가를 연구하면 아거스 스톤의 위치를 알아내는데 필요한 단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정신체 자르길

 

우리가 말하는 이 순간에도,번데기에서 께선 변태를 위한 마지막 성숙 단계에 도달하셨다.
아거스 스톤의 에너지는 이 주기의 완료를 촉진하고 있다.
수십억년 동안,젤'나가의 지식은 전설적인 존재의 탄생과 함께 최악의 전쟁이 시작될 것이라 예언했었다.
이 전쟁에서,오직 한 종족만이 승리를 쟁취하게 될 것이다.
이전에 우리에게 적들은 기록이라도 있지만
군단에 대적하기 위해 연합한 테란과 프로토스의 선구자들은 그렇지 못할 것이다.
번데기가 있는 곳이 침입자들의 목표다
이제 군단의 분노를 이 이단자들에게 알릴,그들의 존재가 무의미함을 깨닫게 해줄,
연합을 위한 그들의 노력은 위대한 저그에겐 그저 시시할 뿐이라는 걸 알릴때가 왔다!

 

 

 

흥미로웠던 사실들 요약

 

1. 아거스 스톤은 스타1내내 나온 젤나가 유물 중 하나인 케이다린 수정의 일종인거 같음,케이다린 수정은 저그와 플토의 인위적인 진화를 촉진시키는 유물이고 그 인위적인 진화는  아몬의 공작이였죠.

 

2.그리고 칼날여왕을 만드는데 이 아거스 스톤이 촉매제로 사용됨 아몬이 맨 마지막에 케리건에게 넌 '조작된' 존재라고한 것도 설마...중추석에 구칼날여왕의 정수가 흡수되면서 이 유물의 흔적도 회수 되었을거라 생각되지만. 

 

3.칼날여왕의 탄생을 저지하려던 세력은 레이너 멩스크 세력뿐만이 아니였고 그에 따라 칼날여왕의 번데기를 보호하려고 한 정신체들은 플레이어 정신체 뿐만이 아니였음.

 

4.젤나가 시설의 힘을 사용해 저그인 정신체들이 프로토스를 어느정도 정배하는게 가능했음

 

 

 

 

 

는 레트리뷰션을 비롯한 스타 애드온 팩은 흑역사 처리 되서 공식설정과는 무관할 확률이 많습니다.

근데 블리자드에서 대놓고 까기까지한 스타크래프트64 설정도 군심에서 살아난걸 보면..음

이런설정들 지들이 만들어놓고 기억하고 있을까 블리자드에게 묻고 싶은게 한두개가 아닌데 영어 실력이 절망적이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Deadlights (2015-12-30 15:57: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에레다르가 살게라스를 타락시킨 악마라는 사실도 까먹고 플레이어블 종족으로 올려놓는 놈들인데 다 까먹었을 듯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