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파이어치킨버드
작성일 2015-11-06 20:05:24 KST 조회 1,757
제목
페닉스가 정화자로 부활하면서 생기는 가능성이

현시점에서 고인토스영웅들을 정화자로 부활시킬수 있다는것아닐까요?

알다리스라든지..라자갈이라든지..

이게 어떤식으로 부활이 되는지는모르지만

코랄에 들르는 미션에서 대충 페닉스유해를 긁어모아서 부활시키는것같던데..

굳이 유해를 줍줍하는게 아닌 다른방법이라도

고인토스들도 부활시킬수있을거같은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Seraph. (2015-11-06 21:15:33 KST)
2↑ ↓0
센스 이미지
"의식을 데이터로 변환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믿음에 따라 살아 있는 존재의 사고과정과 의사결정 능력을 보존하는 데 사용하게 될 것이었습니다"
네프님이 정보게시판에 세력 설정 번역하신것 중 정화자 부분 일부인데
원문을 보면
thereby used to preserve the thought-process and decisions-making ability of a 'formerly' living being
여기서 'formerly' 부분을 생략하셔서 의미가 약간 달라진것 같아 정정하자면 그냥 살아있는 존재의 의식을 가져오는게 아니라 '원래의' 혹은 '이전의' 살아있던 존재에 한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의 내용에는 "대의회는 이 기술을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전사들에게 적용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라고 하는데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전사들을 지칭한다는 것은 이미 죽은 전사들을 포함해 능력의 우열을 가려서 강력한 전사들의 의식을 프로토스의 고도로 발전된 로봇 기술과 결합해 생전의 모습의 99.3%만큼 재현한다는 말이죠.
이게 가능할 수 있으려면 모든 역사가 한 인물의 기억까지 볼 수 있을 정도로 보존 되어 있는 '칼라'에서 역대급의 전사들의 의식을 육체 대용으로 만든 로봇에 이식 혹은 복제해서 정화자로 탄생시키는거라고 저는 보고 있네요.
공유 출시해서 직접 봐야 정확히 어떤 지 알 수 있겠지만 제 추측이 사실이라면 유해로부터 의식을 뽑아낸다는건 전혀 말이 안된다고 보고요.
그리고 칼라에서 의식을 내려받는다는건 황혼으로 산화돼서 칼라에서 찾을 수 없는 태사다르와 아둔은 정화자가 될 가능성이 없다는 뜻입니다.
피닉스는 이번에 초상화로도 나오는게 보이고 하니 이번 공유에서 정화자들 깨우고 정화자 기술로 칼라에 있는 피닉스의 의식을 내려받아 정화자로 만드는걸로 나올것 같아요.
아이콘 Seraph. (2015-11-06 21:22:35 KST)
2↑ ↓0
센스 이미지
아 그리고 제 추측대로라면 라자갈은 신경다발을 끊은 네라짐이라 칼라에 없어서 정화자로 재탄생은 불가입니다.
아이콘 파이어치킨버드 (2015-11-06 21:30: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아하... 상세한답변 감사합니당
아이콘 Seraph. (2015-11-06 21:40:57 KST)
1↑ ↓0
센스 이미지
아 네라짐은 칼라가 없어서 역사와 기억을 크리스탈에다 보관한다는데 이걸 활용하면 네라짐도 정화자가 될 수 있겠네요.
가만 생각하면 이 정화자 기술은 오직 프로토스만이 가능한 역대급 먼치킨 기술입니다 -_-;;
법관_전현수 (2015-11-06 23:11:26 KST)
1↑ ↓0
센스 이미지
어떤 프로토스를 정화자로 재탄생시키는 것은 Seraph.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의식을 내려 받아야 가능한 일입니다. 따라서 칼라 내 기억을 보존하는 계승자나 프로토스의 기억을 저장하는 케이다린 수정의 역할이 중요해 보입니다. 칼라에서 사라진 아둔이라 하더라도, 만약 생전에 그의 기억을 수정에 저장한 적이 있다면 등장할 가능성도 없지는 않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