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알흠다운인간
작성일 2012-12-22 21:53:26 KST 조회 54,085
제목
(스포)플래시포인트에 기록된 발레리안 무용담.

플래시포인트 재밌게 보면서 많은 흥미로운 사실들이 드러났는데,

그중 하나가 발레리안의 무용담입니다.

 

이 발레리안이 생긴건 기집애같이 생겨가지고 엄청난 싸움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발레리안 격투씬이 짐레이너 격투씬보다 더 많이 나옴;;;;)

 

제 생각엔, 발레리안 성격묘사나 그런걸 볼떄 작가가 참 발레리안을 사랑하는 것같습니다.( 그러고보니 여성이시잖아? 그럴만도 하겠군)

 

제가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최대한 스포안하게말이죠

 

1.주점에서

 

발레리안 왕자님이 술을 홀짝홀짝 마시면서 사람들이랑 애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나타난 맷호너가 발레리안에게 문제가 생겼다고 말합니다. 발레리안 왕자는 그게 뭐냐고 묻자 맷 호너가 자기 손으로 바닥을 쓸더니 바로 발레리안한테 싸대기를 날립니다. 그리고 발레리안은 그대로 고꾸러집니다는 훼이크고 싸대기 맞기도 전에 놀라운 반응속도로 맷호너의 손목을 비틀고 주저앉게 합니다. 이후 어찌어찌 서로 오해라고 말한 후 사건이 끝나지만...확실히 이 시기 맷호너는 발레리안 완전 싫어했음(나의 레이너가 위험해!!)

 

2.빈민 길에서

 

발레리안이랑 맷호너가 사이 좋게 걸어다니고 있는데, 쓰레기를 뒤지고 있는 아이를 보자 발레리안이 황급히 시선을 피합니다. 그러자 맷호너는 그런 동정심은 이런데선 필요악이라며 훈계합니다. 그 본보기로 구걸하던 한 아이를 발로 걷어차면서 지나갑니다.근데 갑자기 그 타이거스를 빙의한 듯 한 아이의 아빠가 등장. 문제는 2명 더 소환함. 맷호너는 크게 당황하고 마는데(,...) 갑자기 발레리안이 예의를 가르쳐주고 있다고 말하면서 시비를 걸고, 발레리안이 3:1로 싸우기 시작합니다. 맷호너는 권총을 꺼내들었지만, 쓰기도 전에 게임종료. 발레리안은 단검을 아이의 아빠에게 약간 빗겨나게 맞추면서 고아 만들기 싫으니 꺼지라고 말합니다. 사건 이후 맷호너는 발레리안에게 급히 사과(....)합니다. 이후 발레리안은 자신의 제국의 부끄러운 악의 모습을 밝히면서 맷호너와 진지하게 토론하고, 이후 그 둘은 친해집니다.

여기서 발레리안은 세종류의 무술을 익히고 단검도 익히고 숟가락 없이 사람 떄려죽일만한 무술인이라는게 드러납니다.

 

3. 또 다른 주점에서

 

발레리안이랑 짐레이너랑 맷호너랑 어떤 박사랑 사이좋게 술마시고 있는데, 갑자기 아크튜러스에게 시주받은 어떤 사람이 총을 짐레이너에게 들이대며 위협합니다.이떄 옆에 있던 발레리안은 "아니 님아 뭐하시는거임?"하면서 찌질찌질댑니다. 짐레이너는 발레리안의 찌질한 행동에 토가 나올려고 하면서 닥치라고 말하고 결국 그대로 끌려가긴 무슨 훼이크다이병x들아 시전.발레리안은 그대로 암살자들에게 달려들어서 총을 놓치게 하고 때려눕힙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짐레이너는 깜놀하면서 발레리안을 돕고 결국 그들은 무사히 ㅌㅌㅌㅌ

 

4. 도망길에서

 

는 아니고, 계속 추적자들이 몰려왔습니다.게다가 약골 맷호너는 팔을 다칩니다.레이너는 맷호너를 치료하는 사이 발레리안이 권총을 빼들고 사격을 실시하는데 여기서 짐레이너가 깜놀할만한 사격솜씨를 보입니다. 이후 발레리안은 맷호너를 보쌈한채 들고 무사히 ㅌㅌㅌㅌ

 

5. 식당에서

 

발레리안이랑 짐레이너랑 어떤 박사랑 냠냠하고 있는데 갑자기 그 박사가 사람을 풀어서 배신 시전. 사람들은 가장 만만해 보이는 발레리안에게 달려드는데 갑자기 발레리안이 스테이크 나이프 들고 무쌍하고 총으로 벌집을 냅니다. 이후에도 계속 사람들이랑 싸우면서 짐 레이너와 같이 ㅌㅌㅌㅌㅌ.

 

 

 

 

 

뭐 여기까지 적겠습니다. 최대한 스포는 안남겼지만, 짐레이너랑 발레리안이랑 엮였다는 건 숨길수가 없었음...

하여튼, 플래시포인트에서 발레리안 멩스크는 ㅈ간지캐릭터로 나오면서, 매우 착한 인물로 묘사되니, 나중에 플래시포인트 읽으시면서 작가의 발레리안 빠심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일령 (2012-12-22 22:36:08 KST)
1↑ ↓0
센스 이미지
발레리안이 설정상 일본 이름을 지닌 스승에게 무술을 배워서 그렇습니다.. 그 스승은 죽었고요.
아이콘 MistaryX (2012-12-22 22:53:18 KST)
1↑ ↓0
센스 이미지
ㄴ 라즈알굴?
아이콘 MistaryX (2012-12-22 22:54:21 KST)
1↑ ↓0
센스 이미지
근데 진짜 플래시포인트 읽으면서 발레리안이 자날에서 나오는것과는 다르게 뭔가 멋진캐릭터같다는 생각이 드는...
[NoWHere] (2012-12-23 00:31:57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라즈알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불총새 (2012-12-23 01:35:30 KST)
1↑ ↓0
센스 이미지
오오 발레리안 오오
UED탐사단 (2012-12-25 01:22:0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암살자까지라...그런데 그것들이 발레리안을 쏠 수 없어서 그런건 아닐까요?(그랬다간 아크투러스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