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쿨게이유몽고메리
작성일 2013-09-22 14:10:26 KST 조회 8,477
첨부
  • JP.jpg (28 KB) - 다운로드: 2
제목
줄리아나 패스처 (Juliana Pasteur)
파일포켓 이미지

"똑순이 아가씨구만? 맘에 들어."

-아크튜러스 멩스크

 

 줄리아나 패스처의 어머니는 그녀가 어릴 때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우모자 공립학교에 재학했고 상류층 우모자 청소년으로 자랐다. 어릴 때부터 그녀는 테란 연합Terran Confederacy에 반감을 가지고 있었다.

 

 줄리아나와 그녀의 아버지, 에일린Ailin Pastuer은 2478년 코랄 상원위원 앵거스 멩스크Angus Mengsk의 여름 별장에 방문했다. 에일린은 그곳에서 앵거스 멩스크와 반 테란 연합 운동에 대한 비밀 협약을 맺으려 파견되었다. 그날, 앵거스의 아들 아크튜러스Arcturus Mengsk가 별장에 몰래 들어오려다 실수로 경보를 울려 멩스크의 사설 경비 팀을 출동시켜 버렸는데, 운 좋게도 그 날 테란 연합이 앵거스 멩스크를 목표로 비밀 암살을 시도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행운이었다. 사설 경비 팀과 연합 암살자들의 전투가 끝나고, 줄리아나 패스처는 아크튜러스를 만났다. 그리고 그들은 사랑에 빠졌다.

 

 그해 말, 아크튜러스 멩스크는 스털링 아카데미를 졸업했다. 줄리아나 패스처는 그를 찾아 그와 춤을 추었다. 아크튜러스는 연합 해병대Confederate Marine Corps에 입대해 복무한 후 광산 탐사자가 되려는 그의 계획을 줄리아나에게 말해 주었고, 줄리아나는 아크튜러스가 6개월이면 장군이 될 거라 말해 주었다. 그 후 두 달간 그들은 함께 시간을 보냈다. 앵거스 멩스크와 에일린 패스처가 다시 만나 대화를 나눴을 때, 줄리아나는 연합군에 복무하려는 아크튜러스에 계획을 비밀로 지켰다.

 

아크튜러스 멩스크가 군에 입대한 후, 그 둘은 2년간 서로를 보지 못했다. 줄리아나는 우모자 공립학교를 졸업한 후 법률가가 되어 항성간 무역법을 다루는 회사에 취직했다. 그 동안에도 그녀와 아버지는 앵거스 멩스크를 보기 위해 정기적으로 코랄을 방문했다.

 

줄리아나는 중위 계급을 단 아크튜러스 멩스크와 티라도르 IX 행성에서 다시 만났다. 그들은 데이트를 나갔지만, 스네이크 타투라는 양아치와 반 연합 반군들과 시비가 붙는다. 패스처의 경호원과 멩스크는 그들을 격퇴했지만, 경호원 두 명은 모두 죽었다. 아크튜러스와 줄리아나는 함께 밤을 보냈고, 아크튜러스는 다음날 아침 코랄로 돌아갔다. 그리고 그는 그녀와 모든 연락을 끊었다.

 

줄리아나 패스처는 곧 그녀가 임신했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아크튜러스를 성가시게 하고 싶지 않았기에 아버지에게 임신 사실을 비밀로 지켜줄 것을 부탁했다. 9개월 후, 그녀는 아들을 낳아 발레리안이라는 이름을 주었다. 그녀는 아들의 양육을 위해 회사를 사직했지만, 곧 그녀가 유암종이라는 병에 걸려 서서히 죽게 되리란 것을 알게 되었다.

 

조합 전쟁(Guild War: 테란 연합과 켈 모리아 연합이 벌인 전쟁)이 끝난 후, 에일린은 소원대로 광산 탐사자가 된 아크튜러스를 우모자로 초대해 아들 발레리안을 소개했다. 아크튜러스는 줄리아나가 그에게 말하지 않은 것에 노발대발했다. 아크튜러스는 발레리안이 너무 허약하고, 책만 읽는 유약한 아이라고 생각해 발레리안의 책들을 내던져 버렸다.

 

가족들이 연합에 의해 참혹히 살해당한 후, 아크튜러스는 줄리아나와 발레리안을 걱정하여 그들에게 숨으라는 메세지를 보냈다. 그리고 발레리안의 교육을 책임질 자신의 옛 검술 선생 미야모토Miyamoto를 파견했다. 그 후 6년간, 줄리아나와 발레리안은 행성들을 옮기며 도피 생황을 해야 했다. 그리고 줄리아나는 아크튜러스가 안티가 프라임Antiga Prime 행성에서 정신파 방출기Psi Emmiter를 사용했다는 것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줄리아나의 종양은 계속해서 그녀를 약화시켰다. 2500년이 되자 그녀는 휠체어 없이는 움직이지도 못하는 지경이 되었다. 그 시점에, 줄리아나는 아들 발레리안에게 아버지의 그늘에 가려지지 말라는 충고를 했다.

 

얼마 뒤 아크튜러스 멩스크는 테란 연합을 전복하고 신정부 테란 자치령Terran Dominion의 황제가 되었다. 자치령 성립 6개월 후, 그는 우모자를 찾아 그의 가족을 방문했다. 그 때 연합 저항군Confederate Resistance Force이 그들을 덮쳤지만, 줄리아나는 안전가옥에 숨어 목숨을 구했다. 듀크 장군이 서둘러 도착하여 연합 저항군은 격퇴되었다.

 

줄리아나와 발레리안은 자치령의 수도 코랄로 돌아가 멩스크 황가Mengsk Dynasty의 일원이 되었다. 하지만 그 직후 지구 집정 연합군United Earth Directorate Expeditionary Fleet이 코랄을 점령했고, 그들은 또다시 도피 생황을 해야 했다. 줄리아나의 병은 나날이 악화되었다. 종족 전쟁Brood War이 끝난 후 그들은 코랄로 돌아올 수 있었지만 그녀의 건강은 돌이킬 수 없었다. 이따금 제 정신이 돌아올 때, 그녀는 발레리안에게 아버지처럼 되어서는 안 된다고 신신당부하곤 했다. 그리고 8개월 후 그녀는 목숨을 잃었다.

 

그녀의 초상화를 전함 부세팔루스 내부에서 볼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2013-09-22 19:25:10 KST)
1↑ ↓0
센스 이미지
외모가 유럽 국가의 여왕같이 생겼넹
아이콘 네프 (2013-09-23 17:43:51 KST)
1↑ ↓0
센스 이미지
멩스크 다이내스티
아이콘 부료선 (2013-09-28 19:25:50 KST)
1↑ ↓0
센스 이미지
청소년?
[꽃]민들레 (2013-09-30 11:38:09 KST)
1↑ ↓0
센스 이미지
중년의 매력이 뭉실 =ㅂ=
아이콘 호우키 (2013-11-03 16:04:3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김정일 부인 같네 ㅋㅋㅋ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