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나하안
작성일 2012-11-16 20:43:54 KST 조회 6,082
제목
뫼비우스 재단 (Moebius Foundation)

파일포켓 이미지

 

뫼비우스 재단은 고고학에 관심이 있는 (구) 합법적인 과학 단체입니다. 그들은 연구 장소로 쓰였던 KL-2에서 프로토스보다 더 오래된 종족이 만든 곳을 탐색하기도 했습니다. 재단은 에밀 나루드 박사가 공식적으로 주도하지만, 사실은 발레리안 멩스크에 의해 만들어진 개인적인 소유물입니다.

 


KL-2 연구 (KL-2 Research)

 

2503년, 뫼비우스 재단 연구팀은 KL-2, 죽은 별의 불모지 행성에서 젤나가의 유물을 탐색했습니다. 그곳에서 연구팀은 한 개의 수정을 발견했는데 그 수정은 젤나가에 의해 수천년 전 봉인되었던 강력한 존재를 구속하는 자물쇠 역할을 했습니다. 연구원 모리건 박사는 약간의 사이오닉 힘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그걸로 사이오닉 증폭기를 만드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지하 감옥에 봉인되있던 존재가 풀려나자, 그녀를 비롯해 다른 연구원들은 전부 세뇌당하거나 죽고 말았습니다.

 

불법적인 수단 (Illegal Means)

 

2차 대전쟁 동안, 테란 자치령이 외계 유물 금지법을 만들었기 때문에 뫼비우스의 작업에 위협을 받았습니다. 금지법에 대응하여, 재단은 불법적인 수단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반란군 레이너 특공대를 고용해서 유물 조각을 얻기 위해 타이커스 핀들레이를 이용했습니다. 재단은 전과자를 통하여 반란군을 각 유물 조각이 있는 곳으로 보냈습니다.

 

유물 조각을 찾는 이유는 바로 칼날 여왕한테 사용해서 감염을 풀기 위해 재단을 움직인 것이였습니다. 자치령의 발레리안 멩스크 왕자와 나루드 박사가 은밀하게 주도하면서 재단의 핵심적인 연구 시설은 티라도 VIII 행성의 주요 데이터 저장소에 보관되있습니다. 또한, 발레리안과 나루드 박사는 비밀 우주 기지인 '프로메테우스 (Prometheus)'를 디자인하는 것을 도와줬으며 젤나가의 미학적 모습이 담겨져 있었고 정거장은 '커크가드 지대 (Kirkegaard Belt)'에 숨겨졌습니다. 

 

발레리안은 나루드가 그곳에서 혼종 실험을 진행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그들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몰랐습니다.

 

전쟁의 위협 (Perils of War)

 

반란군이 유물 조각을 모두 획득하는 동안, 재단의 연구원들은 가만히 있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질 행성에 있는 젤나가 사원의 내부에서 유물 조각을 발견한 다음, 곧바로 연구팀을 보냈지만 탈다림에 의해 전부 파괴되었습니다. 연구팀의 구조물은 아직도 대부분 그대로 남아있었는데 그 중에는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도 포함됐습니다. 뫼비우스는 조각을 획득하기 위해 반란군을 데리고 사원 내부로 함께 들어갔습니다.

 

유물 조각이 케리건한테도 중요한 물건이였는지 항상 반란군과 경쟁했습니다. 그녀는 조각을 찾는데 열쇠 역할을 하는 재단의 기지를 발견하고 티라도 VIII 행성으로 공격을 준비했습니다. 그들은 저그가 공격해 온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충분히 대피하는데 시간이 부족했고 데이터 저장소를 파괴하러 간 용병들은 실패하고 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케리건은 유물 좌표를 발견하지 못하면서 연락을 받고 도착한 레이너 특공대의 도움으로 데이터 저장소를 파괴하고 재단을 대피시키는데 도와줬습니다. 그 후, 재단은 다시 반란군에게 유물 좌표를 제공하는 일을 신속히 재개했습니다.

 

발레리안 왕자가 차 행성에 대한 맹공격을 하기 위해 레이너 특공대와 협력하기로 약속한 후에 뫼비우스는 마지막 유물 조각을 시그마 사분면의 세계선에서 찾았습니다. 모든 조각을 하나로 합친 뒤, 케리건한테 유물을 사용했으며 감염을 없애는데 성공합니다. 레이너 특공대와 발레리안의 함대는 차 행성에서 철수하지만 곧이어 도착한 아크튜러스 멩스크의 자치령 함대와 전투를 벌였고 프로메테우스 정거장으로 대피소를 제공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우주 정거장으로 대피하는 것을 거절한다고 했을 때, 반역자 함선에 미리 탑승했던 나루드 박사가 문제를 일으키면서 발레리안은 협상을 중개해야만 했습니다.

 

나루드는 케리건을 꼭 한번 연구해보고 싶다며 강한 관심을 보였지만 그녀와 레이너는 이에 반대했습니다. 반역자들한테 압력을 가하기 위해서 나루드 박사는 그들을 적대적으로 받아들었지만 상황은 어느정도 안정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루드는 케리건을 연구할 수 없다는 사실에 대해 매우 불쾌했으며 레이너, 케리건, 발레리안과 레이너 특공대의 과학자인 이곤 스텟먼을 배신할려고 그와 뫼비우스 재단의 연구진들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나루드는 스텟먼을 포획한 다음 그의 목소리를 녹음하여 레이너 특공대를 희롱하면서 결국, 케리건은 한정된 테스트를 받기 위해 진료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엔지니어 팀은 반역자의 함대를 수리한다고 (실제론 파괴) 이동해서 비밀리에 자치령한테 연락했습니다. 나루드는 레이너와 발레리안을 묶어둘려고 노력했지만 실패했고 그는 은페를 해서 도망갔습니다. 나루드의 병사들이 반역자들을 공격하는 반면, 그는 혼종을 보냈습니다. 케리건을 죽일려고 정거장에 나타난 아크튜러스 멩스크는 레이너에게 나루드가 혼종을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그가 이곳에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자치령 함대는 프로메테우스 정거장을 향해 사격을 개시하면서 나루드 박사는 젤나가 유물을 가지고 그의 보안군과 함께 도주했습니다.

 


 

P.S 케리건 연구할 수 없어서 인질극을 벌인 나루드...찌질하군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황혼의인생 (2012-11-16 22:01: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히는짓 보니 듀란이네
아이콘 Promethean (2012-11-16 22:22: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듀란이 케리건을 연구해서 혼종 실험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했죠.
아이콘 불총새 (2012-11-16 23:30:32 KST)
0↑ ↓0
센스 이미지
역시 군단의 심장에서 나루드 나타나겠군...케리건 죽이거나 생포해서 연구할려고 나타날듯.
아이콘 스베친 (2013-01-28 16:29: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퍼갑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