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나하안
작성일 2012-03-10 18:59:37 KST 조회 8,116
제목
아마겟돈 (Armageddon)

파일포켓 이미지

어두운 목소리

 

'아마겟돈 (Armageddon)'은 짐 레이너가 미래에 벌어질 잠재적인 충돌을 가르키는 용어입니다

 


"시간이 완전해지면 순환이 끝에 이르리라. 별들을 만들어냈던 젤나가는 창조물을 초월하리...그러나 타락한 자가 남아, 운명이 정한대로 어둠 속 공허를 뒤덮으리라. 별들이 천체의 궤도에서 깨어나기 전에 그는 신들의 순환을 깨고, 모든 빛과 희망을 먹어삼키리라. 시작은 거대한 탐욕자요. 그 끝은 완전한 어둠이리라"

 

- 울란의 예언

 

충돌의 기원은 먼 옛날, '젤나가 (Xel'naga)'들이 생식주기의 일환으로 '본질의 순수함 (Purity of essence)'과 '육체의 순수함 (Purity of form)'이라는 개념에 적합한 두 종족을 찾아다녔으며 해당 종족은 아주 오랜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하나로 합쳐져 새로운 젤나가로 탄생 (혹은 환생) 하게 됩니다. 이러한 재탄생 계획을 세운 고대 종족은 '은하수 (Milky Way)'에 당도하여 그 당시 원시 종족이였던 프로토스와 저그를 위 개념에 가장 적합한 종족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젤나가는 저그가 프로토스처럼 '끝없는 전쟁 (Aeon of Strife)'같은 싸움에 빠지지 않도록 '초월체 (Overmind)'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초월체는 자유 의지가 없는 상태로 창조가 됬기에 이 점을 노린 '어두운 목소리 (Dark Voice)'는 초월체와 젤나가들 사이에 연결된 정신고리를 끊어버리고 프로토스를 공격해서 말살하라는 명령을 주입하게 됩니다. 마음의 감옥속에서 갇혀버린 초월체는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창조주를 공격했고 그들의 육체와 지식을 흡수하는데 이것은 어두운 목소리가 설계한 크나큰 계획의 일부분에 불과했습니다.

 

"저 멀리 암흑이 드리운 행성에서, 프로토스는 마지막 항전을 벌이리라. 수 많은 영웅이 모여 군대를 통솔하고 용감하게 싸우리라. 그러나, 그들은 죽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 저그는...혼종의 노예가 되리라. 모두가 타락한 자에게 무릎을 꿇으리라."

 

- 초월체가 본 최종적인 충돌의 결말

 

초월체는 어두운 목소리로부터 저그를 해방시키기 위한 최후의 저항으로 '사라 케리건 (Sarah Kerrigan)'을 감염시켜 자신의 뒤를 이은 새로운 지도자로 부상시킬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제라툴 (Zeratul)'이 본 미래에서 케리건은 진정한 위협으로 오인되어 그녀의 원수한테 살해됬으며 그녀 없인, 어두운 목소리의 계획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저그와 '혼종 (Hybrid)'은 '코프룰루 구역 (Koprulu Sector)'을 포함해 은하계 전체로 퍼져나가 모든 문명을 파괴하고 정복해 나갔습니다.

 

충돌이 거의 끝나갈 무렵, 어두운 목소리는 암흑이 드리운 행성에서 홀로 고립된 프로토스를 발견했으며 그들은 어두운 목소리로부터 미래 문명을 돕기 위해 '보관소 (Archive)'를 준비시킬만큼 오랫동안 버티기를 바랬습니다. 항전을 벌이는 도중 어두운 목소리는 프로토스한테 케리건의 중요성을 부각시키면서 조롱했고 저그와 혼종은 압도적인 힘으로 프로토스를 멸망시켰습니다.

 

어두운 목소리는 더 이상 저그의 유용성이 사라졌다고 판단. 혼종의 손에 모조리 흡수당했으며 프로토스의 뒤를 이어 멸망했습니다. 그 후, 어두운 목소리는 모든것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재창조하기 위한 계획을 진행합니다.

 

"지금까지 아는 것은 모두 잊게, 제라툴. 초월체는 미래를 보았네. 모든것의 종말을...이제 자네도 그것을 봐야해."

 

- 태사다르의 대사

 

'대전쟁 (Great War)'의 마지막 전투 때, '태사다르 (Tassadar)'는 자신을 희생하여 초월체와 함께 사라지면서 그는 초월체에 대한 진실과 미래를 알게 되었습니다. '2차 대전쟁 (Second Great War)'전에 제라툴은 어렴풋이 종말에 대한 인식을 가졌고 '아이어 (Aiur)'에서 초월체의 사체를 조사하던 중, 제라툴은 태사다르와 만나 진실을 듣게 됩니다.

 

제라툴은 어두운 목소리가 타락한 젤나가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가졌지만 동시에 그는 종말을 피할려면 케리건이 반드시 살아야 있어야 한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서둘러 제라툴은 짐 레이너와 만나 '이한 수정 (Ihan crystal)'을 건네주면서 그녀를 꼭 살려야만 한다는 말을 언급했으며 곧바로 레이너는 이한 수정을 통해 미래를 보게 되지만 케리건은 현재, '젤나가 유물 (Xel'naga artifact)'로 인해 인간으로 돌아온 상태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s시덕이s (2012-03-10 21:34:19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흠ㅋㅋ 500년뒤 모두 망한다는 시나리오군 ㅋㅋ
NoWHere (2012-03-10 21:46:27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우리 입장에서 500년뒤는 ㅡㅡ?
아이콘 (다크) (2012-03-10 22:46:55 KST)
1↑ ↓0
센스 이미지
우린 500년전에 죽음
아이콘 로이. (2012-03-10 23:43:07 KST)
1↑ ↓0
센스 이미지
ㄴ 올해에 돌아가시나보네요.. 미리 ▶◀
책읽는아이 (2012-03-11 00:13:23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인구는 UED가 저그보다 더 많은걸로 아는데 물량에서 저그가 UED를 압도하기는 힘들듯하네요.
아이콘 후레자식-아서스 (2012-03-11 00:15:58 KST)
1↑ ↓0
센스 이미지
L 문제는 인구가 많더라도 그것이 다 전투병이 아니라는 것이죠...

솔직히 저그는 일꾼마저 공격 능력 있는데... 지구는 병사들 빼고 민병대(?)나 경찰병력 제외하더라도 여자. 아이. 노인 등까지 무기를 들 수는 없죠..
아이콘 힐꿈 (2012-03-11 01:07:47 KST)
1↑ ↓0
센스 이미지
책읽는아이//우리나라 인구 5천만이라고해서 5천만 다 군인은 아니라능
AlexeiStukov (2012-03-11 12:25: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놈의 인구드립.. 저그는 인구의 개념이 없습니다. 그냥 전투시작되면 생산하는겁니다. 그리고 여자 아이 노인등이 무기를 못드는건 아닙니다. 남녀노소 무기 못드는 경우는 없습니다. 자기들을 학살하려는 외계인을 상대로 모두 무기를 들고 싸워야지 누군 도망가고 누군 싸우는게 어디있나요? 지금 현대의 전쟁은 인간끼리의 멸망이 아닌 단순히 정복행위이지만 저그는 학살입니다. 모든 인간들을 죽이는 외계인입니다. 그리고 자꾸 싸움좀 붙이지말아요 왜 자꾸 UED 드립임. UED 기술력도 미지수지만 인간은 살아남아야 할떄 , 지켜야할때 강해집니다. 더군다나 외계인들을 상대로 가족과 조국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더 그렇겠죠. UED병사들이 징집이 아닌 모병군이라는 점에서만 봐도 그렇습니다.
천민닥돌바램 (2012-03-12 17:14:39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냅 삭제
darkvoice (2012-03-13 21:51: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퍼갑니다.
아이콘 G.M (2012-03-21 14:30:12 KST)
1↑ ↓0
센스 이미지
에일리언vs프레데터못봣나..
프레데터가 모체를 죽이지않는이상 에일리언이 슴퐁슴퐁낳아서 프레데터 압살하는거 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