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캠린이입니다
작성일 2020-04-05 21:17:54 KST 조회 1,301
제목
캠페인 업적 질문드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어릴때 스타 1을 즐겨하다가 우연히 협동전을 알게되어서 재밌게 플레이를 하고있렀습니다.

그런데 고수님들의 프로필을 보다가 오른쪽 밑 5시방향에 나와있는 자유의날개, 군단의심장, 공허의유산 전체 아주어려움 클리어  라는것이 너무 멋있어보여서 저도 깨려고 마음먹었습니다. 현재 자유의날개를 모두 아주어려움으로 클리어하였습니다. 처음에 깰때는 23/25  로 엔딩을 봐서 그런지  제 프로필에  전체  쉬움으로 클리어라고  뜨더근요. 그래서 제가 전부 안깨고 엔딩을 봐서그런가 해서 임무보고서에 들어가서 깰수있는 것은 다 깼습니다. 그래도 안바뀌더군요. 질문입니다.

 

1.  프로필에 아주어려움으로 클리어  얻을려면  임무를 깨는게 아니라 업적 100%달성해야하는건가요?

 

2. 만약 그렇다면 처음부터 다시 깨야하나요?  뉴스보기 이런것도 있던데..

 

3. 처음부터 다시할땐 그러면 방향성이나 놓치지말아야할것을 알고 시작해야하나요?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ㅜ 열심히 일주일내내 힘들게했는데 쉬움클리어라고 나와서 너무 속이 상하네요..0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핫산 (2020-04-07 15:46: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 한 세이브파일 내에서 모든 미션맵을 아주어려움으로 1번 이상 클리어하면 됩니다.

2. 자날 업적 특성상 8시간 업적 얻으려면 좀 작정하고 스피드런을 해야 합니다. 원래 세이브파일 복원하려면 3주차를 해야 하니, 좀 어렵거나 귀찮은 업적을 스킵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겁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