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7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젊은이임다
작성일 2016-02-14 22:40:08 KST 조회 1,145
제목
제 2멀티까지 최적화되면 차관 몇개가 이상적임??
10개 해봤는데 이게 맞는거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trdhl (2016-02-15 01:58:23 KST) - 110.14.xxx.11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0개면 보통 일꾼 안털린다는 가정하에 돈좀쌓임
근데 로공이나 우관유닛 많이찍을꺼면 10개만
jupiter9 (2016-02-15 02:26: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트리플 최적화 끝나면 관문유닛만 뽑아도 10개가 적당함....물론 광전사 추적자만 뽑으면 돈이 남음...
Kiaaa (2016-02-15 11:56: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더블에차관을 10개나올리는게맞는건가..난보통 6차관정도까지밖에안올리는데
아이콘 토스빼고다사기 (2016-02-15 23:41:19 KST)
0↑ ↓0
센스 이미지
군심은 4 7 10 이었는데

이게 최적화 타이밍에 따라 갈릴것같아요. 본진자원 4덩이 떄문에
아이콘 NCO (2016-02-16 01:27: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연결체 하나당 관문 3개씩이 가장 적당합니다.. 그나마 아무거나 막뽑을수가 있죠..
4개씩되면 초반 몇번은 마음대로 뽑아도 나중되면 가스가 부족하지요... 그러니 제2멀 연결체가 3개라면 9개.. 올인성이 추가된다. 광물이 많이 남는다하면 10개 11개 12개까지지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아이콘 MrwK (2016-02-18 01:13: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전 타이밍 잡고 나갈 땐 한 13개까지 지어버림 광전사 고위기사만 뽑으니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