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커뮤니티
스타2
오버워치
승자예측
메인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아케이드
테란
저그
프로토스
대회 일정표
생방송 정보
서브 메뉴
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정보
스타2 정보
e스포츠 정보
스타2 일정표
실시간 방송 정보
VOD 게시판
업적 랭킹
협동전
협동전 게시판
협동전 공략
초보자
초보자 게시판
캠페인 게시판
빌드/전략 게시판
팁/정보 게시판
커뮤니티
스타2 게시판
사건사고 게시판
웃기는 게시판
이슈 게시물
오픈툰
스크린샷
테란 게시판
저그 게시판
프로토스 게시판
고수 리플레이
유저 리플레이
세계관
세계관 정보
세계관 토론장
아케이드
아케이드 홍보
아케이드 게시판
갤럭시 포럼
갤럭시 Q&A
갤럭시 팁
맵 자료실
홍보
방송 홍보
클랜 홍보
배틀넷 친구 찾기
기타
패치 노트
프로토스 게시판
전체
일반
질문
Page. 1 / 1700
[내 메뉴에 추가]
스타2
테란
저그
토스
스타: 리마스터
자게
버게
게임
돌겜
오버
히오스
WoW
디아3
도타2
던파
작성자
천지프토
작성일
2013-03-29 16:03:23
KST
조회
580
제목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종족별 상성
주종 프토니 그냥 프게에 씁니다.
프게보면 대부분 저그전 노답이 많음
근대 중요한건 본인도 마찬가지
저그들은 테란전에 많이 빡쳐함
주종 저그가 아니라 알수가 없음
테란들은 프토 개사기라고 욕함
먹이사슬마냥 잘굴러 가는것 같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sk마린
(2013-03-29 22:55:57
KST
)
0
0
태란 초반사기 후반 쓰레기 라는말 못들어봄?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
를 클릭하십시오.
이전글:
초짜에게 각 종족별 기본정석빌드좀 알려주세요 ㅠ
[5]
다음글:
프프전 4차관 막기 질문입니다....
[3]
(진행 중인 토토가 없습니다)
클랜
스타2 가족을 모집합니다
클랜
래더, 연겜 위주 클랜 [낭만]에서 클랜원을 모집합니다!
방송
<<<방송홍보>>
클랜
MYZ 클랜원 모집 안내
클랜
NG리그 시즌 16: The Last Order
실시간 스타2 방송 (5 건)
트위치
김정훈 (TOP)
트위치
RERUN: Stephano [Z] vs. DnS [P] - UB Ro16 - B1 - IEM Katowice 2018
트위치
RANDOM 3v3 ► with PiG and feardragon! ~ !subtember !multistream
전체 최근 게시물
협동전 토론장
주간돌변 108. 실험용 대포. 핵심 부품/레이저천공...
협동전 공략
돌연변이 #531 실험용 대포. 클리어 영상 - 종합
자유
메가 커피 처음 가봤는데
자유
[스포] 어매이징 디지털 서커스 후기
자유
혼자서 먹는 쌍쌍바는 서럽다
자유
글이써지나
협동전 토론장
주간돌변 107. 모두를 위한 하나. 과거의 사원/굳...
(주)플레이엑스피
대표: 윤석재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
기사제보/Press
블럭자 명단
문의/건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