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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꺄아아아아악
작성일 2012-11-06 22:33:46 KST 조회 425
제목
공허 리모델링 생각한거

차징시 공격 증가가 아니라

 

차징시 공격 속도 증가 어떰??

 

이럴시 효과 >> 초반 기초유닛들에게 강해진다 ,대신 후반부 방높은 유닛들에게 약해진다

 

어차피 후반부 체빵빵한 유닛들은 군심떄 폭풍함에게 넘겨주니까 이래도 상관없을듯??

 

또한 잉여신호소에 공허 연구추가 >> 3단 차징업그레이드 (3단계 차징 + 사거리1)

 

초반 공허올인이 너무 강해지는 걸 막고 후반부에 활용될수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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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토스플레긔 (2012-11-06 22:40: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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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현상태 그대로 놓고 함대신호소에서 사정거리 업만 넣어주면 무감조합 깰수있음.
상성상 공허가 무군 10바르는 유닛인데 사거리때매 감테밭으로 기어들어가야되는게 에러;
바이킹이 무군상대가 되는건 순전 사거리 때문임.....
아이콘 꺄아아아아악 (2012-11-06 22:46: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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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이렇게 바꾸자 하는 의도는 후반 힘싸움이 아니라 초중반 우관체재할떄 공허활용을 늘릴수 있게 하기 위함이요 ㅎㅎ
어짜피 폭풍함나오면 무감타는 어느정도 해결되니까요 ㅇㅇ
광진시나브로 (2012-11-06 22:55: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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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감염충만 어캐 해결이되면 공허가 무군 타락귀는 걍 씹 바르는데...후...
그럴라면 고위기사를 엄청 대다수가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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