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3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0-10-01 13:18:53 KST 조회 20,994
제목
[BGM] 웹툰 - 행복한 울트라리스크

※ 오픈툰에 올라온 아이콘적당새님의 웹툰입니다.

 

 

 

행복한 울트라리스크

by 적당새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아어


원래는 울트라 패치에 대한 상실감을 표현하려고 한건데


그리다가 자기 만화에 빠지는 바람에


그냥 울트라 만화됨


잉뿌잉뿌


다음에 더 잘해야지



여튼 나쁜 블쟈!



 

 

 

작가: 적당새

원본 게시물: http://www.playxp.com/sc2/opentoon/view.php?article_id=2134649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베플 아이콘 Starcraft2 (2010-10-01 13:47:14 KST)
52↑ ↓0
센스 이미지
이제 남은건 두가지

★이글을 블자로★

★이글을 세계로★

난 테란인데..왜이러지
베플 아이콘 카라사와 (2010-10-01 13:28:37 KST)
9↑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퀸 누나는 죽기 직전까지 군락에 수혈을 했어' ㅠ.ㅠ
베플 아이콘 적당새 (2010-10-01 13:41:18 KST)
7↑ ↓0
센스 이미지
공지왔다!!헤ㅔㅔ헤헤헤헤헤ㅔ헤헿헤
아이콘 천제누구 (2010-10-01 13:20:40 KST)
8↑ ↓3
센스 이미지
공지로 올라왔구나 결국!!!!!!!!!!!!!!1
아이콘 천제누구 (2010-10-01 13:21:40 KST)
1↑ ↓2
센스 이미지
애벌래는 울트라가 되서 후회했을까............아니야 되기전에 크립이 없어져서 죽었겠지
NEXHybrid (2010-10-01 13:21:52 KST) - 211.211.xxx.20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눈물흘렸습니다.ㅠ
추죶긔 (2010-10-01 13:22:39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눈에서 땀이 울트라 이제 안 주길게여 엉엉
xP_hAdEs (2010-10-01 13:22:39 KST)
1↑ ↓2
센스 이미지
오옹...

근데 만화 다보고나니까 브금이나오네..;;
아이콘 귀염충 (2010-10-01 13:23:00 KST)
0↑ ↓0
센스 이미지
ㅠㅠ
아이콘 yanggil (2010-10-01 13:23: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쩐다...
아이콘 Inix (2010-10-01 13:23:29 KST)
0↑ ↓0
센스 이미지
헐 엄청나다..

슬퍼 !!
아이콘 킬로호텔 (2010-10-01 13:23:56 KST)
2↑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는 차켓슴다.ㅜㅜ
아이콘 알레리아 (2010-10-01 13:24:08 KST)
4↑ ↓1
센스 이미지
아 보면서 울었다 ㅠㅠ
아이콘 GomSe (2010-10-01 13:24:18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슬프다,,,,,,,눈물나 ㅠ_ㅠ
아이콘 LoreSin (2010-10-01 13:24: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다시봐도 감동 ㅠㅠ
오... (2010-10-01 13:24:48 KST) - 180.228.xxx.15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런 만화 굿...감사합니다~
아이콘 7버도드 (2010-10-01 13:24:53 KST)
0↑ ↓0
센스 이미지
ㅠㅠ
Deathferado (2010-10-01 13:25:11 KST)
2↑ ↓1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신고가 접수된 댓글입니다. 댓글 내용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볼때기 (2010-10-01 13:25:40 KST) - 114.206.xxx.59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는 행복했슴다
BooooBOO (2010-10-01 13:25:56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앙아아 불쌍한 울레기
루리루바 (2010-10-01 13:25: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ㅜㅜㅜ 슬프네
은둔이 (2010-10-01 13:26: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ㅠㅠ
아이콘 7버도드 (2010-10-01 13:26:08 KST)
1↑ ↓0
센스 이미지
나이 먹을만큼 먹고 게임 웹툰에 움 ㅠㅠ 씨바 ㅠㅠㅠ
아이콘 에스틴토 (2010-10-01 13:26:53 KST)
1↑ ↓0
센스 이미지
가....가까이 오지마!!!
아이콘 ThePluto (2010-10-01 13:27:13 KST)
1↑ ↓0
센스 이미지
와 내가 스타만화보다가 감동할줄이야 ㅠㅠ
아이콘 Dead (2010-10-01 13:27: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콘 브라더호드 (2010-10-01 13:28:32 KST)
0↑ ↓0
센스 이미지
고..공지 ㅠㅠ
아이콘 카라사와 (2010-10-01 13:28:37 KST)
9↑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퀸 누나는 죽기 직전까지 군락에 수혈을 했어' ㅠ.ㅠ
아이콘 Silver[Snow] (2010-10-01 13:29:01 KST)
1↑ ↓0
센스 이미지
아 이거진짜 감동임..
thesunth (2010-10-01 13:29:22 KST) - 211.106.xxx.204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눈물 흘릴줄은 몰랐습니다.. ㅜ
눈귀신 (2010-10-01 13:29:4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오 다시봐도 감동이네..ㅠㅠ
아이콘 텔플절 (2010-10-01 13:31:04 KST)
2↑ ↓16
센스 이미지
(신고가 접수된 댓글입니다. 댓글 내용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패닉저그 (2010-10-01 13:32:19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머야.. 여친구도 슬펐는데 이것도 엄청슬프네 ㅋㅋ
돌격마린 (2010-10-01 13:33:5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감동했어요 ㅠ
아이콘 저글링하는저글링 (2010-10-01 13:35:03 KST)
1↑ ↓1
센스 이미지
눈물은 안흘렸지만 감동적이네요
Duke_Hell (2010-10-01 13:35:21 KST)
0↑ ↓0
센스 이미지
너무 짠하다 ㅠㅠㅠㅠ
pok1818 (2010-10-01 13:36:27 KST) - 125.132.xxx.85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떻게 된게 악역은 전부 테란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감동 ㅠㅠ
베트남 (2010-10-01 13:37: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금 회사컴에 소리가 안나와서 ㅠㅠ
아이콘 멜로 (2010-10-01 13:38:19 KST)
0↑ ↓0
센스 이미지
ㅠㅠ
하얀호랭이 (2010-10-01 13:39: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정말 눈물남 ㅠㅠ
아이콘 남자.v (2010-10-01 13:39:48 KST)
0↑ ↓0
센스 이미지
재미있네요~
아이콘 CosteR (2010-10-01 13:39: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악 짠해 ㅠㅠ
아이콘 kphsws (2010-10-01 13:40:37 KST)
0↑ ↓0
센스 이미지
으허허헣헣헣.... 슬퍼요 ㅠㅠ
우..울트라야;;
아이콘 적당새 (2010-10-01 13:41:18 KST)
7↑ ↓0
센스 이미지
공지왔다!!헤ㅔㅔ헤헤헤헤헤ㅔ헤헿헤
아이콘 프리메랑 (2010-10-01 13:43:19 KST)
0↑ ↓0
센스 이미지
ㅜㅜ
아이콘 재봉왕김봉남 (2010-10-01 13:44:27 KST)
2↑ ↓0
센스 이미지
울트라도 울트라지만 맹덕에게도 경의를...(__)
아이콘 Starcraft2 (2010-10-01 13:47:14 KST)
52↑ ↓0
센스 이미지
이제 남은건 두가지

★이글을 블자로★

★이글을 세계로★

난 테란인데..왜이러지
아이콘 hanyeasle (2010-10-01 13:47:25 KST)
0↑ ↓0
센스 이미지
ㅠㅠㅠㅠㅠㅠ
아이콘 멜로디missyou (2010-10-01 13:48: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이콘 검은백조. (2010-10-01 13:48:37 KST)
0↑ ↓0
센스 이미지
헤딩한 맹독충은?? 응??
이자비 (2010-10-01 13:50:52 KST) - 112.162.xxx.210
2↑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여러분 센터에 꼬라박은 맹덕에게도,...
이자비 (2010-10-01 13:51:03 KST) - 112.162.xxx.21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진짜 슬프긴 슬프당 ㅠ
아이콘 검은예술 (2010-10-01 13:55:10 KST)
0↑ ↓0
센스 이미지
파쿠 (2010-10-01 13:55:58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거 동영상으로 잇던대
아이콘 모르는넘 (2010-10-01 13:57:13 KST)
0↑ ↓0
센스 이미지
올랐네
아이콘 토스크 (2010-10-01 13:57: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 ㅠㅠ
아이콘 파일럿츠 (2010-10-01 14:02:44 KST)
5↑ ↓0
센스 이미지
★이글을 공지로★

★이글을 블자로★

★이글을 세계로★
어둠의유혹 (2010-10-01 14:03: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주의 균형..
아이곸 (2010-10-01 14:06:16 KST) - 222.116.xxx.150
2↑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감동도 감동이지만 맹덕과 히드라 2마리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다박을때 '헐' '미친'
그리고 고인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Rans (2010-10-01 14:13:07 KST)
0↑ ↓0
센스 이미지
노래도 감동 ㅠㅠ
아이콘 Kealize (2010-10-01 14:14:26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루키 (2010-10-01 14:15:52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게 문제가 아님 울트라까지 갈 확률도 적어서
리갈팬 (2010-10-01 14:18:38 KST) - 118.34.xxx.72
5↑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글을 보고 눈물을 흘릴 확률: 73%]
본 댓글은 주사위를 정상적으로 굴려 작성되었음을 보증합니다.
아이콘 너나아나모르나 (2010-10-01 14:31:04 KST)
1↑ ↓0
센스 이미지
BGM 10점 만점에 100점이다 슈발 ㅠㅠㅠ 눈물난다 ㅠㅠㅠㅠ
아이콘 RWHaro (2010-10-01 14:31: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글을 세계로....ㅠ
아이콘 [릉아] (2010-10-01 14:40:34 KST)
0↑ ↓0
센스 이미지
대박.. 결국 공지로 왔네요.. ㅋ
XoDus (2010-10-01 14:40:36 KST)
0↑ ↓1
센스 이미지
뭐가 감동인지 모르겠지만 감동적이야
아이콘 [릉아] (2010-10-01 14:44:59 KST)
1↑ ↓0
센스 이미지
희안한게 첨부터 끝까지 보면 노래가 딱 끝남-_ㅜ 감동이 몇곱절로 불어난다
ajh (2010-10-01 14:49:36 KST) - 110.11.xxx.111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블쟈로 보내. 당자~~~~~ㅇ!!
아이콘 쌍화천 (2010-10-01 14:50:58 KST)
1↑ ↓0
센스 이미지
마음이 촉촉해 진다. 저징징도 테뻔뻔도 정화 시키는 위대한 작품
MomoGom (2010-10-01 14:51:42 KST)
1↑ ↓3
센스 이미지
과일장수의 울트라 "테란이 뭐 어쨌다고? ㅋ"
아이콘 [테일] (2010-10-01 15:01:42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란느 차캤씀돠 ㅠㅠ
여왕 누나는 마지막까지 수혈을 하다 죽었어

엉엉 ㅠㅠㅠ
카스타트 (2010-10-01 15:04: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눈물이 추적추저규ㅠㅠㅠ
아이콘 cr23fd (2010-10-01 15:07:59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헤이 오릔지가 보이는건 나뿐인가??
아이콘 너나아나모르나 (2010-10-01 15:09:24 KST)
0↑ ↓0
센스 이미지
퍼갈꼐요 ㅠㅠ

혼자보기 아깝네
아이콘 [테일] (2010-10-01 15:09:44 KST)
2↑ ↓0
센스 이미지
세번째 다시보다가 생각한건데
저거 패치하는애 고철덩어리거인님의 만화에서 나오던 젤나가
...
아이콘 젠다린 (2010-10-01 15:11:28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아.....
히드라는꾸잉꾸잉 (2010-10-01 15:14: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여왕 누나는 수혈 ㅠㅠ
개소리김 (2010-10-01 15:28: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너무 슬픈 ㅠㅠ 가족사 ㅠㅠ
달려라순돌이 (2010-10-01 15:31:24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슬플확율 확률: 41%]
본 댓글은 주사위를 정상적으로 굴려 작성되었음을 보증합니다.
너는내멀티 (2010-10-01 15:31: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를 잡지맙시다 ㅠㅠ
Nature_S (2010-10-01 15:44: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너무 슬픕니다 ㅠㅠ
HealthBattery (2010-10-01 15:53: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드디어 떳네 ㅜㅜ
아이콘 미소년. (2010-10-01 15:58:00 KST)
3↑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대한민국5 (2010-10-01 15:59: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자..잠깐 눈물좀 닦고
아이콘 통신분대장 (2010-10-01 16:09: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헉.. 감동적이당
아이콘 Quadraple (2010-10-01 16:14:29 KST)
0↑ ↓0
센스 이미지
닥 ㅊㅊ
아이콘 ★윈드-™ (2010-10-01 16:16: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주의 균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친절한현경씨 (2010-10-01 16:24:36 KST)
1↑ ↓0
센스 이미지
[저그들이 울트라를 사랑할 확률: 59%]
본 댓글은 주사위를 정상적으로 굴려 작성되었음을 보증합니다.
아이콘 자유의배틀 (2010-10-01 16:39:32 KST)
1↑ ↓0
센스 이미지
[이글을 보고 모든 스타2 유저들이 눈물 흘릴 확률: 80%]
본 댓글은 주사위를 정상적으로 굴려 작성되었음을 보증합니다.
아이콘 WAlice (2010-10-01 16:46: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뭐야 왜 눈물나는거야
아이콘 TeamFrank (2010-10-01 16:47:54 KST)
0↑ ↓0
센스 이미지
울고싶다
아이콘 mOOnPrime (2010-10-01 16:51:41 KST)
0↑ ↓0
센스 이미지
슬프다 ㅋㅋ
미첼드라프헤븐 (2010-10-01 17:06:38 KST)
0↑ ↓0
센스 이미지
적당한 곳에서 브금이 시작되고 다 읽음과 동시에 브금이 끝나는 젖절한 매치
아이콘 한잉통불 (2010-10-01 17:13:00 KST)
1↑ ↓0
센스 이미지
사과가 반으로 짤렷어 엉 엉 ㅜㅜ
아이콘 에브리띵 (2010-10-01 17:14:0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왜 눈물이나지...ㅠㅠ
아이콘 EXOR (2010-10-01 17:14:43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럴수가...난 울트라가 젤 시렀는데...
이제 그럴수없을듯
ㅋㅋ (2010-10-01 17:17:21 KST) - 203.237.xxx.203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봉투쓰고있는얘가 데이비드킴인가바 ㅋㅋ
아이콘 Hancock (2010-10-01 17:18:07 KST)
0↑ ↓0
센스 이미지
정말.. 정말..
아이콘 Ladis (2010-10-01 17:43: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와 진짜 눈물나는 만화 오랜만에 보네요 ㅠㅠ
아이콘 에블로이르 (2010-10-01 17:49:42 KST)
0↑ ↓0
센스 이미지
와.. 눈물 ㅠㅠ
아이콘 -KomBat- (2010-10-01 17:56:06 KST)
0↑ ↓0
센스 이미지
그저 울지요 ㅜㅜ
ㅁㄴㅇㄹ (2010-10-01 18:14:29 KST) - 119.196.xxx.14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와 감동 ㅠㅠ
urins (2010-10-01 18:16: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T^T;
ㅁㄴㅇㄹ (2010-10-01 18:34:40 KST) - 112.162.xxx.21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힛겔간거네
아이콘 elspffldks (2010-10-01 19:03:59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슬픈 마음을 보고 있는데 도중에 맹독충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우울한날 (2010-10-01 19:14:00 KST)
0↑ ↓0
센스 이미지
감동 ㅠㅠ
아이콘 [toss]추적자 (2010-10-01 19:17:10 KST)
0↑ ↓0
센스 이미지
잼있넹~ㅜㅜ
아이콘 꽁해 (2010-10-01 19:22: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는 차캣습니다 ㅠㅠ
아이콘 고쿨 (2010-10-01 19:42:47 KST)
0↑ ↓0
센스 이미지
진짜 울음 나올뻔 했네... 착하다 울트라리스크 진짜.
과일촌 (2010-10-01 20:00:25 KST) - 210.123.xxx.6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슬퍼; 감동입니다.
아이콘 SC2-Forever (2010-10-01 20:15:23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정말 울트라는 순수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콘 hjojoko (2010-10-01 20:19:39 KST)
0↑ ↓2
센스 이미지
만화는 만화로..이런다고 진짜 울트라가 후지다고 착각하지는 말자. 이번 GSL에서도 울트라까지만 가면 쩔드만.
bungker (2010-10-01 20:21:37 KST) - 211.241.xxx.80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팀리퀴드 링크 http://www.teamliquid.net/forum/viewmessage.php?topic_id=157292
울트라 귀엽다고 난리네요.
아이콘 우주모함 (2010-10-01 20:23:52 KST)
0↑ ↓0
센스 이미지
김원기의 울트라라면 .. 울트라가 그런버그 아니어도 충분히 좋은데 ㅋㅋ
ㅇㅇ (2010-10-01 20:25:34 KST) - 203.90.xxx.14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왜 테란은 매일 악역으로 나오나요ㅠ
아이콘 Z_Leviathan (2010-10-01 20:29:25 KST)
2↑ ↓0
센스 이미지
ㄴㄴ 나쁘니깐요
키리네스트 (2010-10-01 20:30:21 KST) - 123.141.xxx.58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테란유저지만...이제 울트라 보면 불곰을 빼야겠어요..
DroneZenith (2010-10-01 20:33: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는 차캣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보아뱀1 (2010-10-01 20:39: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ㅜㅜ
아이유[257] (2010-10-01 20:42: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진짜 눈물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콘 Z_Leviathan (2010-10-01 20:58:48 KST)
0↑ ↓0
센스 이미지
왜 브금 재생이 안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콘 아잉놀자 (2010-10-01 20:59:47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거보고 울엇네 아오 난 주종 비록 테뻔뻔이지만 저징징으로 울트라를 써서 빛나게 해주고 싶어 ㅠㅠ
PocCo (2010-10-01 21:29:32 KST) - 175.195.xxx.159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와 소름...
아이콘 검은백조. (2010-10-01 21:52:09 KST)
0↑ ↓0
센스 이미지
성지순례~!
아이콘 qball (2010-10-01 22:36:59 KST)
0↑ ↓0
센스 이미지
대박이다..
딱다보는순간에 비지엠끝낫당
아이콘 lgw827 (2010-10-01 23:22: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결론은 테란 사기.
아이콘 하복 (2010-10-01 23:30:58 KST)
0↑ ↓0
센스 이미지
슬퍼 ㅜㅜ
아이콘 creepday (2010-10-02 00:25:53 KST)
0↑ ↓0
센스 이미지
ㅜㅜ또봐도 슬퍼.. 팀리퀴드에 번역된거도 재밌네요.
아이콘 붉은피의길 (2010-10-02 01:07: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엉ㅠㅠ
아이콘 kphsws (2010-10-02 03:16:54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 그러니까 나는 행복한 울레기가 되고싶어여 엉엉
아이콘 NtsB (2010-10-02 07:56: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엉엉 ㅜ.ㅠ 저그는 차캤습니다. 저그는 차캤습니다.
테란은 나쁩니다 ㅠ.ㅠ
아이콘 roborobo (2010-10-02 08:13:00 KST)
0↑ ↓0
센스 이미지
다시봐도 슬픔 ㅠㅠ
아이콘 PastelRose (2010-10-02 09:43: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눈물쫙 콧물쫙스토리당 ㅜㅜ
배다해 (2010-10-02 11:27:13 KST)
1↑ ↓0
센스 이미지
테란이지만 슬프다..
달까마귀 (2010-10-02 13:42: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는 착했습니다. ㅠ_ㅠ// 테란 나뻐 !!
아이콘 PGKuni (2010-10-02 14:27:42 KST)
0↑ ↓0
센스 이미지
포풍눈물날뻔 ㅠㅠ 울트라는 착했습니다ㅠㅠ
팀리퀴드도 난리났네요 this is epic!!!!이러면서 ㅎ
돼지오빠 (2010-10-02 14:42: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케뭐야아아앜ㅋㅋㅋㅋ
아이콘 Simon_Dominic (2010-10-02 16:14:54 KST)
0↑ ↓0
센스 이미지
우오 .... 엄청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콘 적당새 (2010-10-02 21:06:09 KST)
4↑ ↓0
센스 이미지
이 만화는 뭐임? 저그가 우승했는데
저뻔뻔 쩌네 진짜 ㅡㅡ
리갈팬 (2010-10-03 00:14:04 KST) - 118.34.xxx.7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가 발뻗고 잘 확률: 18%]
본 댓글은 주사위를 정상적으로 굴려 작성되었음을 보증합니다.
wmzong (2010-10-03 02:57:22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적당새님 자기가 그렇놓고 자기가 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슈퍼소닉 (2010-10-03 12:10:40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잉정관편도 좀..
리갈팬 (2010-10-05 17:43:38 KST) - 118.34.xxx.72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거 다시 봐도 재밌음 정말 잘 그린듯 만화나 소설쪽에 재능이 크게 있으신듯 싶어요ㅋㅋ
GREATO (2010-10-21 16:16:28 KST)
1↑ ↓0
센스 이미지
ㄴ만화나 소설보다는 연출쪽으로 점수를 드리고 싶네요.
아이콘 잉여사시미 (2014-12-10 09:06:19 KST)
1↑ ↓0
센스 이미지
4년뒤에 봐도 명작 크으..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