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9-06-23 00:29:50 KST 조회 237
첨부
제목
크산토스 처럼 유닛에게 유닛을 부착하는 방법.txt

https://www.playxp.com/sc2/maps/tip/view.php?article_id=5651532&sub=sc2#!0 

노바 미션맵은 위 링크의 nova09.SC2Map을 참고하세요

 

원리 요약

1. 트리거를 통해 몸체가 되는 유닛에게 파츠가 될 유닛의 모델을 부착시킨다.

  - Unit Model to Unit 개념

2. 파츠가 된 유닛을, 항상 몸체가 되는 유닛을 따라다니게 한다.

 

  -> 즉 유닛을 유닛에 부착시키는 것이 아니라, 유닛의 모델을 유닛에 부착시키고, 유닛들을 같이 다니게 만드는 것

 

 

따라하기

1. nova09.SC2Map맵의 라이브러리에서 함수미리 설정 유형을 추출

  

  - Mission(Nova) → Data Utilities → Xanthos Assemly로 접근

  - 함수: Attach Unit Model To Unit

  - 미리 설정 유형: Unit Attach Facing Adjustment

 

2. nova09.SC2Map맵의 트리거에서 Xanthos Init 트리거를 참고

 

 

 - GAMEPLAY → Scripted Events → Xanthos → Xanthos Init

 

3. 가져온 내용으로 적절히 조합한다.

 - 어떻게 자연스럽게 조합할 지는 자신의 몫입니다.

 - 첨부한 예제맵은, "키네틱 따르기"를 이용해 1차적으로 조정 해봤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