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lilly1987 | ||
---|---|---|---|
작성일 | 2018-10-16 17:29:53 KST | 조회 | 4,026 |
제목 |
심심해서 만들어본 기초 가이드 - 업그레이드
|
음성은 없어요. 중간에 뻘짓 있음
이번엔 업그레이드 부여
지난번에 만든 집정관엔 업그레이드 부여가 안되어 있음
이번엔 부여할려함
좌측이 기존 집정관
우측이 복사한거
업그레이드가 하나도 안걸린거 볼수 있음
그리고 업그레이드가 좌측에 표시되있음
그러면 행위자처럼 유닛 복사시 같이 봉사하면 망함...
아니 딱히 망한다기보단 해당 업그레이드 복사하고
그 업그레이드를 눌러줄 버튼을 만들고 등등
저 4개를 만들고...
아니 3개임 뒤에 100 쓰인건 내가 만든거
그중에 능력을 유닛에 연결시키고
버튼 할당까지 전부 할수 있다면...
하셔도 됨!
하지만 기초라서 기존 업글에 추가하겠음
개념상 그게 더 맞으니
다른유닛들은 업글을 공유하는데
집정관 복제만 다로 업그레이드 해줘야하는건 불쌍하잔아
이제 집정관에 업글 부여할 차례
여기 있네
저걸 복사하면 됨
아 잠시 무기는 공유하기 때문에
방어력하고 보호막만 하면될듯
보다시피 한 무기를 두유닛이 똑같이 쓰니 무기 업그레이드는 패스
다시 집정관에
무기 업그레이드는 무기에 걸려있는거니 무시하고
그건 필요하겟네 업그레이드시 레벨 표시하는거
다시 무기 업그레이드
(피해) 라고 붇은건 무기쪽에 걸릴거고
레벨도 무기쪽에 걸려있네
일단 방어쪽부터 하자..
다행이 방어 개념은 유닛에 걸리는중
저렇게 레벨(ui상에서 표시되는값)과
실제 적용 방어력을 복제
그런데 이짓을 3번해야한다..
그래서!
ProtossShieldsLevel1
이게 보호막 1단계 id
<EffectArray Reference="Unit,Archon2,ShieldArmorLevel" Value="1"/>
<EffectArray Reference="Unit,Archon2,ShieldArmor" Value="1"/>
이게 집정관 아까 설정한 값
그럼 보호막 2단계는
ProtossShieldsLevel2
3단계는
ProtossShieldsLevel3
난 이미 다른 유닛 만들면서 만들어진 상태
이 구조를 따르기만 하면
<CUpgrade id="ProtossShieldsLevel3">
<EffectArray Reference="Unit,Archon2,ShieldArmorLevel" Value="1"/>
<EffectArray Reference="Unit,Archon2,ShieldArmor" Value="1"/>
</CUpgrade>
이런식
하지만 난 이미 <CUpgrade id="ProtossShieldsLevel3"> 있어서
아이 편해라
금방 들어갔음
100 업글은 내가 만든거라 원래 없음 일단 무시하고
이제 장갑 부분 할 차례
끝났고
이제 테스,트
왜 무기가 안걸리지..
일단 해보자
지난 강좌 이어서기때문에 디버그에 이미 유닛 넣음
무기 잘 걸리네
아이콘은 귀찬아서 안걸었는데 덤으로 걸어봄
아놔 귀찬게 파일값 경로는 바로 복제 안되네 이땐 xml이 편함
이이콘은 행위자로 걸리는듯
무기 아이콘은 무기로 따라감
그럼 아까 설정한 보호막 장갑 아이콘 테스트
잘된다
출처: http://lilly1987.tistory.com/811 [릴리의 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