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lilly1987
작성일 2018-10-08 23:23:19 KST 조회 427
제목
심심해서 만들어본 - 안개 효과 , 대화 상자

 안개.SC2Lib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2&v=SiCRXkBVJfs 

이번엔은 간단히 동영상으로 결과물 먼저 보여드림

 



 

 

 

먼저 행열의 좌표 방식(?)으로 대화 상자 구현

 

 

 1열(인덱스0)

2열 (인덱스1)

1행 (인덱스0)

 밀도

빨강 

2행 (인덱스1)

 높이

초록 

3행 (인덱스2)

 감쇠

파랑 

4행 (인덱스3)

 해당 없음

투명 

 

현재 안개의 색상 투명 효과는 의미 없는듯함.

 

그리고 변수 설정

 

 

빨간색 부분은 '대화 상자'의 '아이템'에서 사용될 변수들.

특히 나같은 경우 슬라이더로만 구현할려고 최소 최대값 변수 사용.

실수 변수는 변수 없이 해당 트리거에 변수값을 직접 입력하셔도 무방하나

나처럼 초기화 트리거랑 반응 트리거를 별도 처리할경우 '아이템'은 꼭 변수로 빼두셔야함.

 

파랑색 변수는 대확 상자를 행열처럼 처리하기 위해 설정할 값들

표로 표현하자면 이런식

 

테두리

 테두리

 테두리

 테두리

 테두리

 1행,1열

 1행,2열

 테두리

 테두리

 

 

 테두리

 테두리

 

 

 테두리

 테두리

4행,1열

 4행,2열

 테두리

 테두리

 테두리

 테두리

 테두리

 

나중에 별도의 이미지를 사용해서 상하좌우 여백을 별도로 하고 싶으면 변수를 각각 추가해서 별도 처리 하셔야됨

진자 이정도가지 가면 사전 설정 하는게 낫겠다.

 

그리고 초기화 트리거

 

 

나같은경우 슬라이더 크기가 일정해고 여러개를 행렬 방식으로 사용할것이기 때문에 저런식으로 구현

그런데 사전설정 사용할줄 안다면 저걸 사전 설정으로 처리했겠지만 일단 패스!

 

한번 나중에 대화 상자 및 행렬로만 아이템 집어넣는 라이브러리를 만들어 볼까..

 

마지막으로 아이템을 만질시 반응하는 트리거

 

 

별거 없으니 넘어간다.

 



출처: http://lilly1987.tistory.com/799 [릴리의 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