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lilly1987
작성일 2018-10-06 14:19:28 KST 조회 1,665
첨부
제목
효과 있는지 모르는 최적화 가이드 - 지뢰 깔기, 임의 유닛 처치 , 유닛 그룹

-- 일단 최적화 전

 

위처럼 "플레이어 그룹의 각 유닛 선정" 사용시 임의의 1개 유닛이 선택되지 않습니다.

"유닛 그룹"에 최근 등록된 유닛을 기준으로 선택됩니다. 

그로인해 시간이 지날경우 지뢰 파괴 생성이 반복되면서, 

아래 스샷같이 하단 에 생성되는 지뢰들은 우선 파괴 되고,

랜던 생성되면서 위로 쏠립니다.


 

-- 최적화 1단계


 

스샷처럼 처치 라인의 명령어를 바꿈으로서 

해당 현상 해결

 

-- 최적화 2단계

저는 위에서 "조건에 일치하는 구역내 유닛"이 최적화 관점으로 맘에 안들었습니다.

제 생각에 저것의 작동방식이 

1. 전체 지도에서 유닛을 스캔

2. 유닛 필터 적용

3. 플레이어 필터 적용

4. 유닛 유형 적용

5. 걸러진 목록중에서 마지막것부터 갯수맡큼 목록 다시뽑음

이렇게 될거란 말이죠.

그런데 유닛 생성시 이미 그것만 파괴할거라고 정해놓은 상태입니다.

그러면 유닛 생성시 해당유닛만 유닛 그룹에 넣고

그 그룹에서만 찿으면 저 과정이 확 줄지 않을까

 


 

위처럼 최종본이 완성되었습니다.

 

최적화적 관점으로 실제로 성능 최적화가 됬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작동은 아주 잘 됩니다.

유닛그룹에서 선정된 유닛 처치시 해당유닛이 유닛 그룹에서 자동으로 제거가 되는군요.

 

 http://lilly1987.tistory.com/793 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