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자치령추종자
작성일 2019-09-14 12:19:26 KST 조회 87,378
첨부
제목
카봇 저글링의 핵 서바이벌, 고스트 눈치게임 맵 올립니다.

애초에 원래 언락으로 해놓은 공개맵이기도 했지만 올려봅니다. 나름 이것저것 계속 패치를 이어 나가고는 싶었지만 제 사정상 계속 하기는 어려워서 올립니다. 뭐 대단한 트리거 구조나 데이터 사용방법이 들어있는 건 아닙니다만, 이 맵에 들어있는 게 초보자 갤럭시 에디터 사용방법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혹시 다른 분이 맵을 리메이크 해서 올려도 상관없습니다. 스2 아케이드에 발전이 된다면 좋겠군요. 

트리거 주석은 둘 다 안 넣었습니다만, 트리거 이름들만 봐도 대충 무슨 트리거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명확하다 생각됩니다. 혹시 무슨 트리거인지 이해가 안가시면 댓글남겨주시면 답변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두 맵에 있는 맵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봇 저글링의 핵 서바이벌

-협동전 모드에서 카락스 정화광선(데이터 이름은 추적광선, Purification Beam2로 해놓은 트리거)의 저글링 유도과정이 매끄럽지가 않습니다. 해당 트리거로 유도를 해놓은 걸 보면 저글링을 향해 이동하다가 추적중인 저글링이 죽으면 다른 저글링으로 가긴 가는데 문제는 추적중인 저글링이 죽었을 때, 해당 저글링이 죽은 위치까지 가고 나서야 다른 살아있는 저글링으로 추적해간다는 겁니다. 추적중인 저글링이 죽으면 바로 다른 살아있는 저글링을 향해 추적하도록 하는 매끄럽게 추적하도록을 못한게 좀 아쉽군요.

 

2. 고스트 눈치게임

-저장소 구현화 실패로군요. 저장소가 저장은 되는데 문제는 지도 초기화 이벤트로 저장소를 불러들일 떄 저장소가 있다고 인식을 못하고 계속해서 새로 저장소를 만듭니다. 덕분에 플레이어 승리 횟수 저장소가 계속해서 최대1만 저장되더군요. 왜 그런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저도 초보 제작자로서 많은 걸 답변해드릴 수는 없지만 궁금한 점이 있으면 답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답하겠습니다. 혹시 해당 트리거중에 궁금한 트리거가 있으면 한번 직접 플레이를 해서 분석해보시는게 더 빠르게 이해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