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Dement
작성일 2022-12-08 12:18:24 KST 조회 27,901
제목
스타크래프트 II 5.0.10 긴급 수정 패치 노트



커뮤니티의 의견을 수렴한 다수의 협동전 버그 수정을 포함하는 5.0.10 긴급 수정이 적용되었습니다.

협동전 임무

현지화

- 일부 영어가 아닌 언어/국가 설정에서 생체 물질과 정수가 정상적인 배율로 떨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영어가 아닌 언어/국가 설정에서 피닉스 대의회 인공지능 연구 애니메이션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모든 언어/국가 설정에서 중력자 차원 발사기 설명이 공격 속도 증가를 33%로 올바르게 명시합니다.

일반 게임플레이

- 차원 관문 연구가 끝난 후, 유닛 생산 중에도 관문이 자동으로 차원 관문으로 전환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광란" 지속 효과를 지닌 유닛이 이제 구리구리스크의 박치기, 왕저글링의 도약 공격, 공허의 파편의 기절 능력에 기절하지 않습니다.

사령관

- 아몬
__혼종 파멸자의 플라스마 폭발이 이제 노바의 전술 공중 수송과 타이커스의 의료선 공중 수송의 대상이 된 유닛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__혼종 파멸자의 플라스마 폭발이 이제 날쌘 전환의 무적 효과가 적용 중인 노바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__혼종 네메시스의 정지장에 갇힌 구조물이 이제 혼종 파멸자의 플라스마 폭발에 피해를 받거나 파괴되지 않습니다.
__폭발성 감염체가 이제 알라라크의 역장을 통과하여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아바투르
__정수 축적가(P1) 위신을 적용했을 때, 25에서 100 사이의 생체 물질을 보유한 유닛들이 최대 생체 물질에 도달할 수 있는 생체 물질을 획득했을 시에도 생체 물질이 105를 초과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이제 스완의 불꽃 배티 위에 독성 둥지를 배치할 수 없습니다.
__이제 독성 둥지를 정상적으로 드래그 선택, Ctrl+클릭 선택, 더블 클릭 선택할 수 있습니다.
__잠복 상태 및 잠복 해제 상태의 군단 숙주가 이제 Ctrl+클릭 시 같은 유닛으로 취급됩니다.
- 알라라크
__알라라크가 이제 날 강화하라 능력이 활성화된 자동 공격으로 벙커 안의 유닛을 처치할 수 없습니다.
__이제 알라라크의 적 유닛 처치 시 체력 흡수 능력이 국지 방어기로 제거되지 않습니다.
__이제 교란기에 보라준의 그림자 장막 지속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__폭군 승천자가 의도하지 않은 대사를 재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돌연변이원
____아몬 영웅인 레이너, 타이커스, 데하카가 이제 알라라크의 역장을 통과하여 이동할 수 없습니다.
____구조물 과충전이 이제 극성 효과가 적용되어 피해를 줄 수 없는 유닛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 아르타니스
__동력장 투사의 최초 위치와 관련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대함선 사령관 위신의 해방된 광신도가 궤도 폭격을 구조물 위 또는 공성 모드를 한 공성 전차를 대상으로 지정했을 때 정상적으로 소환됩니다.
__돌연변이원
____대함선 사령관 위신의 해방된 광신도가 이제 양날의 검 효과가 활성화된 플라스마 쇄도에 인해 스스로 파괴되지 않습니다.
- 데하카
__국지 방어기가 이제 관통 촉수의 공격을 막을 수 없습니다.
__국지 방어기가 이제 멀바르의 공격과 식충 생성을 막을 수 없습니다.
__이제 포식자로 사이오닉 유닛을 섭취해도 다중 폭발을 일으킬 수 없습니다.
__포식자 위신으로 공중 유닛을 섭취했을 때 사거리 증가 효과와 관련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돌연변이원
____양날의 검 효과가 활성화되었을 때 다크룬과 티라노조르가 소환 즉시 죽을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피닉스
__이제 은폐한 분열기에 보라준의 그림자 장막 지속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__정화자 대의회가 남아 있어도 피닉스가 패배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정화자 대의회를 카락스의 재구축 광선으로 수리하면 수리가 완료되기 전에 공격 대상으로 지정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한과 호너
__건설 중인 강습 갈레온이 이제 유닛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__자기 지뢰가 뭉친 유닛과 충돌했을 때 대상 중심 근처의 모든 유닛에 피해가 중첩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건설로봇이 이제 정상적으로 건설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__죽음 확률 강화 마스터 힘과 관련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강습 갈레온을 건설 중인 건설로봇에게 이제 정상적으로 건설 중단 명령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__타격 전투기 플랫폼과 관련한 호너의 대사에서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돌연변이원
____땅거미 지뢰가 이제 극성 효과가 적용된 유닛에 목표물을 고정하고 발사할 수 없습니다.
- 카락스
__시간의 파도가 이제 자신이 아닌 아군의 연결체 건설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__돌연변이원
____감속장이 재구축을 사용할 수 있는 파수기를 죽지 않게 만들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케리건
__적막한 여왕 위신이 적용된 케리건의 에너지 폭발이 이제 국지 방어기에 차단되지 않습니다.
__랩터 저글링의 도약이 유닛 생산으로 계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강화된 구속의 파동 마스터 힘을 30점 올리면 이제 구속의 파동이 의도한 대로 200의 피해를 줍니다.
__돌연변이원
____감속장이 부활을 사용할 수 있는 토라스크 울트라리스크를 죽지 않게 만들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멩스크
__2등급 이지스 근위대가 이제 광란 상태의 감속 약화 효과 면역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__감시 모드에 돌입한 검은망치가 이제 대상으로 지정한 공중 유닛 아래의 지상 유닛을 타격하지 않습니다.
__황제의 그림자가 이제 피해를 받았을 때 정상적으로 미로 은폐를 자동 시전합니다.
__이동 지점에 구조물이 있으면 부대원이 낙하기를 타고 낙하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적 공세 감지 및 은폐 유닛 탐지와 관련한 멩스크의 대사에서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노바
__자동 정제소가 궤도 융화소보다 느리게 자원을 채취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노바의 용병단 위신에서 충전을 한 번 이상 사용하기 전에는 생산 속도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이너
__히페리온이 이제 슬레인 원시 생물의 고치에 갇히면 공격할 수 없습니다.
__궤도 사령부가 보라준의 긴급 귀환에서 제외되어 레이너의 은폐 유닛이 무적 상태가 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돌연변이원
____히페리온이 이제 극성 효과를 받는 유닛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____히페리온이 이제 치명적 끌림을 당하면 공격을 중단합니다.
- 스텟먼
__이제 메카 히드라리스크의 강화된 화물에 공격력 업그레이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__메카 울트라리스크의 메카 뭉그적 모듈이 이제 아군 기계 임무 목표의 체력을 흡수할 수 없습니다.
__국지 방어기가 이제 슈퍼 개리의 공격을 정상적으로 격추합니다.
__개리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스텟먼의 대사에서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투코프
__감염된 병영, 군수공장, 우주공항이 이제 정상적으로 시간장, 시간 증폭, 시간의 파도의 효과를 받습니다.
__역병 탄약 업그레이드가 이제 감염된 벙커의 체력 재생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__이제 감염된 코브라에 기계 공격 속도 마스터 힘의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__감염된 공성 전차가 파괴되면서 나오는 폭발성 감염체가 이제 보급품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__스투코프가 이제 전장의 안개 지역에 정상적으로 구조물의 뿌리를 박을 수 있습니다.
- 스완
__망령의 쌍둥이 미사일이 유닛의 속도가 아닌 파동 증폭기의 영향을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건설로봇의 예측 불가능한 자동 건설 인공지능과 관련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라준
__이제 암흑 집정관의 정신 지배를 아몬의 낫의 공허 그림자 유닛들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__이제 예언자에게 그림자 장막의 보호막 재생 지속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__이제 정지장 안의 대상에게 분열망이 자동 시전되지 않습니다.
__암흑고리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백인대장이 이제 광란 강화 효과가 부여된 울트라리스크를 기절시킬 수 없습니다.
__암흑 기사의 공허 정지장이 이제 혼종에게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__이제 백인대장이 정상적으로 공허 분쇄자를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 자가라
__최상위 포식자 위신을 적용한 자가라가 위신 설명에 명시된 것과 같이 정상적으로 광란 효과를 받습니다.
__관전자 인터페이스의 유닛 생성/손실 탭에 갈귀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이제 갈귀 둥지가 완성되기 전에 집결 지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제라툴
__집행자의 대공 공격이 이제 국지 방어기에 정상적으로 차단됩니다.
__이제 구조물이 세르다스와 암흑 집정관이 사용하는 혼돈의 폭풍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__제라툴이 보라준의 그림자 장막 지속 효과를 받기 위해 암흑 수정탑 은폐장으로 들어가야 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공허 잔상이 이제 유닛 생산으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임무

- 천상의 쟁탈전
__젤나가 피조물이 이제 수송선 안의 유닛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 광부 대피
__적 종족 관련 대사가 잘못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망각행 고속열차
__약화 흡입 위신을 적용한 보라준의 암흑 기사가 열차에 공허 정지장을 사용하면, 탈출 지점에서 전체 열차가 파괴되면서 목표가 완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허의 출격
__이제 거대괴수를 처치하면 거대괴수의 지상 공격 효과도 정상적으로 사라집니다.
- 핵심 부품
__이제 시간 정지 중에도 부품을 정상적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__이제 핵심 부품에서 등장하는 혼종이 이동할 수 없는 지형으로 순간 이동하여 근접 유닛의 공격을 피하지 않습니다.

돌연변이원

- 양날의 검이 이제 정상적으로 체력을 10 회복시킵니다.
- 이제 폭풍의 영웅들 데하카가 생성하는 환영을 국지 방어기로 막을 수 없습니다.
- 게임 시작 시 안전지대 내에서 지뢰청소부의 지뢰가 제거되지 않고 파괴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에일리언 부화, 공허 부활자, 감염자의 행진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문제를 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 침묵의 순간이 이제 약화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프로토스의 소환을 멈추지 않습니다.
- 상호 파괴 보장 효과로 인해 혼종 사망 시 침묵의 순간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ttps://news.blizzard.com/ko-kr/starcraft2/23882276/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