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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ement
작성일 2019-07-11 10:07:24 KST 조회 2,003
제목
스타크래프트 II 4.9.3 패치 노트





- 게임 내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개선하여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더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 SC2API를 통해 전송된 대화가 이제 트리거와 갤럭시 이벤트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협동전 임무의 여러 공세 이름과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아몬이 생산한 수호군주의 능력치가 오리지날 스타크래프트의 수호군주와 이제 조금 더 일관성을 갖습니다.
- 아몬의 수호군주에게 거대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 죽음의 요람 재작업:
__모든 난이도의 주 목표 제한 시간이 30초 증가했습니다.
__모든 난이도에서 목표를 달성하면 주 목표 제한 시간이 30초 증가합니다.
__트럭의 생산 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__보너스 목표를 완료했을 때 이제 트럭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__보너스 목표 구조물이 비활성화된 동안과 파괴된 후 5초 동안 목표 제한 시간이 멈춥니다.
__트럭 속도가 2.2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__주 목표를 완료하면 이제 트럭의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__두 번째 보너스 목표에서 일부 구조물을 구조물이 아닌 유닛으로 대체했습니다.





- 데하카
__데하카가 능력 습득 레벨 조건을 무시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피닉스
__스텟먼의 이곤지역 구성이 변경되었을 때 이제 피닉스의 에너지가 소진되지 않습니다.
- 스텟먼
__강화 이곤에너지 보호막이 이제 10+ 피해를 받았을 때에만 활성화됩니다.
__메카 가시지옥 굴의 기본 단축키가 이제 "D"로 설정되고 단축키 설정 메뉴에서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__이곤위성이 적 우주모함의 공격을 받아도 비활성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제라툴
__보라준의 시간 정지 효과가 적용된 동안 이제 군단 소환이 정상적으로 적 유닛을 공격합니다.
- 돌연변이원
__변성 돌연변이원이 활성화된 동안 파수기가 이제 역장을 시전한 후에 진화하지 않습니다.
__스텟먼의 구조물들이 강제 수용권 돌연변이원에 의해 장악당했을 때 이제 메카 저그 러쉬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__망각행 고속열차에서 핵전쟁 돌연변이원의 핵이 이제 일꾼, 본진, 간헐천에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아크로폴리스 - 래더에서 유닛들이 숨을 수 없게 본진 근처의 건물 장식물을 수정했습니다.
- 전장의 안개 주위에 자신의 유닛이 있어도 이제 전장의 안개에 시전되는 상대 전투순양함의 전술 차원 도약 능력 시각 효과를
_볼 수 없습니다.
- 유닛이 주위의 시야 차단물에 들어갔을 때 눈에 보이지 않거나 투명해지지 않는 새로운 불투명 광물 노드를 추가했습니다.
__광물 지대 (불투명)
__광물 지대 (불투명 900)



- 공허와 군단의 표준 의존 관계가 이제 표준 추가 설정 아래에 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

https://starcraft2.com/ko-kr/news/230495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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