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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ement
작성일 2019-06-05 12:01:58 KST 조회 943
제목
스타크래프트 II 4.9.1 패치 노트



협동전 임무

사령관

- 스텟먼
__개리가 이제 이곤지역의 혜택을 받고, 명령 창에서 지속적인 체력 회복 아이콘이 제거되었습니다.
__바퀴야 가라! 능력이 이제 메카 바퀴를 4기가 아닌 2기 생성합니다.
__바퀴야 가라! 능력의 목표 위치가 메카 감염충의 시전 사거리 밖이면 생성된 유닛이 이제 목표 위치로 공격 이동합니다.
__메카 바퀴와 메카 궤멸충의 시한 생명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__메카 바퀴의 공격력이 8(경장갑 유닛에는 16)에서 12(경장갑 유닛에는 24)로 증가했습니다.
__메카 바퀴의 최대 체력이 75에서 110으로 증가했습니다.
__메카 궤멸충의 최대 체력이 80에서 120으로 증가했습니다.
- 스투코프
__스투코프의 구조물 감염을 비행 구조물에 사용하면 이제 비행 공생충이 날아갑니다.


버그 수정

협동전 임무

- 일반
__협동전 임무가 승리로 올바르게 종료되지 못하면 이제 1분 뒤에 강제로 종료되며 승리가 부여됩니다.
__적의 공세 조합이 이제 이전보다 더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__노바와 보라준의 콘솔이 이제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사령관
__아르타니스
____보호막 과충전과 용기병 소환 능력이 이제 동일한 기본 단축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__데하카
____티라노조르의 가시 난사 아이콘이 이제 업그레이드 단계를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__노바
____노바의 모든 구조물이 이제 같은 부관 초상화를 사용합니다.
__스텟먼
____개리와 슈퍼 개리가 이제 아군 유닛을 이곤위성으로 소환하지 않습니다.
____메카 둥지탑 툴팁이 '사용 가능: 메카 타락귀 (메카 애벌레에서 변태)'로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____플레이어가 15레벨이 아니면 이제 슈퍼 개리 업그레이드 알림을 받지 않습니다.
____스텟먼 건물들이 이제 단축키 메뉴에 저그 - 메카 아래에 나열됩니다.
____개리의 저지대 시야가 사라지고 이제 정상적으로 언덕 위를 볼 수 있습니다.
____잠복한 메카 감염충의 하위 그룹 우선순위가 이제 잠복하지 않은 메카 감염충과 올바르게 정렬됩니다.
____남은 이곤위성 수와 상관 없이 이제 스텟먼의 구조물이 모두 파괴되면 게임이 패배로 올바르게 종료됩니다.
____개리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구조물 변태 속도, 이곤위성 배치 재사용 대기시간 마스터 설명과 관련된 여러 문제를
____수정했습니다.
____이곤위성의 비활성화 소리, 스텟먼의 공세 경고 음성의 음량을 조절했습니다.
____개리로부터 방출된 구체가 이제 국지 방어기로 파괴되지 않습니다.
____영웅 유닛들이 이곤지역으로부터 이제 정상적으로 이로운 효과를 받습니다.
____정전기 깜짝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메카 울트라리스크의 벡터 잠복 돌격이 이제 지도 목표를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__스투코프
____구름 분산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감염된 해방선이 이제 공허의 파편에 피해를 주고, 지상과 공중 모두에 해당하는 유닛들의
____가장 아래 부분을 대상으로 삼지 않습니다.
____공허의 출격에서 이제 구조물 감염이 왕복선 발사대를 대상으로 삼지 않습니다.
__스완
____마스터 스완 레이저 천공기 건설 시간 마스터 점수가 30점이면 이제 천공기가 66초 만에 정상적으로 재조립됩니다.
____회전 화포의 우박폭풍 미사일 포가 카락스의 동력기로 강화되었을 때 이제 정상적으로 발사됩니다.
____켈모리안 조합 자동장전기 업그레이드가 이제 회전 화포의 공격 속도를 올바르게 25% 증가시킵니다.
__타이커스
____방울뱀의 전투 자극제 업그레이드가 이제 공격 시 전투 자극제를 올바르게 자동 시전합니다.
__제라툴
____플레이어들이 퇴화의 응징 업적을 획득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__목표 위치가 사거리 밖이면 매복자가 점멸 명령을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__공허 기사가 이동 불가능한 위치로 점멸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__제라툴의 구조물들에 이제 올바른 초상화가 표시됩니다.
- 돌연변이원
__재구축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카락스의 파수병, 케리건의 토라스크 변종 울트라리스크가 이제 침묵의 순간 해로운 효과가
__활성화되었을 때 즉시 부활합니다. 침묵 상태는 유지됩니다.
__피닉스가 이제 흑사병 또는 양날의 검 돌연변이원으로 죽은 후에 즉시 탈란다르로 부활하지 않습니다.
- 임무
__죽음의 밤
____혀감염충이 기절 또는 정지장 효과를 받으면 이제 유닛들을 끌어당기지 않습니다.
__핵심 부품
____발리우스를 활성화한 다음 부품을 수집하면 주요 목표 제한 시간이 영원히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아몬의 낫
____이제 주위 유닛과 상관 없이 보너스 폭표가 30초 후에 완료됩니다.
____보너스 목표에서 이제 “이 적 처치” 표시가 적 유닛들에만 나타납니다.
__버밀리언의 특종
____적의 추출장이 간혹 메카 추출장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전

- 일반
__살모사의 기생 폭탄 피해가 이제 대상 유닛이 죽거나 대상 바이킹이 전투기 모드에서 돌격 모드로 전환하면 중첩되지
__않습니다.
- 지도
__아크로폴리스 - 래더
____잠복 상태의 땅거미 지뢰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게 아이어 사원 벽돌 장식물의 색깔을 조절했습니다.
__에플러렌스 - 래더
____선택 원이 장식물에 가려지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장식물들을 수정했습니다.
__썬더버드 - 래더
____풍부한 베스핀 간헐천이 이제 정상적으로 간헐전당 2500이 아닌 2250 가스로 시작합니다.

https://starcraft2.com/ko-kr/news/23015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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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sin (2019-06-05 22:43: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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뜬금없는 살모사 패치 뭐냐? 와~ 시발 할말을 잃게 만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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