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Selendis
작성일 2018-05-25 18:03:43 KST 조회 2,954
제목
커뮤니티 업데이트 – 5월 25일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로운 지도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한 후, 아래에서 말씀드릴 몇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다크니스 생츄어리 – 래더
앞마당 확장 지역 근처에 위치한 고지대 지역 위에 있는 공중 유닛이 가끔씩 저지대 지역에 있는 유닛에게 노출된다는 제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살펴본 결과, 공중 유닛이 언덕 가장자리 근처에 위치해 있을 때 고지대 시야가 작동하는 방식으로 인해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자유의 날개 시절부터 존재해왔기에 새로운 문제는 아닙니다. 다크니스 생츄어리 – 래더에 대해서는 앞마당 확장 지역 근처에 위치한 고지대 지역의 크기를 2x4에서 2x2로 줄일 예정입니다. 이 변화가 적용되면 플레이어들이 지상 유닛에게 노출되지 않게끔 공중 유닛을 배치하는 것이 쉬워질 것입니다.

피드백을 기반으로 지도의 조도 또한 덜 어둡게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유닛이 조금 더 밝게 보이고 팀 색상 또한 더욱 눈에 잘 띌 것입니다.

로스트 앤 파운드 - 래더
로스트 앤 파운드 – 래더의 특정 지역에서 사신이 간혹 원 형태로 제자리를 맴도는 문제가 있어, 해당 지역을 수정하여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또한, 상대방의 본진 언덕을 건물로 막는 플레이를 방지하기 위해 본진 언덕 근처의 건설 불가 금속판의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레드쉬프트 – 래더
레드쉬프트 - 래더에서 탐사정과 여왕이 수정탑 또는 점막 종양을 설치해 풍부한 광물 지대를 넘어갈 수 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지도를 디자인할 때 고려된 사항은 아니지만, 레드쉬프트가 그간의 대전 경기에서 사용된 지도들 중 광물로 구성된 벽을 활용하는 두 번째 지도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현재로서는 해당 요소를 유지한 채 실제 경기에서 어떤 영향을 줄 것인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두 가지 방법 중 탐사정이 광물을 넘어가는 플레이가 더 유용해 보이지만, 이 플레이 또한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타이밍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며 많은 연습을 필요로 합니다. 만약 이러한 전략이 밸런스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것으로 확인될 경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지도를 수정할 것입니다.

현재 계획은 선수들이 WCS Austin 이전에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5월 29일 화요일 (태평양 표준시 기준)에 위 업데이트를 적용하는 것이지만, 적용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위 변화에 대한 생각이 있으시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https://kr.battle.net/forums/ko/sc2/topic/4566536613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