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ROCKSON
작성일 2018-03-07 15:18:32 KST 조회 4,593
제목
트위치에서 스타크래프트 20주년을 축하하고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FTHR2LDDLEU31520295971637.jpg

 

 

트위치에서 스타크래프트 20주년을 축하하고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BLIZZARD ENTERTAINMENT 2018년 3월 7일

 

스타크래프트의 20주년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특별한 축제가 진행됩니다!

 

오늘부터 공식적으로 시작되는 축제의 일환으로, 코프룰루 구역의 플레이어들은 트위치에서 좋아하는 스타크래프트 스트리밍 방송을 시청하여 특별한 기념 SC20 트위치 드롭스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트위치에서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II 개인 방송을 시청하여 무작위로 선물을 얻을 기회를 얻거나, 특정 조건을 만족시켜 특별한 확정 선물을 획득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축제에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중요: SC20 트위치 드롭스를 통해 선물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블리자드 계정을 트위치 계정과 연동해야 합니다. 트위치 연결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로그인하신 후 계정 연동을 완료하세요. 자신의 채널에서 SC20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가 진행되기를 바라는 트위치 스트리머 또한 동일하게 계정을 연동해야 합니다. 스트리머의 트위치 계정이 블리자드 계정과 반드시 연동되어 있어야만 해당 스트리머의 트위치 채널에서 SC20 트위치 드롭스로 시청자에게 무작위 선물을 배포할 수 있는 조건을 만족할 수 있습니다.

 

 

 

a08.jpg

 

 

밥 토스 묶음 상품:

특별 초상화, 스프레이, 이모티콘으로 구성된 밥 토스 묶음 상품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II에서 여러분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뽐내 보세요. 3월 6일부터 4월 6일까지 (태평양 표준시 기준) 트위치 내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II 채널 어느 곳에서든 누적 2시간 이상 방송을 시청하면 위 상품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TFEIBNYGBC081520045875576.jpg

 

 

 

스타크래프트 II 콘솔 스킨

화려한 새 스타크래프트 II콘솔 스킨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20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트위치에서 3월 30일과 31일 (태평양 표준시 기준) 진행되며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커뮤니티 유명인들이 출연하는 스타크래프트 20주년 기념 생방송을 누적 2시간 이상 시청하면 위 특별 콘솔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ISSNQH7II9HD1520045998764.jpg

 

 

 

그 외 더 많은 선물:

위에서 소개해드린 선물 외에도, 3월 동안 트위치 방송을 시청하면 무작위로 스타크래프트 II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주간 그리고 채널별로 다양한 선물을 획득하실 수 있으니, 아래에서 전체 선물 목록을 확인한 후 행운에 도전해 보세요!

 

주간 선물

3월 6일부터 (태평양 표준시 기준) 트위치 내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II 채널 어느 곳에서든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 중 무작위로 선정된 분들께 스타크래프트 II 아나운서 또는 협동전 사령관 선물을 드립니다. 무작위로 선정된 분들께 드리는 아나운서와 협동전 사령관은 매주 변경될 예정이니 정기적으로 시청하시기를 추천합니다.

 

1주차 (3/6 – 3/12): 사령관: 카락스, 아나운서: 레이너, 아나운서: 스완

2주차 (3/13 – 3/19): 사령관: 보라준, 아나운서: 아바투르, 아나운서: 케리건

3주차 (3/20 – 3/26): 사령관: 스완, 아나운서: 알라라크, 아나운서: 아르타니스

4주차 (3/27 – 4/6): 사령관: 자가라 + 1-3주차의 모든 아나운서

*모든 일정은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기재되었습니다.

 

일정: 2018년 3월 6일 – 4월 6일 (태평양 표준시 기준, 정확한 일정은 위 표 참고)

채널: Twitch 내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II를 방송하는 모든 채널

 

SC20 업적 사냥 선물

8명의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스타크래프트 II 캠페인 업적 사냥에 도전합니다! 참가하는 스트리머들의 채널을 시청하고 스타크래프트 II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작위 테란, 프로토스, 저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 스킨 묶음 상품을 획득할 기회를 얻으세요. 참가하는 8명의 스트리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일정: 2018년 3월 12일 – 4월 6일 (태평양 표준시 기준)

채널: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

 

자주 묻는 질문

질문: 블리자드 계정과 Twitch 계정을 어떻게 연동하나요?

 

답변: 트위치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새로운 계정을 생성하세요. 트위치 연결페이지에 방문한 뒤, 블리자드 Battle.net 항목을 검색한 후 선호하는 게임플레이 지역을 선택하고 연결 버튼을 클릭하세요.

 

계정을 연동하기에 앞서, 동일한 브라우저에 다른 블리자드 계정에 로그인한 상황인지 확인해 보세요. 이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최선의 결과를 위해 “비공개 검색” 또는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여 절차를 밟으시기를 추천합니다.

 

질문: 저는 트위치 스트리머입니다. SC20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블리자드 계정과 Twitch 계정을 연동해야 하나요?

 

답변: 네. 스트리머의 트위치 계정이 블리자드 계정과 반드시 연동되어 있어야만 해당 스트리머의 트위치 채널에서 SC20 트위치 드롭스로 시청자에게 무작위 선물을 배포할 수 있는 조건을 만족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대시보드 설정에서 트위치 드롭스 설정을 활성화했는지 확인해 보세요.

 

질문: 제 트위치 계정에 어떤 블리자드 계정이 연동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트위치 연결 페이지에서 트위치 계정과 연동된 블리자드 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 SC20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블리자드 계정과 트위치 계정 연동 외에 추가로 필요한 조건이 있나요?

 

답변: 반드시 트위치에 로그인한 상태로 SC20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 참가 기준을 만족해야 합니다. (예: 블리자드 계정과 연동된 트위치 계정에 로그인한 상태로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II 방송을 누적 2시간 이상 시청) 무작위로 배포되는 SC20 트위치 드롭스의 경우, 이에 추가로 무작위 배포가 이루어지는 시점에 방송을 시청하고 있어야 합니다.

 

중요: 일부 브라우저 플러그인은 트위치가 플랫폼에서의 시청 기록을 등록하지 못하게 막을 수 있습니다. SC20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 참가 조건을 만족하기 위해서는 방송 시청 시 일시적으로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 플러그인으로 인한 문제에 대해서는 블리자드 또는 트위치에서 지원해드릴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질문: SC20 트위치 드롭스를 받은 경우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답변: SC20 트위치 드롭스를 받은 경우, 트위치에서 획득한 드롭을 보여주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그 후 해당 상품은 블리자드 계정과 트위치 계정을 연동할 때 선택했던 선호하는 게임플레이 지역 서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SC20 트위치 드롭스를 받을 수 있는 대상에 제한조건이 있나요?

 

답변: 네. 일부 추가적인 조항 및 조건이 적용됩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위치 드롭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치 Help Center (영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문

https://starcraft2.com/ko-kr/news/21590508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뚜방뚜방 (2018-03-07 21:26:37 KST)
1↑ ↓0
센스 이미지
굿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