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ROCKSON
작성일 2017-08-11 23:10:05 KST 조회 3,533
제목
스타크래프트 II API를 공개합니다.


 

 

Blizzard Entertainment 2017.08.11 

스타크래프트 II API를 공개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여, 스타크래프트 II 개발팀이 스타크래프트 II API 공개를 기쁜 마음으로 발표합니다! 먼저, 다년간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를 이용하여 인공지능을 연구하며 발전시켜 나간 연구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스타크래프트 II API를 통해 연구자, 게이머 및 취미로 인공지능을 연구하는 분들께 강력한 도구를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II를 더욱 진보한 인공지능 연구용 플랫폼으로써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II API는 커뮤니티 여러분께서 학습 기반 인공지능과 스크립트 인공지능을 모두 이용하여 실험하고, 이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II와 인공지능 커뮤니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도구를 만들 수 있는 장을 마련합니다.

 

저희는 또한 스타크래프트 II API를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대규모로 실행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오늘, 저희는 연구 목적을 위해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된 완전히 작동하는 리눅스(Linux) 패키지의 형태로 그간의 노력의 결과를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것은 API에서만 작동하도록 최적화된 독립 실행형 리눅스 빌드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딥마인드(DeepMind)와 협업하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으며, 커뮤니티 여러분께서 이 새로운 도구를 활용하여 얼마나 멋진 것들을 만들어 내실 지 무척 기대됩니다.

 

이번에 공개된 스타크래프트 II API의 기능을 요약하여 소개합니다.

 

스크립트 인공지능 API

이미지 기반 인공지능 API (기능 레이어)

관련 문서, 샘플 코드 및 샘플 봇

오프라인 인공지능 대 인공지능 플레이 지원

익명화된 1:1 래더 게임 리플레이 팩*

윈도우 및 Mac 지원

API의 모든 기능을 갖춘 리눅스 패키지

* 최초 공개 이후 리플레이 팩은 지속적으로 이어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패치로 인해 리플레이의 형식이 변경될 수 있기에, 새로운 스타크래프트 II 패치가 적용된 이후에 새 리플레이 팩을 사용할 수 있게 될 때까지 약간의 지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몇 가지 샘플 코드와 간단한 봇이 이번 API에 포함되어 있기는 하지만, 이는 스타크래프트 II의 인공지능 연구 시작을 위한 초석이라는 점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극적으로는 커뮤니티 여러분의 창의력, 독창성, 노력에 따라 스타크래프트 II API의 향방이 결정될 것이라 생각하며, 인공지능 커뮤니티가 이 도구를 어떠한 방향으로 활용하실 것인지 매우 기대됩니다.

 

딥마인드의 블로그(영문)에서 딥마인드의 백서(white paper)를 포함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GitHub 내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API와 인공지능 연구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StarCraft II API 라이브러리

StarCraft II API 프로토콜

Python 프로토콜 바인딩 라이브러리

PySC2 (딥마인드 툴셋)

이 프로젝트에 대한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덧글로 남겨주시기 바라며, 스타크래프트 II API 토론장(영문)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토론하실 수도 있습니다.​ 

 

 

 

 

 

 

원문

http://kr.battle.net/sc2/ko/blog/20944009/%EC%8A%A4%ED%83%80%ED%81%AC%EB%9E%98%ED%94%84%ED%8A%B8-ii-api%EB%A5%BC-%EA%B3%B5%EA%B0%9C%ED%95%A9%EB%8B%88%EB%8B%A4-2017-08-11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Felicia (2017-08-17 12:45: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인전 들어갔는데도 봇이랑 게임하고싶은 사람은 별로 없을것 같은데 어떤 식으로 구분할건지 궁금
뭐 봇끼리만 대전하게 해도 AI가 충분히 발전한다는건 증명됐으니 아예 격리해두려나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