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7-20 16:57:26 KST 조회 12,085
제목
스타크래프트II 신규 콘텐츠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 오늘 출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스타크래프트 II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으로, 스타크래프트 II 이스포츠까지 지원할 수 있는 신규 컨텐츠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War Chest : Blizzcon 2017)’이 7월 20일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에 적용,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II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스킨, 스프레이, 이모티콘, 초상화 등 다채로운 전리품 콘텐츠를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전 플레이를 통해 보다 빨리, 저렴하게 획득할 수 있으며 총 판매 금액 중 25%는 스타크래프트 II 이스포츠 후원에 활용되어 그 의미를 더한다.

 

워 체스트는 7월 20일부터 총 3단계에 걸쳐 4주 마다 새로운 단계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플레이어들은 개별 종족 이용권을 구매해 자신이 원하는 종족의 진척도를 올려 전리품 콘텐츠를 확보할 수도 있고, 모든 종족별 이용권이 담긴 묶음 상품을 통해 세 종족 모두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다.

 

워 체스트는 각 종족마다 1개의 유닛 스킨과 특별 초상화를 획득한 채로 시작하며,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전을 플레이함으로써 추가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새로운 단편만화 시리즈 감상권 및 디아블로III 탈다림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리품 상자, 하스스톤 카드 팩 등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을 위한 특전 등 첫 구매 시 획득할 수 있는 등 부가적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워 체스트의 다양한 전리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 체스트 웹사이트 (https://warchest.starcraft2.com/k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은 단편 만화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콘텐츠로 스타크래프트 II 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게 될 ‘워 체스트: 2017’은 7월 20일(한국 시간 기준)부터 10월 5일까지 블리자드 샵(https://kr.battle.net/shop/ko/)과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개별 종족 이용권은 11,000원, 세 종족 모두의 이용권이 담긴 묶음 상품은 28,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워 체스트 총 판매 금액의 25%는 스타크래프트 II 이스포츠 후원에 사용되어 그 가운데 최초 20만 달러는 블리즈컨 2017 총상금 미화 50만 달러에 추가되고, 미화 20만 달러를 초과하는 금액은 스타크래프트 II이벤트 개최에 쓰여질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 II는 지난 1998년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수많은 상을 휩쓴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이다. 특히 공허의 유산은 공상과학 대서사시인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에 흥미진진한 결말을 짓는 대작으로 손꼽히며, 출시 하루 만에 전 세계적으로 10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을 포함한 스타크래프트 II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