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Dement
작성일 2017-05-23 18:34:33 KST 조회 5,018
제목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3.14 패치 노트



* 3.14 패치는 5월 25일 (목) 한국 지역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 수집품에 여러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__Tastosis 아나운서
____전문 캐스터 Dan "Artosis" Stemkoski와 Nicolas "Tasteless" Plott이 힘을 합쳐 2인조 아나운서 Tastosis를 결성했습니다.
____자세한 정보는 스타크래프트 II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__아몬의 함대 우주모함 스킨
__수생 무리 군주 스킨
__메카 바이킹 스킨
__프리미어 스킨 묶음 상품
____자세한 정보는 스타크래프트 II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색상' 메뉴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__기존에 '게임 플레이'에 포함되어 있던 모든 색상 설정을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__이제 색맹 모드의 기본 색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__이제 미니맵에 보이는 자신의 유닛 색상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이제 그룹 및 클랜 목록에 새로운 이벤트 탭이 추가되어, 진행되고 있거나 다가오는 이벤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__모든 그룹 및 클랜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수가 그룹 및 클랜 버튼에 표시됩니다.
__이벤트가 시작되면 대화 메시지 및 애니메이션이 표시됩니다.
__여러 사용자 인터페이스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이모티콘 개선
__이모티콘 선택 화면이 더 커졌습니다.
__이제 게임 안에서도 이모티콘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lt’와 ‘Enter’를 누르면 이제 '창 모드 전체 화면'과 '전체 화면'이 전환됩니다.




토르

- 토르의 방어력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 토르의 무기 전환 시간이 2.5초에서 1.79초로 감소했습니다.

밤까마귀

- 자동 포탑의 공격력이 24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 자동 포탑의 지속 시간이 7.14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폭풍함
- 에너지 과부하의 공격력이 30(거대 유닛 대상 +14)에서 30(거대 유닛 대상 +22)로 증가했습니다.

공허 포격기

- 분광 정렬이 활성화된 동안 공허 포격기가 40% 느려집니다.

광전사

- 돌진 업그레이드 비용이 200/200에서 10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바퀴

- 탑지되지 않은 잠복 이동의 시각 효과가 눈에 더 잘 띄게 변경되었습니다.

감염충

- 탑지되지 않은 잠복 이동의 시각 효과가 눈에 더 잘 띄게 변경되었습니다.




- 건설로봇에 기본 설정으로 자동 시전되는 새로운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 건설로봇의 협동 건설 능력은 대기 중인
건설로봇이 자동으로 주위에서 진행 중인 구조물 건설을 돕게 만듭니다.

지도

- 이제 모든 협동전 지도에서 모든 일꾼이 자동으로 광맥에 골고루 퍼집니다.




아바투르

- 아바투르의 생체 물질 툴팁이 이제 올바른 값을 표시합니다.
- 협동전 아바투르: 생체-기계 수혈 능력이 있는 군단 여왕으로 파괴 가능한 개체를 우클릭하면 대상을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투코프

- 알렉산더가 이동 불가능한 적을 대상으로 공격 사거리가 무한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코브라를 너무 많이 생성하면 추가 점액 흔적과 적 유닛이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추락한 알렉산더가 이제 플레이어의 보급품이 가득 차 있어도 감염된 부대원과 감염된 주민을 생산합니다.
- 차원 이동의 영향을 받은 감염된 벙커가 이제 폭독충으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감시군주가 이제 정상적으로 스투코프의 유닛 목록에 표시됩니다.
- 아포칼리스크, 알렉산더, 보병이 이제 보라준의 시간 정지 마스터로부터 속도 증가 효과를 받습니다.

피닉스

- 거신 정화자로 '/춤' 명령을 사용하면 모델에 비정상적인 시각 효과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연구 비용 감소 마스터 툴팁이 이제 업그레이드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 놓았을 때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광부 대피

- 지뢰청소부 돌연변이원이 활성화된 동안 지뢰가 이제 플레이어 시작 지점의 안전 지대 안에 생성되지 않습니다.



- 되감기를 사용한 후 프로토스와 저그의 특정 메뉴에 가스와 광물 아이콘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어둠의 수용소 2E – 유닛들이 지형과 장식물에 잘려 보이던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지정 돌연변이를 사용한 경기의 리플레이에서 업그레이드를 볼때 올바르지 않은 아이콘과 스트링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군단 숙주의 "비행 식충" 지속 효과 버튼을 더 밝게 변경했습니다.



- 피닉스의 초상화가 간혹 대화 도중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협동 전 경기가 종료된 후에 양 플레이어 모두 되감기를 사용하면, 경험치 화면이 '진행 중'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초대 받은 플레이어가 초대를 수락하기 전에 사용자 지정 게임 대기실에서 "게임 시작"을 클릭하면 플레이어 칸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룹 또는 클랜 이름을 작은따옴표를 포함해서 만들면 잘못된 형식의 대화 채널이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만들기 (모드 적용)' 버튼이 간혹 현재 선택된 지도가 아닌 마지막으로 선택된 지도로 대기실을 생성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도 설정 화면의 지도 미리 보기 이미지를 불러오는 도중 임시 이미지가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토너먼트 직전에 다른 모드에서 다른 종족으로 플레이했으면, 토너먼트에서 플레이어의 종족이 선택한 종족과
다르게 설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규모 게임의 선택 창에서 장착할 스킨을 변경하면 유닛의 아이콘 위치가 변경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지정 돌연변이원 선택' 화면에서 대화 창이 이제 올바른 위치를 유지합니다.



프로토스

- 연결체에서 '정지' 명령을 제거했습니다.



- 자유의 날개의 '예언' 임무의 임무 요약 보고 내용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ttp://kr.battle.net/sc2/ko/blog/20799759/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초보테란 (2017-05-23 22:58:33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한테 괜히 미안해지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