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5-03-19 11:05:35 KST 조회 5,598
제목
GSL 결승, 원이삭-이승현 2012 블리자드컵 리매치 성사

파일포켓 이미지

- 3월 22일 일요일 오후 3시 삼성동 GOM eXP 스튜디오 생중계

  

오는 22일 원이삭과 이승현의 대결로 2015년 GSL 첫 시즌 우승자가 탄생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GOM eXP(www.gomexp.com)는 ‘2015 GSL 시즌 1’ 결승전을 22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강남 GOM eXP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

  

‘2015 GSL 시즌 1’ 결승전에서 우승에 도전하는 선수는 원이삭(yoe Flash Wolves_PartinG)과 이승현(KT Rolster_Life)으로 2012년 블리자드컵 결승의 리매치가 성사됐다. 시즌 우승자에게는 WCS 포인트 2000 포인트와 상금 4천만원이 주어진다. 준우승자 등을 포함한 시즌 총 상금은 1억 원 규모다.

  

결승전에 먼저 이름을 올린 원이삭은 GSL 코드 S에서 12 차례에 걸쳐 도전한 끝에 결승전 진출에 성공했다. 지난 2011년 공식전 데뷔 후 1,221일만의 쾌거다. 원이삭은 11일 열린 4강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문성원에게 4:1 스코어로 승리하며 이번 시즌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원이삭이 우승할 경우 해외 팀에 소속된 선수로서는 첫 번째 GSL 우승자로 기록된다.

  

원이삭은 방송인터뷰를 통해 "결승에 진출하기 까지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이승현에게 2012년 블리자드 컵의 복수를 하고 반드시 GSL 챔피언이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시즌 초반부터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혀 온 이승현은 파죽지세로 결승전에 안착했다. 이승현은 GSL 사상 최초로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2012년 GSL 시즌 4 우승)와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에서 모두 우승하는 우승타이틀의 영광을 노린다.

 

이승현은 “최근 경기에서 마지막 세트 결과가 좋지 않아 마음고생이 심했다. 하지만 믿어주는 사람들이 많아 꼭 이기고 싶었다. 응원해주신 팬들께 감사 드린다. 오랜만의 결승에서 꼭 우승하고 싶다. 방심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GOM eXP는 GSL 시즌 1 결승전을 맞아 맥시멈기어와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승자 예측’ 이벤트와 ‘맥시멈 기어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 커세어 게이밍 시리즈,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 또한 관람객 선착순 50명에게 영화 '나쁜녀석들'을 관람할 수 있는 예매권도 제공한다.

 

2015 GSL 시즌 1 결승전은 곰플레이어와 곰TV(http://game.gomtv.com), 유튜브 GOM eXP(www.youtube.com/expkr), GOM eXP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OOQ GOMTV e-sports&games(http://pooq.co.kr) 등 다양한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생방송된다. 또한 케이블 TV ‘FX’를 통해서는 재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