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9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칼럼프 (218.238.xxx.42)
작성일 2020-07-20 01:20:18 KST 조회 873
첨부
제목
요세 맵핵이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스2유저 바다왁스라고 합니다. 현재 다이아3을 벗어나지 못하고있는데요. 방금 두게임으로 인해 많이 기분이 많이 상했었습니다. 같은 상대로 2연패.. 저한태는 가장큰 멘탈이 깨졌는데요.. 거기다가 상대는 초반에 제가 못한다말로 멘탈을 또흔들었으니.. 정말로 망가졌습니다. 그래서 패배의 원인을 찾기위해 2번째 게임만 리플을 돌려보았습니다.

 

 
 깜깜하죠.. 상대팀의 시선입니다. [제가 게임스샷을 찍고싶었는데 방법을 몰라서 죄송합니다 ㅜㅜ..]

하지만 제시선에서 보면?

 

 

네.. 솔직히 이건 증거 채택으로는 할수가 없습니다.. 그저 우연일수도, 변덕심일수도, 상대팀이 정찰가기위한 수단으로 유닛을 보냈을지도 모르죠.

 

상대편시점입니다. 깜깜하죠, 여기서 확실한 증거가 나옵니다. 5분 17초죠, 저는 전판에 졌던상대에게 어떻게든 변수를 만들려고 했었습니다.

 

네. 벤쉬를요.. 상대편이 5분 17초경 이쪽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제벤쉬를 보고있었어요. 정말로 화가 났었습니다. 이딴 핵쟁이가 나한태 입을털다니..

이친구는 현재 마스터에 올라간 상태더군요... 또다른 피해자가 생기지않게 링크를 올려두겠습니다.

battlenet:://starcraft/profile/3/14612707471005843456

 

조금 징징거리는 감이 있었지만 글봐줘서 감사합니다. 사진으로는 확실하게 생각하기 힘들다하면 리플을 올리겠습니다.

요세들어 핵쟁이들이 많습니다. 부디 이글을 읽는분들은 핵쟁이들을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 저는 게임에서지면 상대편한태 욕하고, 종빨이라고나가기 일수였습니다. 그로인해 사사갤에 제이름으로 신고글이 하나 올라온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많은 반성중이고 후회중입니다.

이글을 읽거나 보고계신분들은 즐거운 스타2를 하기위해 항상 깨끗하고 재밌게, 정정당당한 스2유저가 되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